Posted on

하루를 스스로 퐁당거리고 싶을 때는 쇼핑센터에 살롱과 스파가 있어서 멀리 가지 않아도 된다.여기서, 당신은 충분히 휴식을 취하고 나머지 하루 쇼핑을 즐길 수 있다.

같은 양의 쇼핑을 해서 칼로리를 더 깎으려 한다면 가게를 최고 속도로 이동하는 것이 유익할 것이다. 이것을 위해 쇼핑하는 동안 걷거나 운동화를 신는 것이 좋다.

만약 여러분이 방콕으로 쇼핑을 한다면, 쇼핑 지역에 대해 미리 알아내고 메모하는 것이 더 좋다. 여러분은 인터넷과 심지어 도시 가이드에서도 쇼핑의 세부사항을 찾을 수 있다.

좋은 숙제는 대도시에서 쇼핑을 확실히 완화시킬 것이다.

코스타 메사에 위치한 사우스 코스트 플라자는 오렌지 카운티에서 소매 쇼핑의 왕이다. 270개 이상의 소매점을 가진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큰 쇼핑몰이다. 이 소매점들 중 몇 개는 사우스 코스트 플라자를 독점적으로 가지고 있다.

이 쇼핑몰은 건축적인 즐거움이다. 그것은 발레 주차, 외화 교환, 컨시어지 서비스, 예의 우산, 핫 음료 서비스 등과 같은 시설을 가지고 있다.

그 시설은 호화로운 음식을 제공하는 매우 좋은 식당들을 가지고 있다.

사람들이 크리스마스 선물을 위해 온라인 쇼핑을 하는 또 다른 이유는 당신이 원한다면 그 물건이 그 사람에게 직접 보내질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은 또한 크리스마스 쇼핑을 하는 사람들의 무리에 갇힐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그러나 사람들이 온라인 쇼핑을 하는 가장 흔한 이유 중 하나는 대부분의 온라인 상점들이 보통 상점과 같은 물건을 낮은 가격에 제공할 것이다. 당신은 반 이상 할인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약간의 도움이 된다.

휘발유 가격은? 만약 당신이 양질의 여성복 가게 근처에 살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소중한 가스를 사용하여 어떤 쇼핑도 해야 할 것이다. 온라인 상점에 가는 데 필요한 가스는 전혀 없다.

모든 쇼핑몰 이용객들이 원하는 것을 사거나 필요한 것을 사기 위해 쇼핑센터에 갈 의도는 없다는 사실이다. 어떤 경우에는, 윈도우 쇼핑이 일부 쇼핑몰 이용객들이 쇼핑몰에서 하는 것이다. 이런 종류의 쇼핑은 가격과 브랜드를 비교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의 필요와 예산에 따라, 당신이 최고를 선택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허락하는 좋은 방법이다. 전통적인 쇼핑과 비교할 때, 당신은 후자가 더 유리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쇼핑, 시간 제한이 있다 대부분의 쇼핑 센터는 아침에 문을 열고 저녁에 문을 닫는다. 만약 당신이 밤에 쇼핑을 하고 싶다면, 당신은 어디로 갈 것인가? 자정에 쇼핑을 할 수는 없습니다.그때 대부분의 쇼핑센터가 문을 닫을 것이기 때문에 24×7을 쇼핑할 수 있습니다.즉, 0200시간에 일어나서 온라인에서 가장 좋아하는 DVD를 찾는 것입니다

할레퀸은 휴가 중에 방문해야 할 장소 중 하나이다. 이 쇼핑센터는 남녀 모두에게 완벽하고 보석을 포함한 남녀를 위한 다양한 옷을 포함한다.

당신은 또한 여기 식당들 중 한 곳에서 맛있는 식사나 간식을 즐길 수 있고, 당신의 가족이 여전히 쇼핑을 하고 있는 동안 카페에서 멋진 커피 한 잔을 즐길 수 있다.

이곳은 가상의 쇼핑객 낙원이며 모든 사람들이 이 장소에 도달하기 쉬운 곳이고 당신은 할 수 있다.

토퀘이나 데본 휴가용 오두 막집에 머물면서 쇼핑의 좋은 날을 계획하다.

나는 몇 달 동안 작은 티크스 쇼핑 카트를 가게에 왔다갔다 하고 있는데, 그것은 아름답게 지탱해 왔다. 내 아들은 그것 없이는 아무데도 가고 싶어하지 않는다. 그것은 그가 원하는 모든 것을 담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크고 내 차에 들어갈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작다.

거리 상점 – 길가를 따라 필리핀의 모든 곳에서 발견된다. 여러 가지 품목을 판매하는 다른 상점들이 있다.

필리핀에는 유명한 소매점과 도매점도 있다.

여기에서는 대량으로 물건을 살 수 있고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더 많이 살수록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더 많이 절약할 수 있다.

오락공간은 넓고 넓은 오락공간을 가진 모든 쇼핑몰의 중요한 요소로, 쇼핑몰을 찾는 사람들을 즐겁게 하기 위해 다양한 쇼를 이곳에서 열 수 있다

효율성 원하는 웹사이트를 찾아가서 원하는 여성복으로 쇼핑하고 인터넷 클릭 몇 번으로 모두 집으로 보내달라고 요청할 수 있다.

신용카드 번호를 입력하기 위해 몇 번의 키 입력을 더 하면 끝이다.

요즘 모든 사람들이 녹색으로 가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수년간의 스모그, 지구 온난화, 발암물질, 그리고 다른 까다로운 일들이 마침내 어머니 지구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 그러나 당신이 쇼핑 센터에서 걸어서 또는 자전거로 갈 수 있는 거리에 살지 않는 한, 당신은 드라이브의 영향을 파악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