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운동은 잘 짜여져야 한다.

무거운 저반복 컴파운드 리프트(예: 벤치 프레스)로 시작해서 가벼운 고반복 격리 운동(예: 가슴 플라이)로 시작해야 한다.

이 이면의 주된 이유는 더 무거운 것을 들어올리기 위해 운동 시작 시에 더 많은 에너지를 읽기 때문이다.

탄수화물은 어디서 구하죠? 당신은 복잡한 탄수화물을 섭취해야 할 계획이다. 이것들은 천천히 방출되고 인슐린 스파이크를 얻는 것을 막는다. 식단을 관리할 때 나쁜 것. 당신은 통밀 파스타, 현미, 갈색 빵, 그리고 많은 야채와 같은 소스로부터 복잡한 탄수화물을 구할 수 있다.

깡마른 남자들을 위한 근육 형성 단계 #1 조금 더 먹어라. 근육 이득에 별도로 필요한 에너지로 진행 중인 칼로리 섭취를 늘리고 싶다면 많은 양의 단백질은 좋은 탄수화물과 기름과 같은 근육을 얻는 데 필수적이다. 또한, 당신은 매일 6~7개의 작은 영양 포장된 식사를 짜내도록 노력해야 한다.

탱크를 가득 채우는 것은 근육의 성공을 얻는 가장 중요한 단계다.

여러분의 전반적인 체력은 약간의 유산소 운동으로 개선될 수 있다.

사실, 모든 사람들이 집중해야 할 전반적인 체력에 세 가지 요소를 제공하기 위해 심혈관 운동, 근육 형성 또는 코칭이며, 물론, 이것들은 체중 감량 다이어트와 결합되어야 한다.

이것은 신체 연령 그룹처럼 더 사실적이 된다.

오늘날에도 여전히 볼 수 있는 몇 가지 보충제가 있다.

그들은 섹시하고, 새롭고, 주변이 최첨단이며, 주변이 약과 같은 회색 영역 보조제라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가장 좋은 보충 질문인 단백질과 크레아틴에 대한 두 가지 답을 준다.

이 첫 번째 기사에서, 기능이 입증되고 모든 노력이 효과적인 것을 만들기 위해 당신의 빅3를 고수하겠다. 그 뒤에 가장 많은 연구가 있는 것은 크리에이틴, 단백질, 아미노산이다.

무릎을 앞발로 지나치지 않게 하고 싶은 신화일 수 있다.

앞으로 조금 더 몸을 기울이면 어떤 종류의 외상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은 사실일 것이다. 그러나 무릎의 움직임이 쪼그리고 앉아 있는 동안 무릎을 억제하는 스쿼터들이 제한될 때 엉덩이 스트레스는 10배 증가한다.

슬프게도, 아직 무거운 쪼그리고 앉는 것에서 오는 다양한 보너스를 추구하지 않은 꽤 많은 리프터들이 있는 경향이 있다.

그러나 너무 많은 리프터들이 쪼그리고 앉는 것을 피하기 위해 어떤 정당화도 만들어 낼 것이다. 구식 규칙은 매일 한 그룹의 근육을 작동시키는 3~4개의 운동을 하는 것이다. 주 내내 근육의 그룹을 번갈아 하는 것이다. 이것은 총 12개의 리프터 3세트의 평평한 낭비다. 만약 당신은 근육의 긴 그룹을 위해 이렇게 많은 반복을 하고 있고, 당신은 적절한 양을 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대신, 이 30에서 50명의 동료들을 수행하는 각각의 운동에 집중하라. 당신은 그것을 3에서 5세트로 나눌 수 있다.

근육을 만들기 위해 체중 연습 1은 근육을 만들고 싶어하고, 당신은 누구든지 근육을 만드는 목표에 사람을 데려오는 유형의 운동을 제시해야 할 수 있고, 효과적인 운동 중 하나는 체중 운동이다. 이것은 역기를 들어올리는 것과 물론 여러분의 몸을 강화하는 것일 수 있다.

체중 훈련은 여러분의 근육과 몸에 많은 압력을 가할 수 있다.

그러므로 모든 세션 전에 부상을 멈추고 유연성을 먼저 개발하기 위해 긍정적인 몸을 준비하라.

근육 형성에 관한 5가지 팁에 대한 그의 연구 섹션에서 팁 4는 강도를 운동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 문제에 대한 어떤 신체 제작자나 운동선수는 그것이 더 많은 레프, 더 많은 세트, 더 많은 무게, 세트 사이의 휴식, 혹은 더 강렬한 태도가 있든 간에, 이 모든 것들이 당신의 작업에서 더 큰 강도를 초래할 것이다. 이 대안적인 강도를 증가시키는 것은 고함치는 것이 될 수 있다.

여러분의 몸에 미친 무언가가 있을 것이라는 것을 위해서 또한 진보적인 과부하가 일상의 강도의 일부분이다.

단백질 분말은 탄수화물이나 지방이 거의 없는 높은 단백질을 제공한다.

근육 형성 회사에 이상적이다. 현재 맛이 있는 이슈는 모든 종류의 맛이 표준 초콜릿에서 카푸치노, 딸기, 크림 그리고 다른 멋진 혼합물에 이르기까지 현재 시장에 위치할 수 있다.

당신은 단백질 분말 성분을 찾을 때 수많은 종류의 단백질을 찾을 것이다. 유청 단백질 분말, 카세인 단백질 분말을 얻을 수 있다.

콩 단백질과 계란 단백질뿐만 아니라 다른 것들

여러분의 문제를 단순화하기 위해서, 여러분의 몸무게가 180파운드일 경우, 180그램의 단백질이 떨린다. 만약 여러분이 이것보다 더 많이 마신다면, 여러분은 반드시 더 많은 수원홈타이 근육을 만들지는 않을 것이다; 운동 후에 발생하는 근육의 눈물이 더 빠른 속도로 치유되는 방법이다.

자, 패닉 제품과 해결책은 내가 당신에게 거주할 때 말하는 것을 따르지 말라. 당신이 얻은 근육의 절반을 잃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10-20파운드의 단단한 화강암을 자연적으로 얻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