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연휴는 일년 중 큰 시기일 수도 있지만, 기회를 잘못된 방법으로 사용하지 마라. 새로운 이론을 시험하거나 큰 위험을 무릅쓰고 도박을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단계는 아니다. 증명된 총에 고정하여 보다 고객 친화적인 방식으로 활용하라. 당신은 1년 내내 다음 휴가철을 위한 전략을 계획할 것이다.

휴일의 사진은 흥미를 유발할 수 있고,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블로그에서 그것에 대해 말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에게 자신을 더 잘 알려준다면, 그는 당신의 제품에 더 많은 관심을 보일 것이다.

심지어 오늘날까지도 2년 전에 제가 올린 영상들은 여전히 그를 위한 조회수, 댓글, 그리고 단서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그리고 저는 2010년 11월 이후로 어떤 일도 하지 않았습니다

첫째, 소셜 미디어 게시물은 전형적인 의미에서 광고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은 내가 추기경 4 수배 품목이라고 부르는 것을 게시할 필요가 있다!사람들은 유용한 정보를 찾고 있다.

그들은 참가자들이 즐겁게 되기를 원하고 다른 사람들과 연결하 카톡 플러스친구 작업 기를 원한다.

소셜 미디어에서 성공하려면, 참가자들에게 그들이 원하는 것을 주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재래식 광고를 하고 싶다면, 그들의 유료/시청 서비스를 이용하라. 그들의 광고는 클릭당 약 1달러에서 3달러 정도 실행되고, 다른 현명한 게시물들은 4가지 항목만 제공한다.

뛰어난 고객 지원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 전략 및 기법은 완벽하지 않다. 그들은 모두 각자의 결점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어떤 식으로든, 어떤 일이 잘못되고 문제가 발생한다.

좋은 마케팅 대행사는 이러한 문제를 발견하면 당신을 빠르게 지원하고 도울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지원 대행사에 전화할 때, 당신이 로봇의 어떤 사전 녹음된 목소리가 아니라 실제 인간이 전화를 받는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의 간단한 문제는 훨씬 더 많은 것을 야기할 수 있다.

마케팅 전략을 다루는 기관이 문제를 발생시키는 만큼 빨리 해결하지 못하면 상황은 더 악화될 뿐이다.

항상, 항상, 가치와 함께 이끌어라 – 페이스북에서 당신이 만든 포스트콘텐츠 sns 마케팅을 목표로 한다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읽고, 이해하기 쉽고, 가치있게 찾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의 링크를 클릭할 수 있는 VERYGOODREason을 주지 않고 페이스북의 착륙 페이지에 링크를 게시하라. 이 시점에서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다.

여러분은 최근에 새로운 웹사이트를 개설해서 여러분의 사이트를 판매할 방법을 찾고 있을 수도 있고, 아니면 여러분은 지금 잠시 사업을 하고 있을 수도 있고, 여러분의 예산을 깎지 않고 여러분의 브랜드를 성장시킬 방법을 찾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처음 시작할 때는 목적지에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도록 계획을 세워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마지막에는 목표를 염두에 두지 않고 차를 운전하는 것과 같으며, 각 사업은 독특하고 각 개인은 독특하기 때문에 각 전략은 유튜브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훌륭한 방법이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은 기간을 보낼 수 있다.

최근 회사 또는 신제품과의 업데이트에 대한 비디오 블로그를 작성하여 블로그에 동영상을 게시하고 YouTube에 게시하여 광범위한 고객에게 광범위한 노출을 제공합니다

114g의 화면을 볼 때 갑자기 행복한 여행이 끝나는데, 한 사람은 더 큰 화면을 기대했고 24인치가 제공한 그것의 320 x 240 픽셀 해상도는 웹 브라우징이나 사진/비디오 보기에도 이상적이지 않다. 게다가 터치 스크린의 부족은 우리가 원하는 것은 아니지만, 우리는 그 가격으로 더 많은 것을 요구할 수 없다.

이 키워드는 귀하와 귀하의 비즈니스와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 동시에 정보 태그는 관련 sn 마케팅 키워드와 링크를 포함해야 합니다. 방문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페이지에 사진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적절한 게시 계획을 세우는 것입니다. 게시 일정을 따라가면 청중이 매력을 느낄 것입니다. 페이스북, 유튜브 또는 트위터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일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 실제로 마케팅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다.

각각의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다르며, 이러한 차이점을 아는 것은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특히 한 사이트에서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고, 그 사이트에 시간을 할애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많은 페이스북 친구들과 트위터 팔로워들은 당신의 MLM 리드 세대를 증가시키지 않는다. 당신은 먼저 사람들과 진정으로 연결해야 한다.

대부분의 괜찮은 네트워크 마케터들은 모든 새로운 리드가 그들의 다음 록스타일 수 있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이 그들의 사업을 활성화시키는 매우 생산적인 도구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하는 가장 큰 감독은 사람들이 단지 다른 매력적인 이메일, 블로그 또는 캡처 페이지가 아니라 사람들과 연결될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