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활용하는 열쇠는 훌륭한 콘텐츠를 보유하는 것이다. 이 콘텐츠는 당신의 팔로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공유할 때, 당신과 당신의 사업은 당신의 콘텐츠를 공유하고 당신의 소셜 미디어 존재를 구축할 수 있는 새로운 잠재적 팔로워들에게 노출되고 있을 때, 당신의 팔로워들이 그것을 공유하기를 원할 수 있도록 고무적이고 교육적이며 흥미롭게 해야 한다.

5 –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단서가 없다. 웹에는 더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다.

그러면 모든 유용성을 간단하게 시작하고 가장 인기 있는 것 – 링크드인(전문가), 페이스 http://channelcan.com 북(전 세계), 트위터(브랜드 하이라이트) 소셜 마케팅 몬스터를 출시하기 전에 2011년에 미디어 도구를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GM)은 페이스북 광고에 1,000만 달러를 썼다. 얼마 전에 공개되었다. 그들은 페이스북 캠페인이 단일 차량 판매와 연계될 수 있는지 전혀 모른다.

트위터는 멋진 네트워킹 포털이다.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플랫폼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을 스팸하는 것은 한심하다. 그것은 말이 안 된다. 단지 트위터를 윤리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고 소셜 미디어 네트워킹 도구로서 당신이 그것을 올바르게 사용할 때, 트위터는 당신이 시장과 산업 내에서 매우 심각하고 견고한 접촉을 만드는 데 심각하게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은 고객, 잠재적 구매자, 그리고 미래의 파트너들과 모든 종류의 네트워킹을 할 수 있다.

신선하고 긍정적이지만 정치나 종교 같은 것은 피하라. 우리는 모두 자신의 견해, 신념을 마케팅하는 sn을 가지고 있고 우리는 우리의 의견을 가질 권리가 있다.

그러나 사람들은 당신이 믿는 것에 대해 강의받지 않기 위해 이런 것들을 즐기기 위해 온다.

친구로부터 사업에 대한 단편을 올리고 당신이 알고 있는 것에 대한 블로그 게시물을 만들라는 말을 듣는다. (블로그가 무엇인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저녁에 다양한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 시작하고, 밤을 알기 전에, 당신은 일주일에 수십 시간을 보내며 당신의 노력에 대해 보여줄 것이 없다. 당신은 자신에게 말하는 것, 목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얼마나 고통스러운가!

희소성 – 만약 당신이 새 차를 사고 싶다면, 정말로 당신의 눈길을 끄는 특정한 차를 본다고 상상해보라. 판매원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차를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당신에게 알려준다. 그리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차는 그 나라에서 마지막으로 구할 수 있는 차인데, 아마도 그는 그 차를 구입하려는 당신의 동기가 증가하거나 감소하는가? 물론 그것은 증가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 하기 전에 그것을 사고 싶다. 희소성의 원칙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의 강력한 동맹국이다.

유튜브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좋은 방법이 되었다. 블로그에 동영상을 올리고 유튜브에 올라와서 광범위한 고객에게 폭넓은 노출을 제공하기 위해 회사나 신제품과의 최근 업데이트에 대한 비디오 블로그를 주기적으로 만들 수 있다.

구글 경보, 구글 리더, 기타 관련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명성을 검토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소셜 미디어 도구는 Klout이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의 영향을 보고 측정할 수 있다.

당신의 사회적 네트워크에서 행동을 주도하는 능력에 기초한 당신의 영향력. 당신의 클라우트 점수가 높을수록, 더 나은 클라우트 점수를 얻는 가장 좋은 전략은 당신의 네트워크가 공유하고 싶은 훌륭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다. 좋은 클라우트 점수를 갖는 것은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효과가 있는지 구별하는 방법 중 하나일 뿐이다.

마케팅 전략을 실행한 후 소셜 미디어가 가져온 급진적인 변화에 대해 평가하십시오. 긍정적인 효과가 있다면, 투자할 가치가 분명히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다면 당황해야할 이유가 있습니다.이를 위해 소셜 미디어의 효과를 측정하는 것이 이 사업을 계속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결정 요인입니다.이 문제에 대한 명확한 기준이 없기 때문에 영향을 평가하는 것이 매우 어렵기 때문에 매우 어렵습니다.

샴페인은 독특하다. 그것과 같은 것은 없다. 이것은 당신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그램과 같다. 독특해지라; 당신과 당신의 브랜드를 차별화하라.

소셜 네트워크와 변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통해 프로필을 설정하는 시간. 예를 들어,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세 개의 주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선택하십시오. 설정 프로세스 동안 세 개의 플랫폼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이름을 선택하십시오. 프로필을 완전히 작성하고 각 플랫폼에 동일한 그림을 추가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를 모두 연결하면 소셜 미디어의 범위를 높일 수 있다.

각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모든 템플릿이 회사 웹 사이트와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회사 브랜드는 매우 중요하다. 모든 사이트를 웹 사이트에 연결함으로써 말 그대로 수십억 명의 온라인 소비자에게 도달할 수 있다.

첫째,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분석해야 한다.

우리는 사업에서 올바른 목표를 가져야 한다.

일단 우리가 그것이 무엇인지 알게 되면, 우리는 소셜 미디어 시장이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