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부동산 투자에 단지 부동산을 사서 이익을 확보하기 위해 부동산을 파는 것 이상의 것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사실, 부동산을 통해 벌어야 할 다른 기술들이 있다.

하나의 방법은 부동산을 빌리는 것이 대중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대안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부동산을 빌리는 것을 생각하는 것이다.

다른 어떤 것들과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들은 수수료 때문에 투자자들에게 의존하는 많은 에이전트들을 찾을 것이다. 그들은 투자를 이해하는 에이전트들을 위한 정말 달콤한 거래로 발전한다.

그들은 부동산을 찾고 당신이 구매자를 찾는 것을 돕기 위해 위치에 있다.

물론, 그들은 정말로 돈을 받아야 한다.

하지만 팀을 갖는 것은 당신이 부동산과 구매자를 당신에게 가져다 줄 가치가 있는가?

당신이 읽을 수 있는 것은 수 톤이 더 있지만 경제적으로 당신에게 좋은 출발을 준다. 당신은 또한 미국 기업계 미국인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전기에 관한 책도 읽어야 한다.

수익성이 높고 수익성이 높은 사업이지만, 카펫 작업을 제대로 하면 돈을 잃는다. 부동산 투자로 하룻밤 사이에 많은 현금을 버는 사람들에 대해 듣는 모든 이야기를 듣지 마라. 그것은 하루보다 더 많은 수익을 보기 시작한다.

실제로 부동산을 식별하고 갈 여유가 있는 부동산을 얻으려면 일주일 이상이 걸릴 수 있다.

지금 당장 낮은 가격에 사고 높은 가격에 팔면 어떤 것이든 이익을 창출하는 비결은 -그 돈이 가치가 있는가? 가격은 올 시즌 주택시장의 40%, 내년 60%에서 하락할 것으로 예상된다. 전통적인 방법이나 파격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할인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수익에 대해 재판매한다.

부동산 IS 부채주기와 주기는 어느 정도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당신은 꿈의 부동산 시장 스타일로 스스로 운영하는 현금 생산, 이윤 창출 기계로 부동산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다.

사실, 부동산에서 돈을 벌 수 있는 것은 여전히 가능하다. 사실, 지금은 부동산 투자에서 시작해야 할 때와 비슷한 시간이다.

방 하나짜리 아파트를 빌리면서 부동산에 종사하기 시작한 사람으로부터 7,500대 이상의 다양한 범위가 미국 전역에 퍼져 있는 사람으로부터 부동산 내에서 시작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라.

또 다른 부동산 투자 계획이 있을 수도 있지만, 그들은 누군가가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시장 장소와 네트워킹하고, 그들이 쉽게 연구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하면서,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더 좋은 것을 알지 못하는 동안 매년 어려움을 겪는 것과 같은 지위에 있을 수 있는 기초가 된다.

드라이브를 통해 성취를 위해 추진력이 필요하다. 위대한 일들이 개인에게 일어날 수 있다.

실망과 애도를 초래할 것이다. 당신의 존재에서 이것이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애버트 호출은 승리인가? 그리고 이 성취는 불운과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게 온다. 그리고 어려움은 당신의 미래에 긍정적이다. 이것은 단순히 끔찍한 것이 아니다. 그것은 확실히 하는 삶이다. 매일매일 당신을 카트에 다시 한 번 약간의 세트백을 허용하지 마라.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는 최소한의 것들을 할 수 있어야 한다.

부동산을 관 강남사무실 리하고 관리해야 한다.

활동은 매달 엄청난 현금흐름을 가지고 있고, 당신은 당신을 위해 일을 수행하기 위해 주택관리 회사를 고용할 수 있다.

이것은 임대 지불을 받고 다양한 세입자 질의를 처리하는 것을 포함하는 당신의 프레젠테이션을 할 수 있는 것을 알아내는 일을 통해 무료가 될 것이다.

그들의 모든 사람들은 당신에게 Bulletins를 투자하는 부동산의 많은 측면을 가능하게 한다.

지금 당장은 열쇠 사업인 다른 두 사람이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하지만 이것은 단지 몇 가지에 관한 것이다.

6단계 – 숙련된 문제 해결사로 발전: 당신이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하는 이유는, 당신이 사람들을 해결할 수 있기 때문이다. 어떤 것이든 부동산 놀이 제품 근처에 가려면 준비해야 한다!

디스커버리, 방 하나짜리 아파트를 임대하면서 부동산 내부에서 시작된 누군가로부터 7,500대 이상의 온라인 자원으로 부동산을 구입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그래서 어떻게 다양화하고, 질문하는가? 단순하고, 여러 부동산 투자 전략 그래서 단지 사고 파는 것, 사고 파는 것, 그리고 보유하는 것 대신에, 전체 판매, 플립, 재활, 임대 구매, 소유주 금융, 합작 투자, 과제, 대상, 공매도, 그리고 그 몇 가지 변형들. 전략 때문에 더 많은 전략들은 전통적인 매입과 보유, 판매보다 당신의 돈을 더 빨리 벌 수 있고, 정기적으로 당신이 당신의 자본을 확실히 포기하거나 심지어 얻을 필요가 없을 것이다. 월급날 대출

이 과정이 당신에게 이 회사 세계에서 어떤 풀타임 투자자로 전환하기 위해 어떤 과정을 거치는지 말해보자. 소위 구루스가 허용하는 것은 너무 단순한 것처럼 보인다. 투자는 도전이다. 학습 곡선은 돈, 시간, 결점이 있을 것이다. 여기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