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나는 그 반대라고 생각하곤 했다(모든 것에 대해 단지 게시물과 몇 개의 일상적으로 서명). 그러나 The Virtual Handshake의 공동저자인 Scott Allen과의 토론은 내 마음을 바꾸었다. 나는 이제 다음 주제에 대한 답변을 발표한다.

  • 네트워킹, 후속 마케팅, 개별 브랜딩, 작업 환경 문제, 사무실 정치 – 당신은 당신이 효과적으로 이해하고 있는 주제를 결정하고 잘 조사되고 그 장소에 대한 답 카카오 친구 늘리기 변을 잘 공표해야 한다.

당신의 평범한 고객은 누구입니까? 고객을 대대적으로 대변하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데이터 목록에서 전형적인 고객을 찾아내라. 그들의 전형적인 나이는 무엇이고, 그들은 여성인가, 남성인가, 그리고 그들은 대부분 특정 국가 출신인가?

수줍어하지 말고 밍글 –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를 축하의 바이러스성 형태로 보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완전히 잘못 보고 있는 것이다. 특히 페이스북은 24시간 내내 계속되는 모든 유행과 함께 단지 HUGE 파티일 뿐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단지 공동의 벽을 세우기 위해 파티에 가는 타입이라면, 당신은 사회적으로 교류하지 않을 것이고 어떤 것도 만들 수 없을 것이다. 온라인에서 좋은 친구: 당신의 사업에 가족 구성원이 아닌 대화를 시작하고 오래 지속되는 사업 관계를 발전시키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지 알아보세요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려면 목표를 가져야 한다.

진정한 힘은 약 1000명의 특별한 팔로워에게 쉽게 명백해진다는 나의 경험. 나는 더 작은 것은 효과적이지 않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정한 움직임, 효과적인 결과는 1000명 이상의 개인에게 영향을 미치는 당신의 능력에서 시작된다.

그렇다면 그 작은 회사 주인은 그의 서비스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것은 어떻게 되었을까? 나는 그가 소셜 미디어와 웹 마케팅을 잠시 활용하는 것을 단념시켰다. 왜일까? 위의 다섯 가지 이유는 그의 프로필에 들어맞는다. 전통적인 대면 및 직통 우편 광고 캠페인은 그의 서비스를 성장시키기 위한 목표를 가장 잘 달성할 것이다.

그래서 여러분이 다루고자 하는 모든 측면을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등 웹사이트에 나열함으로써, 대략 다음 주 동안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고수하라. 페이스북에서 길을 잃지 마라!

그런 다음, 마지막 아이템 출시가 실패했을 때, 그 이유에 대해 살펴볼 필요가 있다.

제품이 제공하지 못할 가장 중요한 이유 중 하나는 나쁜 프로모션 때문이다.

2010년 여름, 지역 기업들이 소셜 네트워크의 존재를 구축하는 것을 돕기로 결심했을 때, 나는 인기 있는 카펫 청소 사업을 하는 사람을 만났다. 긴 이야기를 간단히 하기 위해 나는 그에게서 비디오, 구글 플레이스, 그리고 다른 플랫폼으로 온라인 시장에 돈을 엄청난 액수로 벌고 있었다. 비록 내가 그 당시에 잘 일하고 있던 다른 사업이 있었지만, 많은 시간이 이 한 고객을 위한 마케팅으로 옮겨졌다.

구글 경고, 구글 리더, 기타 관련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스노 마케팅 명성을 평가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소셜 미디어 도구는 Klout이다. 그것은 소셜 미디어가 당신의 소셜 미디어가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에서 행동을 주도하는 능력에 따라 당신의 영향력을 결정할 수 있게 해준다. 클루트 등급이 높을수록, 훨씬 더 좋은 클루트 점수를 얻는 가장 좋은 기술은 당신의 네트워크가 원하는 환상적인 자료를 생산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효과가 있다면, 좋은 클라우트 등급을 받는 것은 단지 구별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이다.

첫째, 소셜 네트워크 게시물은 정상적인 의미에서 광고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은 내가 추기경 4 수배 제품이라고 부르는 것을 게시할 필요가 있다!사람들은 흥미로운 진실을 원하는 유용한 정보를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개인들은 매혹되고 싶어하고 다른 사람들과 연결되기를 원한다.

소셜 미디어에서 효과적이려면, 참가자들에게 그들이 찾고 있는 것을 줄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표준 마케팅을 하고 싶다면, 그들의 유료/시청 서비스를 이용하라. 그들의 광고는 클릭당 약 1달러에서 3달러 정도 실행되고, 다른 현명한 게시물들은 단지 4가지 기본 제품들일 뿐이다.

확실히 그런 것 같아!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소셜 미디어에서 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콘텐츠를 출판하는 많은 다른 사람들로 인해, 몇 가지 기본적인 방향을 따르는 것이 어려운가?

몇 년 동안 마케팅 담당자들은 인쇄, 라디오, TV 소셜 네트워크와 같은 일방적인 상호작용 채널을 가진 고객들에게 실제로 제공해왔고, 새로운 마케팅 중개인이며, 고객들이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보다 더 큰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소셜 미디어를 다르게 다룰 필요가 있다.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이 온라인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그것을 기억해야 한다.

유능한 컨설팅 회사를 선정하는 데 도움이 되기 위해서는 훌륭한 기관의 다음 자질을 염두에 두십시오.이 모든 자질이 아니라면 고용한 회사가 가장 많은 자질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것들은 단지 마케팅의 네 가지 원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