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세포는 생명의 가장 작은 단위이며 신체가 적절하게 작동하도록 먹이고 양육해야 합니다. 손에 있는 림프계는 세포에서 폐기물을 배출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림프계는 작업 세션에서 신체 운동 규칙적인 스트레칭에 완전히 의존하여 림프 순환의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는 세포가 폐기물 및 독성 물질을 깨끗하게 제거 함을 의미합니다.

물론 우리는 건강 상태가 일반적으로 한 가지 이상의 측면으로 인해 발생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우리의 생활 방식, 환경, 그리고 우리의 유전자가 있다.

그러나 당신의 유전학이 무엇이고 당신의 생활 방식이나 환경이 무엇인지에 상관없이, 독소의 축적은 결코 좋은 생각이 아니다.

한 가지 방법이 있다.

지금 있는 그대로의 몸을 받아들이라. 우리 안에는 인정과 사랑으로부터 살고, 있는 것을 받아들이고 좋아하는 위치가 있고, 판단하지 않는 위치가 있다.

있는 것을 좋아하고 받아들이는 곳에서 당신의 몸을 살펴보라.

단것과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은 가능한 한 많이 예방해야 한다.

하지만 주기적으로 섭취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야채와 과일을 소비하는 것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얻게 한다.

식단 계획에서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잊지 마라. 단백질은 근육 발달을 가속화하고 탄수화물은 당신의 몸에 적절한 에너지를 제공한다.

왜냐하면 당신이 대사 과정을 계속 유지할 수 있고, 당신이 과도하게 방종하는 것을 피할 수 있기 때문이다 스웨디시 . 매일 세 끼의 큰 식사보다 여섯 끼의 작은 식사를 먹는다. 몸을 다시 수분을 공급하기 위해 많은 물을 마셔야 한다.

물은 잘못된 갈망을 없애고 체중 감량 활동을 돕는다.

트랜스인으로서 나는 몸 수용 문제를 많이 가지고 싸웠다. 아주 오랫동안 내 여자 몸이 내 몸이라는 것을 고백하고 싶지 않았다. 내 머릿속에는 내가 존경하는 잘생기고 근육질의 배우처럼 보였고 거울을 보는 것이 싫었다. 누군가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훨씬 더 잘 돌볼 필요가 있다고 제안할 때마다 나는 화가 났다. 나는 내 몸을 받아들일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믿었다. 그리고 나는 내 몸을 보지 않는다. 내 머릿속에서 내 자신의 이미지를 내 개인 페이스북에 올리는데 1년이 걸렸고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몇 가지 변화를 보기 시작한 후에도 나는 거울을 뒤져서 한 여성의 얼굴을 본다.

운동 내내 한 번에 한 신체 부위에 집중해야 한다.

이것은 불필요하게 운동과 시간을 낭비할 뿐만 아니라, 스쿼트, 팔굽혀펴기 등과 같은 쉬운 체중 운동 외에도 당신의 핵심을 절반도 관여시키지 않는다.

눈 깜빡임이 심하면 불안을 나타낸다. 사람들이 무언가에 대해 불안해할 때 눈 깜빡임이 심해지면 침착하고 눈 깜빡임 속도를 줄이려고 노력한다.

특히 불안으로 눈을 깜빡이기 시작하면, 눈에 토피가 있고, 너무 불안하다는 것을 드러낸다.

전체적으로 볼 때, 빛의 몸은 우리 몸의 몸보다 덜 독특한 특징을 가진 물리적 몸처럼 보이지만, 빛의 몸은 그 구조와 주거 또는 상업 특성에서 체격으로부터 현저하게 다양하다. 빛의 몸은 보통 선명하고 빛난다. 빛의 몸은 보통 선명하고 빛난다. 그것은 빛과 반짝임이 지배적으로 흰색과 보라색으로 빛난다. 그것은 높은 진동률 때문에 물리적 측정에서 우리에게 감지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 엄청난 양의 빛을 가지고 있다.

교회의 역사를 통해 교리는 항상 앞의 버너에 있었다. 교회의 모든 신조는 토론의 요람에서 태어났다. 왜 논쟁? 사실 없이는 기독교 신앙이 공허하기 때문이다.

운동 후와 운동 내내 신체 구조에 더 중요하지 않다면 휴식은 동등하다. 웨이트 트레이닝을 할 때, 우리는 휴식 내내 근육을 효율적으로 찢거나 손상시킨다. 우리는 근육 섬유를 더 크게 성장시켜 손상된 근육을 다루게 된다. 그래서 우리는 잠시 쉬었을 때 몸을 좌식 상태로 놓아야 한다.

우리는 신체 전체의 웨이트리프팅, 적절한 영양, 휴식, 그리고 뛰어난 심혈관 운동에 잘 균형 잡힌 형태의 신체 구축 프로그램이 필수적이다. 건강과 신체 구조 목표에 환상적인 결과를 만들어 내기 위한 조합을 잘하라. 마음은 힘의 원천이고, 그것을 돌보라. 당신의 마음은 당신이 더 오래 그리고 더 효율적으로 훈련하는 데 상당히 도움이 될 것이다.

다음으로, 우리는 여러분이 해야 할 일들을 고려해야 한다.

여러분은 깔끔한 식단을 가지고, 많은 양의 물을 마시고, 감정적인 휴식을 취하고, 가능하면 자연과 함께 야외에 있어야 하고, 천연 비타민과 허브와 같은 유용한 영양소를 섭취해야 한다.

우리 대다수에게 신체에서 가벼운 몸으로의 변화는 사람마다 다른 진보적인 절차다. 개인적인 노력과 신의 은총의 조합은 그것을 가져오는 것 같다. 이 웅장한 은총은 지금 엄청난 양의 빛 속에 나타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