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년 이상 동안 문을 열지 않았다면, 당신은 수년 동안 휴대폰 열풍에 대해 가장 확실히 들어봤을 것이다. 중국이 그들의 전화기에 열광하거나, 다가올 나라에서는 전화 가입률이 가장 빠르게 증가하는 장소를 찾는 사람들이 있는 것보다 확실히 전화기가 있다.

반면에 아프리카 인도를 봐야 한다.

매주 약 6백만 명의 사람들이 전화기에 가입하고 있다 https://smartstore.naver.com/esrcase/products/5376179530?NaPm=ct%3Dkqk8xsqo%7Cci%3Dd0abea2bba9b3508d8118817acbdb2df7232df19%7Ctr%3Dslbrc%7Csn%3D446950%7Chk%3Dfb83b241449f793abcfb10e6e847311b0e9945c0 .

그것의 시장은 당신의 가장 큰 발전의 징후를 보여준다.

최근 해리스 조사에 따르면, 휴대폰 사용이 어떻게 증가하고 있는지에 대한 연구는 전통적인 유선전화가 빠르게 고객을 잃고 있다.

사실 미국 성인의 20%는 유선 음료를 가지고 있지 않으며, 그 수는 현재 휴대폰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그 수는 매우 짧게 증가하고 있다.

게다가 젊은 세대들 사이에서 이러한 전화기들은 보통 널리 보도되고 있는 반면, 30세 미만의 사람들에게도 매우 인기가 있다.

거의 40%의 사람들은 심장과 심장을 위한 휴대폰이나 온라인 세계만을 사용한다.

이것은 당신의 고객의 80% 이상이 휴대폰을 소유하고 있고 당신은 집, 사무실, 도로에서 언제든지 그들에게 연락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필요한 사람은 누구나 ISP뿐만 아니라 컴퓨터다.

대부분의 아이들은 부모들이 공유된 계획을 가지고 갈 수 있도록 그들의 휴대폰을 충전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선불폰을 사용하는 것은 그 아이에게 30분당 특정 분의 시간을 줄 것이다. 그 후, 그들이 필요로 하는 휴대폰 시간을 충전하기 위해 그들의 용돈을 받을 수 있는 것은 그에게 달려있다.

도매 휴대전화 공급업체를 찾는 일은 결코 불가능하지 않을 것이다. 온라인으로 직접 시도해 볼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은 당신의 검색 내에서 정확한 단어를 입력해야 하고 다른 상점으로 가게 될 것이다. 온라인 검색의 아름다움은 다음과 같다. 당신은 공급업체에 대한 무한한 검색을 하기 시작한다.

당신의 검색 엔진은 당신에게 전화를 기다리거나 사업을 시작하기 위해 메시지를 보내기를 기다리는 수많은 공급업체들을 보여준다.

특히 직원과 함께 연습하는 직원이 많다면, 직원들이 처리하기 어렵고, 그들이 실제로 일을 할 때마다 알 필요가 없을 것이다. 예를 들어, 그들은 그들이 실제로 메신저를 직접 할 때, 그가 늦게 사무실로 돌아온 이유 때문에 교통체증에서 잡혔다고 말할 수 있지만, 사실은 그가 그의 휴대폰에 스파이 소프트웨어를 가지고 있는 것은 그의 위치를 쉽게 알 수 있게 할 것이다. 문자를 보내거나 그의 전화번호를 부르면 모든 정보가 모바일 스파이 계정으로 전송된다.

남편이나 아내가 바람을 피우고 있는지 여부를 감지하기 위해 휴대폰에 스파이웨어를 사용하는 것 외에도, 당신은 직원들이 실제로 신뢰할 수 있는 실행 가능한지 알아내기 위해 그것을 추가로 사용해야 한다!또한 고객이 고객에게 어떻게 대하는지 알아내기 위해 이 방법을 적용하면 고객이 비즈니스 플레이스를 후원하기 위해 귀사로 돌아올지 분석할 수 있다.

휴대폰 스파이웨어를 위한 아주 많은 다른 용도들 지금으로서는 충분하다.

운전 중에 책임감 있게 휴대폰 계획을 사용하는 것은 흔한 일이다. 자동차에서 사용하는 휴대폰에 대해 음성으로 작동되는 다이얼을 하는 것이 항상 가장 좋다. 그래서 실제로 휴대폰을 다이얼하기 위해 도로에서 마우스를 클릭하지 않도록 하는 것은 매우 좋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운전하고 있다면, 게임을 하거나 자동차를 찍기 위해 휴대폰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선언하지 않고 간다.

일반적으로 사무실에 있을 때, 당신은 우리가 전화기를 테이블 위에 두는 경향을 가질 수 있다.

심지어 우리 모두가 회의를 하고, 기술적으로 말할 때, 전화기는 우리가 보는 곳마다 우리를 사용하고 있다.

단점은 사람들이 우리가 마지막으로 돌아다녔던 전화기를 잊고 떠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새로운 전화기를 사용할 때, 당신은 당신이 프로그램을 되찾기 위해 장소로 돌아갈 때 그것을 더 많이 볼 것이다. 이 경험 특히 당신이 새로운 전화기에 많은 돈을 썼기 때문에, 어떤 주들은 운전할 때 휴대폰 계획을 사용하는 것을 금지하는 법을 만들었고, 다른 주와 시 당국은 휴대폰을 사용하는 티켓 운전사에게 실제로 선택하지 않는지를 선택했다. 이것은 당신이 차에서 휴대폰을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운전을 할 때 휴대폰으로 많은 대화를 한다면, 당신은 휴대폰을 무료로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는 것을 정말로 강력하게 추천한다.

대부분의 법은 휴대용 휴대폰 계획의 사용과 관련이 있다.

휴대폰은 실제로 안개에 대한 견고한 보안 기능일 수 있다.

그들은 매일, 7일, 그리고 일년에 365일 동안 그들의 아이들 안에서 연결될 수 있다.

그리고 물론, 아이가 911 자동차 비상사태를 발생하게 한다.

그리고 이제 GPS 위치 민감성 기능으로, 당신의 아이는 10피트의 속도로 그 비상사태에 위치하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