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두 번째로 인기 있는 NBA 저지는 코비 브라이언트다. 이것은 다소 놀라운 일이다. 그는 여전히 경기 최고의 선수일 수도 있지만, 그의 경력의 마지막에, 보통 더 적은 저지 판매로 이어진다. 허지 팩터는 요즘 고베가 림을 공격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더 젊은 관중들은 그렇게 멋지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고베는 항상 승산을 이길 수 있는 기술을 찾는다. 비록 공공 현실에 관한 한 코베는 기대하지 마라. 더 이상 밴드를 이기기 위해 그의 조연은 점점 더 효과적이다.

설상가상으로 이 게임에는 자유계약선수(FA)도 없고 드래프트도 없다고 말한 나는 적어도 트로피 프레젠테이션을 결정할 것이라고 기대했을 것이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축구를 덩크슛하는 것을 보았다. 그가 농구 행성 NBA를 언제 덩크슛을 한 적이 있는가? 사람들 사이의 컨트롤은 너무 좋다. 당신은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농구의 잘못된 수비수들을 공격할 수 있다; 반대로, 게이머들은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방어에 대한 슛을 할 수 있다.

스포츠 비디오 게임이 6축 컨트롤러를 구현하는 것을 결정하는데 흥미를 느끼는 것을 포함한다.

그래서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이 반응적이었다고 느꼈다.

크리스 브라이언의 복귀 08-09년 예외적인 한 해를 보냈지만, 크리스 폴과 같은 임은 2008년 서부 컨퍼런스 준결승전 폴이 댈러스 스퍼스의 촉매제로서 마침내 2010년 시즌으로 향하는 건강해 보이기 때문에 무관했다. 폴스는 NBA 최고의 포인트 가드지만, 뉴올리언스 호네츠는 여전히 포스트시즌에 진출하지 못할 것이다.

가장 선호하는 NBA 저지는 예상치 못한 르브론 제임스로 와서는 안 된다. 그런 점에서 흥미로운 것은 르브론이 많은 사람들에게 미움을 받는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사람들이 이 저지를 뒤에서 볼 때, 그들은 당신에게 고개를 끄덕이거나 거절할 수도 있다.

이 사람들은 당신에게 감정이 있는 이 사람들을 외면한다.

유어 대표

마누 지노블리 이 사람은 자신의 삶에 달려있는 것처럼 경기한다.

그는 코트 주위를 날아다니며, 체조선수처럼 몸을 비틀었다. 그는 많은 상황에서 스퍼스 게임이 더 가까워질 뿐만 아니라, 그는 D 태도에 대해 당신과 함께 그 난장판을 만들었다. 그는 선수들의 피부 밑으로 들어가기를 좋아하고 한다.

그리고 그는 nba에서뿐만 아니라 그의 고향인 아르헨티나를 그리스 올림픽 골드로 이끄는 것을 좋아한다.

알 파루크 아미누, SF/PF, 웨이크 포레스트 – 이번 시즌 축제에서 단지 잠재력을 가진 날렵한 선수에서 좀 더 숙련된 공격수로 변신한 매우 긴 해외 축구 중계 포워드. 반면 그의 얼굴에서 바스켓 게임으로의 그의 얼굴은 당신이 믿을 수 없는 날개 길이와 뛰어난 측면 움직임을 할 수 있도록 그곳에서 큰 향상을 보여주었다. 아미누는 다음 세부사항에서 공격수들에게 잠재적인 수비 악몽이 된다.

1 – LeBron Billy 또한 작은 포워드인 Lebron James는 Cleveland Cavaliers에서 뛰는 이 해의 농구 트렌드의 의심할 여지없는 왕입니다. 그는 NBA 웹 사이트에서 95명의 선수 등급과 2008-09시즌에 참석할 계획인 NBA All-Defensive 팀의 지명을 통해 동부 컨퍼런스 테이블의 정상에 올랐습니다. 그는 종종 Magic Johnson과 Nike에 관한 전설과 비교 될 수 있습니다. 조던

12 카멜로 앤소니는 어디에 착륙할 것인가? 그가 콜로라도와 시즌을 끝내지 않을 것이라는 것은 기정사실이다.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팀을 이룬다면, 닉스는 동부 컨퍼런스 경쟁자가 되고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에서 도망쳐서 두 번의 장기 경기에서 닉스에 합류할 때 눈에 띄게 잠재적인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된다. 만약 그가 불스, 클리퍼스, 로케츠에 합류한다면, 그들은 또한 극적으로 향상된다. 경쟁자로서 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보고 싶어하지 않는다. 궁극적으로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새로운 선수는 환상적인 덩크슛을 끝낼 수 있어야 하지만, 45초 이상의 실패한 노력 후에 거의 모든 광채를 잃었다. 만약 선수가 이 시간 동안 덩크슛을 성공시킬 수 없다면, 그것은 거의 모든 광채를 잃게 된다. 이 시도는 단지 당황스럽게 가만히 있는 것이 아니라 해결되어야 할 것이다. 제안된 짧은 시계로, 행동은 더 빨라질 것이고 선수들은 2분간의 쿠션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모든 것을 즉시 소유할 것이다.

플래시는 샤크가 제임스 왕(그리고 고베 이후)과 제휴하기 전에 약간 가지 않을 것이다. 드웨인 웨이드는 마이애미에서 야간에 플래시를 설정한 사람이었는데, 그가 NBA 결승전에서 보여준 것처럼, 그리고 2008년 하계 올림픽에서의 그의 쇼로 다시 한번, 한 사람이 더워지면 드웨인 웨이드보다 더 잘 할 수 있다.

통계적으로 윌트 체임벌린은 이 리스트에서 1위를 해야 한다.

한 번은 그가 혼자서 100pts를 득점한 적이 있다!또 다른 경기에서 그는 58pts를 득점했고 45개의 리트리버를 기록했다. 그의 가장 놀라운 통계는 그가 NBA g와 관련된 반칙을 한 적이 없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