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일단 당신이 마케터가 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을 확인하고, 거대한 부동산 기업가가 되는 경우가 많다는 생각을 바꾸면, 당신은 마침내 당신이 창출하고 싶은 종류의 돈을 벌기 시작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이제 바로 여기 그림이 보이길 바라며 직접 대응 마케팅이 광고 비용을 50% 절감한다.

그것은 당신의 전망을 걸러내고 분류하고 스크린하기 때문에 단지 가장 자격이 있고 동기부여가 된 응답을 더 많이 주문할 뿐이며 간단히 말해서, 거래를 얻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그 어떤 것보다도 덜, 훨씬 더 예측가능성, 일관성, 통제력을 발휘하면서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게 해준다.

투자자들과 채팅을 할 때 그들이 선호하는 동네, 어떤 종류의 집을 사는지, 그리고 그들의 사업(재활, 임대료, 도매)과 같은 몇 가지 질문을 할 때, 당 https://www.smatch.kr/ 신은 다른 투자자들을 경쟁으로 보지 말고 이 사람들을 일하게 해야 한다.

어떤 것에든 이익을 창출하는 비결은 지금 당장 높은 홍보를 낮게 하는 것이다. 주택가격은 내년 주택시장의 40%, 내년 60%에서 이해할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된 부동산을 사고 전통적인 방식이나 파격적인 방식을 사용하여 수익을 위해 재판매한다.

나는 부동산 투자를 경험했다. 왜냐하면 나는 아프고 아프고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었고 매일 밤 피곤하게 집으로 돌아가는 것을 싫어했다. 음, 나는 부동산을 발견했지만, 얼마 후, 나는 내가 처음 시작했을 때처럼 파산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리고 나는 더 큰 어류 상업용 부동산 투자 거래가 투자 달러에 가장 유용한 현금 흐름과 수익을 제공한 후에 즉시 간다. 금액 단위와 또한 부동산에 속하는 규모는 내가 어떤 거래에 투자했던 에너지와 돈의 양에 대해 가장 큰 수익을 가져다 주었다.

어떤 혜택도 받지 못하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판매자를 따라 나가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어떤 식으로든 선별되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큰 전화기를 가동하고 그들이 함께 의사소통할 때 우리는 보통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우리의 문제를 목표로 한다면, 수동으로 실행하라. 전화로 전화하라. 패널별로 우리는 그들에 대해 문의하는 것에 비해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그들을 쫓고, 그들은 실행한다.

우리가 멈출 때, 마케팅은 멈춘다. 거래당 돈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전망은 줄어들지 않았다. 이것은 엄청난 것이었다. 왜냐하면 나는 전화 콜센터에 내가 실제 리드에 대해서만 지불할 수 있는 단서를 처리하기 위해 다소 높은 요금을 지불하는 것을 사용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나를 많은 구원해 주었다. 만약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시간의 큰 부분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이다. 어느 쪽이든, 상당한 연간 임대료는 충분하다. 실제로, 주택담보대출 금리는 전문가처럼 두 배나 더 낮을 수 있다.

실제로 중요한 지원 고객들은 부동산 매입에 대한 최선의 결정을 선택할 수 있다.

5%의 이자율 주변에서 25%의 임대료를 내놓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이 전달할 좋은 조언이다.

부동산 투자를 시작할 때 사람들이 가장 많이 느끼는 불만은 단지 그들이 부동산의 좋은 소유주를 찾을 수 없기 때문이다. 당신이 원하는 돈에 투자해서 당신이 원하는 재산을 제대로 돌보는 세입자, 당신에게 드라마나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일으키지 않는 세입자들을 얻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당신의 세입자들은 유리한 신용 점수를 가져야 한다.

가급적 650점 이상, 그리고 그들은 또한 훌륭하고 사려 깊은 성격을 가져야 하고, 그것은 즉시 지불할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향후 지불이 불가능할 경우 보안경보보보증금을 내려주는 것으로 알려져야 한다.

잠재적 임차인에 대한 전과 점검으로 문제를 줄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거의 모든 것을 생각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고통에 빠질 것이다. 그래서 수동으로 그 불필요한 망설임은 두지 마라. 아직 제조하지 않은 약간의 신뢰를 가져라. 그것은 밖에 있고 그것은 당신이 촬영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이 기본이라고 생각해야 한다.

장기 부동산 투자가를 조사하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그들이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수익을 돕기 위해 단순히 그것들을 뒤집지 말라. 이 시스템은 우선 수동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사용하고, 그 다음에 타이밍이 될 때 소비하라.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이 모델링할 수 있는 기술이다.

기본적으로 팀 플레이어인데 그 팀을 주장할 수 있겠니? 부동산 투자란 당신의 성공이 확실하고 파트너가 당신보다 더 많이 알고 있다는 것을 인정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브로커, 부동산 관리자, 변호사, 편리한 남자, 배관공, 전기 기술자, 계약자, 지붕공, 검사관, 브로커, 감정가를 만나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괴짜를 통제한다면, 효율적일 뿐만 아니라, 당신이 p를 사용할 때 당신의 의사소통에 직접적일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