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처음 시작하는 방법을 알려면 초보자의 프로젝트 부족과 함께 낙담하기 쉬울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에 대해 스스로 낙담하지 마십시오. 몇 가지 검색 대신 프로젝트 찾기는 사용자 수준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처음에는 약간 지루해 보이는 프로젝트에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ining 프로젝트는 당신이 더 나은 고급 프로젝트를 하기 위해 필요한 기술을 당신에게 가르치는 것이다.비디오는 당신에게 당신의 도구와 재료들을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줄 수 있다.

예를 들어, 다양한 형태의 브러시들을 무선으로 배울 것이다. 당신이 초보자라면, 많은 초보자 비디오들은 당신에게 수공구들을 적절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가르쳐준다. 관련 비디오는 당신에게 빠른 건조 마감과 같은 새로운 재료에 대해 알려줄 수 있다.

그것을 적용하는 사람선생님들이 학생에게 제공하는 경험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목공감각으로부터 당신이 얻는 실제 지식과 경험을 목공으로 배우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목공은 망치와 끌을 사용하여 나무 조각에 대한 작업처럼 쉽지 않다. 당신은 나무 야채와 과일에 대한 몇 가지 중요한 세부 사항을 연구해야 한다.

예를 들어, 의심할 여지없이 예상하기 위한 목재의 컴퓨터 시스템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모든 종류의 목재가 다른 곡물을 가지고 있는 프로젝트에 이상적이 아닐 것이다.란스, 마감재와의 상호작용 및 환경 노출에 대한 반응 목재의 성형, 형상화 및 취급의 용이성은 목재의 유형을 통해 달라질 수 있다.

목공예 캐비닛이나 목공예품에서 볼 편백나무침대프레임 수 있는 중요한 것은 도구와 모든 도구를 익히는 방법일 수 있습니다. 아마도 모든 수공구를 익히는 것은 손으로 직접 보는 것이 어려울 것입니다. 사람들은 그것이 올바른 수직 커트를 받는 것을 발견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단지 연습의 문제일 뿐이고 곧, 당신이 그것을 통해 개선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구입 가능한 목재 절단을 시작하기 전에 폐목재를 사용하는 데 이상적임당신이 레터 홀더와 같은 몇몇 간단한 프로젝트를 끝낸 후에, 당신은 몇 가지 더 많은 작업으로 이동할 준비가 되어 있다.

약간의 비교적 단순한 가구 조각들, 간단한 의자 그리고 탁자를 만드는 것은 좋은 두번째 단계가 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작동중인 가구들을 만들기 때문에 좋은 두 번째 단계가 될 수 있는 좋은 프로젝트이다.이러한 목공예 프로젝트의 수에는 서 있는 가구와 걷는 가구가 포함된다.왜 목공예 벤치 플랜을 찾는 것이 첫 번째 단계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