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하지만 비즈니스, 광고, 마케팅과 마찬가지로, 자제력을 가져야 한다.

더 효과적이고 느리고 꾸준한 시스템을 취하는 것이 더 효과적이다. 누구든 순위를 매기기 쉬운 다양한 긴 꼬리 키워드를 목표로 웹사이트에 저장된 많은 콘텐츠를 만들려고 노력하라. 누구나 쉽게 순위를 매길 수 있는 것은 일관성 있고 생산적이다. 당신은 확실히 당신 자신을 위해 더 쉬운 것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이 사업을 하고 있는 사람이 누구인지 알아내라. 그것이 대부분 확실한 서비스 제공자임을 확인하기 위해 그들이 판매하고 있는 제품과 당신이 알고 있는 소매상이 광고와 마케팅 프로그램을 얻는 것에 대해 효과적으로 달성하는 공통 금액을 알고 있다.

더 쉽게 그 프로그램이 정말로 당신 자신의 사이트를 위한 것인지 알 수 있다.

내 얼굴에 모든 거래가 폭발했다는 긴 이야기를 발전시키기 위해 그리고 나는 심지어 마케팅까지도 후회했다. 요점은 당신이 지속적인 돈을 벌고 또한 중요하고,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서 돈을 벌기 위해 형편없거나 낮은 품질의 제품을 팔지 말라는 것이다. 내가 교훈을 얻었다고 말한 사람들 중에서 그것은 비윤리적이다.

온라인 마케팅의 어떤 유형이든 이전 웹사이트 고객들과 자주 접촉하는 것에 크게 의존한다.

전자 메일 목록, 뉴스레터 또는 다른 전자 메일 목록을 가지고 있는 것은 제휴 마케팅의 핵심 요소다. 가입자들의 강한 목록은 종종 잘 아는 출판사들에게 금광이다.

만약 확실한 제휴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는 것처럼 생각한다면, 그들이 그들의 사업에 헌신한다면, 그들은 또한 당신이 전설적인 사람이 되도록 하기 위해 모든 면에서 도움을 줄 것이다.

검색엔진의 효과는 많은 성공한 계열사들이 그들의 제휴 인터넷 마케팅 전략의 각 비디오로 클릭당 유료 광고를 구매하는 실제적인 이유지만, 기사로 광고와 마케팅을 할 것이기 때문에, 많은 인터넷 웹사이트들이 제대로 된 Done만큼 효과적일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키워드가 풍부한 기사를 더 잘 찾아내기 위해 노력한다.

제휴 마케팅은 열정적인 독자와 품질 상품을 연결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당신은 중간자에서 역할을 한다.

당신의 경력은 독자들이 상인 사이트에 가도록 격려하는 것이다. 당신은 트래픽을 발생시키기 위해 제휴 사이트를 시작함으로써 이것을 달성한다.
먹튀검증
사이트 뷰를 얻는 방법?특히 19달러짜리 전자책을 효과적으로 판매한다면, 당신은 300달러를 빠르고 완전히 판매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가? 적어도 이 시점에서는 거의 곧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곧 자동차를 제휴 마케팅의 필수품으로 만들고, 제품을 빨리 판매하는 방법을 찾는다면, 당신은 많은 수수료를 받을 것이다.

한 가지 명심해야 할 것은 어떤 종류의 광고는 즉시 결과를 반환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의 목표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사이트에 현수막을 내고 2, 3일 후에 그것을 제거해야 한다.

그것은 효과적이지 않거나 효과가 없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다.

체중 감량에 성공하기 위해 성공한 당신의 제휴 마케팅 전략들 중 일부는 다른 프로젝트나 캠페인에서 항상 가치가 있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다.

인터넷에서 실험 시도 모든 프로젝트가 홈 플로우를 시작하거나 펀치할 것으로 기대하지 않음

제휴사 제안 홍보에 대해 이야기할 때, 당신이 하고 싶지 않은 한 가지는 해결책에 대한 직접적인 백링크 입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암울한 전환율을 줄 것이고, 당신의 제품을 실질적으로 따뜻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것을 고객에게 지불하는 것으로 전환하는 것이고, 원시 제휴 링크를 통한 직접 연결은 참여하지 않을 것이다.

이러한 여러 제휴 마케팅 사이트에 가입한 후, 전문가들은 기본적으로 판매하기 위해 나열된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조사한다.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각 제품이 지불할 가능성이 있는지, 잔여 제품인지 또는 그 밖의 제품인지 알 수 있다.

온라인에서 제휴 상품을 판매한 지 거의 4년이 다 되어갈 때마다 나는 사람들이 왜 계속 빨아먹는지 잘 생각해냈다고 믿는다. 왜 사람들은 계속 교활해지느냐? 왜 사람들은 문제를 안고 있을까? 어떻게 이런 말을 할 수 있을까? 주로 내가 더 이상 그곳에 없기 때문에 나는 마침내 코드를 깨고 꾸준한 수입을 얻었다.

잡지는 생산하기에 값이 싸고, 광고는 비싸고, 그것들은 항상 생산에서 손을 뗀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잡지를 당신의 틈새에서 발견하고, 또한 몇 년 동안 팔린다면, 당신은 틈새 이후 돈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깨닫는다.

추가 사례에서 콘텐츠 기사가 캡처 페이지를 개설하기 전에 콘텐츠 기사에 소비한 현금과 시간을 거의 낭비했을 뿐, 당신은 콘텐츠 기사가 당신의 판매 스토리에 가기 전에 가능성의 이름과 이메일을 포착할 수 있었다. 그러면 당신은 계속해서 판매를 할 수 있고 결국 판매를 창출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그것은 당신이 그들에게 한 번의 노출만 주고 있다면, 당신은 다시 그들에게 평균 7번의 노출을 요구한다.

그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