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09년으로 돌아가자. 경제 독립 조사 위기가 미국을 강타했을 때, NBA 올스타즈는 피닉스에서 개최되었고 사람들은 이 게임이 어떻게 나쁜 상황을 바꾸기 위해 봉황에 무언가를 가져다 줄 것인지를 바라고 있었다. 또한 그것은 그것을 성취했다!이 가난한 지하철에 큰 재정을 가져다 주었다. 지난 10년 동안 NBA 올스타가 도시로 가져온 0640억 달러의 이미지를 얼마나 크게 상상할 수 있는가? 너도 알잖아

1977-1978시즌 동안 너겟은 두 번째 시즌에서 결국 다시 한번 더 많은 성공을 거두었고, 너겟은 올해 48-34의 운전 보고서로 1년 중서부 디비전 타이틀을 획득했지만, 너겟은 밀워키 벅스와의 자동차 플레이오프 유형에서 승리하여 마침내 7개의 게임 타이틀에서 그들을 물리쳤다. 그러나 너겟은 nba 결승에 진출하기 위해 패배했다. 일반적으로 밀워키 이익에 대한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 벅스는 시리즈 4-2에서 우승했습니다.

나는 르브론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라고 주장할 것이다. 그는 결코 범죄를 저지르지 않았고 누군가를 해치는 어떤 것도 하지 않았다. 그는 미움을 받거나 매우 싫어했다. 그는 때때로 오만할 수도 있지만 거울을 들여다보고 당신이 결코 자랑스럽거나 오만하지 않은 것을 볼 수 있다.

너의 첫 번째 자연을 던질 수 있니?

그들은 자신의 재능, 계급, 인기, 그리고 많은 것들을 느낀다. 특히 미디어 남성들은 팬들이 미디어를 통해서만 NBA에 대해 알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새로운 것을 선보이게 된다.

브라이언트는 통산 25,790점으로 2010-2011시즌에 진출했는데, 이는 역대 득점 순위 15위에 좋은 것이다. 32세의 나이에 브라이언트는 경기당 평균 300점을 기록했다는 점에서 또 다른 챔피언쉽 시즌인 프로 5번째 시즌을 보내고 있다.

부정적인 것은 그의 경기가 NBA에서 번역되는 데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그의 운동 체격과 능력은 이것이 뼈만 앙상한 득점자를 만들 수 있는 데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다.

워리어스는 이 정도를 알고 있다.

하지만 현재 상황을 고려할 때, 11번의 선발로 최종적으로 선택하는 사람은 최고의 선수가 될 수 있다.

마이애미 히트 3명의 슈퍼스타들이 여러 타이틀을 따기 위해 팀을 이룬다. 돈은 테이블 위에 남겨졌고 에고는 문에서 확인되었다. 그 에고들이 궁극적으로 마이애미 히트의 성공을 결정할 때까지 얼마나 오래 영향을 미칠지. NBA 상위 3명 중 2명이 이전 스태프의 동일한 역할을 수행한 후 같은 팀에서 뛰었는가? 내가 생각할 수 있는 것은 이것이 2010-2011 NBA 시즌이 마이애미 히트를 중심으로 돌아가는 이유다.

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원치 않는다. 궁극적으로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농부는 환상적인 덩크슛을 끝낼 수 있어야 하지만, 45초 이상 실패한 작업 후에 대부분의 광채를 잃었다. 만약 선수가 이 시간 동안 덩크슛을 성공시킬 수 없다면, 그 시도는 해결되어야 하고 당황하지 말아야 한다.

제안된 짧은 시계로, 행동은 더 빨라질 것이고 선수들은 즉시 모든 것을 포함할 것이다 – 그들이 2분 동안 거품을 낼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마이클 조던은 현재 이 임의 역대 최고의 농구선수로 여겨지고 있다.

그러나 한 가지 특성은 부인할 수 없다. 마이클 킬러 본능 MJ는 당신을 이길 것이다. 그러나 당신의 목을 베는 것은 친숙해야 한다.

그는 완전히 새로운 수준에 대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었다. 그는 줄이기를 거부했다.

에반 터너, SG, 오하이오 세인트 – 내 생각에 터너는 이 해의 가장 준비된 고객들에게 손을 대고 있다.

이 기간 동안 터너는 그의 20-9-6 평균으로 증명된 바와 같이 법정에서 할 수 없는 66명의 슈팅 가드 사이즈가 그의 기묘한 다재다능함과 코트 스마트함으로 인해 NBA 슈팅 가드 사이즈를 가지고 있다.

그는 이전에 마이클 조던이나 코비 브라이언트의 폭발적인 틀이 아닐지도 모르지만, 그는 더 많다. 2010년 대학 농구에서 올해의 스포츠중계 선수로 등극한 경기 내내 20점을 더 넣을 준비가 되어 있는 것보다.

셀틱의 위대한 빌 러셀, NBA 성공 11회 포워드는 LA 상대팀의 셀틱스와 엘긴 베일러 중 래리 버드일 것이다. 가드 포지션에서 나는 시카고 불스의 마이클 조던과 어시스트와 도루에서 역대 선두인 유타 펑크의 존 스톡튼을 좋아한다.

브랜든 로이 이 남자는 조용하지만 치명적이다. 그는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에 위치한 레이더 아래 지금까지 날아다닌다. 하지만 로이는 정말 조용한 환상적이다. 그는 환상적인 게임일 뿐만 아니라 그의 직업 윤리는 리그와 가장 적합하다. 그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강해질 뿐이다.

현실적으로, 만약 전사들이 큰 남자를 원한다면, 그들의 최선의 선택은 69명의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그는 t에서 앞으로 권력을 행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