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두통을 피하고 블로그 시스템에 집중하고 싶은 마음이 분명하며, 글에 집중하라. 그래서 워드프레스가 사용해야 할 위치 시스템인 이유, 선택 제어 패널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아름답게 구축된다. 당신이 인터넷과 블로그 세계에 처음 오든 아니든, 워드프레스 cp는 직관적으로 취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블로그에 처음 접속한다면, 여러분은 단어-이것이 여러분의 첫 번째 블로그든 다섯 번째 블로그든, 워드프레스는 인터넷 위에 위치한 블로그를 위한 훨씬 더 많은 대본이다. 워드프레스와 관련된 가장 짜릿한 것 중 하나는 그것이 완전히 자유롭게 갈 수 있다는 것이다!하지만 그것이 왜 워드프레스가 당신과 관련된지에 대한 모든 것을 읽어본 다음 즉시 자신의 블로그에서 작업하도록 하는 것은 아니다!

파일 전송 프로토콜(File Transfer Protocol, FTP)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인터넷 호스팅 비용에 연결한 다음 설치 파일을 도메인(여러 도메인이 호스트된 경우) 및 WordPress 블로그를 설치할 폴더로 업로드하십시오.

이 PHP 스크립트를 설치하는 방법에 대한 또 다른 훨씬 쉬운 솔루션 팁은 훌륭한 웹 호스팅 서비스 웅장한 사전 설치 PHP 스크립트를 위해 가입한 다음 제어판을 쉽게 방문하고, 미리 설치한 스크립트로 섹션을 가로질러 실행하고, WordPress를 선택하여 실제로 모든 작업을 완료하는 것이다. 설치자가 실제로 설치할 수 있는 모든 기능은 스크립트에서 선택하여 설치를 돕는 것 뿐이다.

물론, 많은 템플릿들이 블로거에서 제공되고 있지만, 워드프레스는 워드프레스 블로깅 서비스의 상업적 특성에 따라 워드프레스 블로거들이 FTP에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워드프레스 테마의 주요 느낌과 테마를 변경할 수 있기 때문에, 워드프레스 테마는 거의 무제한으로 무료 및 프리미엄 테마를 선택할 수 있다.

제가 제안하고자 하는 것은 잠재 고객들이 여러분의 웹사이트에 이런 콘텐츠를 추가하고 테크노라티를 통해 홍보하기 시작하는 것에 대해 글을 쓰는 것입니다. 교통량을 늘리는 것뿐만 아니라 교통량을 늘리는 것까지도 볼 수 있을 겁니다.더 많은 콘텐츠를 추가할수록 교통량을 더 많이 볼 수 있을 먹튀폴리스 겁니다.

블로거는 구글의 무료이고 아마도 첫 번째 게시물 외에 블로그를 만드는 가장 쉬운 방법일 것이다. 말 그대로 몇 분 안에!하워, 그것의 특징은 다소 제한되어 있다.

WordPressorg의 플러그인을 찾거나 구글이 위의 플러그인을 각각 찾는다. 만약 내가 이것을 하는 것을 보고 있다면 나는 보통 키워드로 구글 검색을 하고, 그리고 나서 나는 항상 그 최신 플러그인을 위해 저자 사이트로 이동한다.

그리고 플러그인을 바꾸는 방법에 대한 지침

다음으로, 둥근 직사각형 도구를 이용하여 736px X 584px 직사각형을 그려서 노란색 경사로 채워서, 나는 낙하하는 어둠을 위한 충분한 공간을 남겨두고 역사적 과거 내에서 가능한 한 큰 페이지를 만들었다.

WordPressorg는 설치 프로세스를 안내합니다. 설치가 시작된 후 WordPress가 관리자 암호를 보낼 수 있도록 블로그를 언급하고 전자 메일 주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검색 엔진에서 블로그를 개발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는 수단도 있습니다

WordPress를 사용하는 것의 이점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은 엄청난 양의 주제일 수 있다.

주제는 예를 들어 템플릿이지만, 몇 가지 다른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훨씬 더 쉽다. 말 그대로 수천 개의 무료 주제를 사용할 수 있다.

그들 중 많은 것들은 교회에 특별히 맞춰져 있다.

선택하라. 사람은 WordPress에 새로이 가지 않는다. 그리고 당신의 콘텐츠 기본을 쓰는 주제를 가지고 가서 당신의 사이트가 성숙함에 따라, 가장 최신의 테마를 선택하거나 다음을 사용자 지정하여 테마를 강화하려는 경우

폴더가 표시하는 맨 위에 폴더 링크 만들기를 클릭하여 새 폴더를 작성한 다음 테마 이름을 사용하여 전체 테마 폴더를 작성한 다음 폴더 범례에 대해 클릭하여 테마 폴더를 엽니다.PC의 워드프레스 테마 안에 있는 모든 폴더와 동일한 프로세스 반복

워드프레스 RSS 사료를 사용하여, 전문가들은 즉시 테크노라티에 당신을 참여시킨다!사람들은 당신에게 절대적인 양의 트래픽을 가져다 준다. 다른 사람들이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콘텐츠를 써야 한다.

주석 API – 대부분의 사람들은 댓글을 편집하고 통계, 축하, 온건하고 승인, 삭제 등을 할 수 있으며, 대시보드 댓글은 확실히 스레드될 수 있다(사용 가능 및 제한 설정 등). 이는 사람들이 대화를 선형적으로 하기 위해 하는 현재 해킹과 관련된 대화를 구매할 수 있다.

블로거는 구글이 소유하고 있다.

심지어 몇 분 안에 첫 번째 게시물과 함께 블로그를 만드는 방법까지도 무료다!하워, 그 특징은 약간 작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