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요약: 모든 학생들은 다르고, 많은 학생들이 실제로 최고의 자리에 들어가지 말았어야 했기 때문에 결코 완성되지 않는다. 아마도 그들은 준비가 되지 않았거나, 아니면 타버렸거나, 단지 공부하기에 잘못된 분야를 선택했을 것이다. 요즘 대학의 높은 비용으로, 당신의 완벽한 직업 경로를 발견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릴 것이다. 당신의 시간과 특히 당신이 확신하지 못한다면 그것을 알아내는 당신의 현금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할 것이다. 기뻐할 것이다. 그리고 그것을 발견하면 모든 것을 가치 있게 만들 것이다.

수익률과 포트폴리오 위험이 어떻게 결정되는지에 따라 금융 투자에 대한 더 높은 잠재적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100%의 지분 펀드로 보다 보수적인 접근방식에 극도로 공격적일 수 있다.

학생 준비도: 고등학교를 졸업한 많은 학생들은 단순히 더 많은 교육을 준비하는 것을 싫어한다.

그들은 12년 연속으로 수업에 남아 있고 매우 잘 휴식을 필요로 할 수 있다.

왜 당신은 당신이 성적에 어려움을 겪었거나 교육에 의해 창조적이지 않았다면 이 길을 계속하기를 원하느냐? 과제나 2를 얻고 당신의 기술을 시험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당신이 대학 교육의 비용을 부담하기 전에 무엇이 있는지 그리고 무엇을 하고 싶은지 보라.

내가 가장 유리한 첫 번째 팁은 일찍 시작하는 것이다. 시작하기에는 너무 이르지 않고 시작하기에는 너무 늦지 않다. 일찍 시작하면 아이의 삶에 더 많은 이자를 얻을 수 있고 일찍 시작하면 더 복잡한 이자를 얻을 수 있다.

이것은 만약 당신이 나중에 시작한다면 당신이 원하는 바로 그 액수의 현금을 얻기 위해 일찍 시작하면 당신 자신의 주머니에서 덜 투자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의 미래는 당신의 손에 달려있다.

성공으로 가는 길에 오래 걸릴수록, 당신의 교육에 대해 전문적이고 경제적으로 부담을 주고 목표를 세우는 데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그것을 위해 뭔가 유익한 것을 밝힐 때까지 당신의 교육을 중단하지 말라. 그것은 장기적으로 당신을 도울 것이다.

주정부의 학사 학위는 약 36,000달러, 4년 동안 또는 매년 약 9,000달러가 들 것이다. 주내 학교를 선택하면 평균적으로 약 30,400달러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학자금 어린이화상영어 대출에 대한 높은 이자 지급 외에 6,000달러를 보존할 수 있다(대부분의 사람들은 교육대학에 대출을 받아야 한다).

만약 여러분의 엄마와 아빠들이 생활 보험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면, 여러분은 현금 가치를 대학 세금의 상당 부분을 지불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만약 여러분이 부모라면, 여러분의 아이들을 보호하고 더 나은 교육을 위해 생명 보호를 사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대학 사이에는 완전히 자유롭지 않다는 것이 있다.

대학은 돈이 많이 들 뿐만 아니라, 사실 많은 현금이 든다. 작은 학교보다 10만 달러의 가치가 얼마나 더 높은가? 2만 5천 달러의 교육? 아이비리그 학교 학위를 가진 교사는 빚이 덜 질려서 주립학교에서 교사처럼 돈을 번다. 하지만 작은 대학원 교사는 30세 이전에 집을 살 가능성이 높다. 그것은 결국 고급 자동차를 사는 것과 거의 비슷하다. 그것은 당신을 경제 자동차와 트럭과 비슷한 A 지점에서 B 지점으로 데려다 준다. 큰 차를 선택하기 전에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든다. 학교명명, 학교와 얼마나 중요한지 생각해 봐. 내가 가르쳐 줄 것을 활용한다면, 당신은 그들의 대학 교육을 미리 지원함으로써 당신의 아이들에게 영웅이 될 수 있고, 동시에 당신의 훈련생 대출금을 더 빨리 지불함으로써 당신의 스트레스를 덜어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내가 가르쳐 줄 것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모든 부모들에게 최악의 대학 문제를 겪게 될 것이다. 그들이 힘든 시간을 보내면서 대학을 위한 현금을 발견하기 위해 11시간의 위기. 자기의 연수생 대출금을 갚다

교육비를 계산해서 전체 기간 동안 약 100,000달러까지 지출했다고 가정해 보자. 자녀 교육을 위해 전액을 따로 보관하고 있는가? 100만 달러면 마음의 평온을 얻을 수 있을까? 대다수의 사람들은 어디에 전량을 저장하지 않는다. 당신의 아이가 대학을 고를 때가 되면, 당신은 그나 그녀를 위해 충분한 양을 가질 수 있는가? 만약 당신이 엄마와 아빠로서, 당신은 당신의 아이가 기뻐하기를 원하고,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고, 직업을 가질 수 있는 능력을 갖지 못하는 것에 대해 강조할 필요가 없다면, 그 효과는 파괴적일 수 있다.

이상적인 대학은 당신의 아이들을 이상적인 대학에 보낼 수 있는 금전적 자원을 가지고 있는 당신의 자녀들에게 모든 구별을 할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적절한 준비로 달성될 수 있다.

대학 보조금은 연방 정부와 주 정부 모두에서 학생들에게 제공하는 상이다. 마찬가지로, 그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