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누군가가 당신의 사이트를 볼 때, 당신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약 5-10초밖에 없다. 만약 당신이 교통체증을 일으키기 위해 그 모든 일을 하고 방문자가 떠나지 않는다면 어떻게 될까? 당신은 시간과 돈 마케팅과 SEO 방법을 낭비했다. 당신이 그 트래픽을 충성스러운 방문객으로 바꿀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은 당신의 뉴스레터나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다른 특정한 거래를 판매하는 팝업을 갖는 것이다. 고객은 당신의 사이트 토론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 보고 당신에게 미래의 참고문헌에 대한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기로 결정한다.

나는 미친 듯이 마케팅을 시작했다. 극도로 분석적인 친구들 사이에서 나는 그 리뷰에 대해 이야기했다. 왜냐하면 우리가 그 아이템을 만들고 있는 돈의 양이 정말 중요하지 않기 때문이다. 나는 그에게 특히 내가 경험했기 때문에 그에게 큰 실수를 말했다.

조직화 – 제휴 마케팅에 오래 포함될수록 매일 더 많은 활동을 관리해야 한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여러 다른 상인 및 제휴 프로그램에 포함될 가능성이 가장 높기 때문에 당신은 이메일 주소, 파트너 정보, 광고 캠페인 정보, 사이트 정보, 링크 교환 프로그램과 같은 많은 세부사항에 접근할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어떤 종류의 시스템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어떻게 빨리 압도될 수 있는지 쉽게 알 수 있다.

정보를 정리하십시오.노트 패드, 폴더, 스프레드시트 또는 계열사 마케팅 회사에 필수적인 정보에 빠르고 쉽게 액세스하고 얻을 수 있는 모든 것에 정보를 저장할 시스템을 설정하려고 합니다

실제로 이러한 제휴 마케팅 사이트에 가입한 후,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홍보할 수 있는지, 그리고 그것이 반복되는지 아닌지를 알 수 있다는 것을 본질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당신이 주목한 다른 유형의 아이템들을 확인할 수 있다.

획득하지 못한 제품을 검사할 경우 항상 작동하는 방법의 예로 구성되도록 하십시오. 항목의 화면 촬영, 사용자로부터의 기타 평가(허가를 받은 경우), 그리고 해당 항목에 대한 기타 중요한 세부 사항을 계열사로서 지속적으로 제공하고자 할 경우,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진정으로 통지해야 한다.

자신의 위험에 대한 무시 키워드 키워드는 온라인 콘텐츠의 통화입니다. 키워드에 집중하지 않으면 결과의 5%와 그보다 더 적은 5%를 즐기게 됩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많은 다른 사람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그들 중 몇몇은 무료 짧은 기사보다 더 비싼 기술을 사용하지만, 예를 들어, 최근에 저는 개인적으로 한 달마다 한 번에 15,000달러를 찾아가는 것을 보았습니다.저는 한 주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과 관련된 친구가 저에게 보여준 것입니다

당신은 정말로 그들을 발견할 수 없다. 당신은 그들을 당신에게 유인할 필요가 있다.

어떻게? 높은 인센티브와 훌륭한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아마추어 계열사들은 어떤 것이든 홍보할 것이다. 단지 전문가들만이 그들이 마케팅하고 있는 것에 감사할 뿐이다.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회사를 홍보하고 싶으세요? 아니면 제휴 마케팅 전문직이 더 낫다고 생각하시나요?공개는 생산 비용이 적고, 마케팅은 항상 비싸고, 생산이 중단됩니다.그래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틈새시장에 대한 출판물을 발견하고, 비용이 드는 해를 보냈다면, 당신은 그 특정 틈새시장에 현금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온라인 검색엔진의 효율성 http://muktihot.com 은 많은 성공한 계열사들이 그들의 제휴 마케팅 전략의 핵심으로 클릭당 유료 광고를 구매하는 이유이다. 그러나 당신이 짧은 기사로 제휴 마케팅을 하고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웹사이트에 당신의 키워드가 풍부한 짧은 기사를 제대로 넣기 위해 훨씬 더 많은 일을 해야 할 것이다. 그것은 단순히 효율적일 수 있다.

실제로 이러한 제휴 마케팅 웹사이트에 가입한 후, 기본적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지 각 제품이 어떤 대가를 치르게 될지, 반복되는지 알 수 있다는 것을 홍보하기 위해 귀하가 주목하는 다양한 유형의 제품을 검색할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제공하는 것을 원하는 방문객들에게 당신이 선택한 제품을 홍보하는 당신의 능력이다. 이것은 끊임없이 간단하지는 않지만 당신이 배우고 싶다면 훌륭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왜냐하면 판매를 받을 때만 지불하기 때문에 결코 질 수 없기 때문이다. 그것은 당신의 돈을 받을 만하지만, 당신의 시간을 가질 가치가 있는가? 그것은 계열사의 질에 달려있다.

당신은 온라인 마케팅 접근법을 이해하는 계열사가 필요하며, 단순히 온라인에서 돈을 버는 것을 상상하는 개인이 아니다.

B Pay Per Click: 이러한 보상 접근방식에서, 회사는 새로운 고객이 웹사이트에 갈 때마다 지불할 예정 비율을 식별할 것이다.

제휴 마케팅 사업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상세한 통계를 제공할 수 있다.

특정 통계를 검사하기 위해 선택할 때 언제든지 온라인에서 제공되어야 한다.

특정 통계를 조사하는 것은 이미 당신의 사이트에서 생성된 인상, 히트, 판매의 수를 이해하기 위해 끊임없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