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임신을 시작하면 아기는 더 커져서 자세를 바꿀 것이다. 이 아치는 더 많은 체중을 지탱하기 위해 허리를 아치형으로 할 것이다. 이 아치는 결국 더 눈에 띄게 될 것이고, 허리와 배의 근육은 등 관절을 지탱하기 위해 발달되지만, 여분의 체중은 근육에 스트레스를 주지만, 허리는 뻣뻣해지고, 등을 운동하지 않으면 비틀거나 앞으로 구부릴 수 없을 것이다. 결국 더 다재다능해지고 운동을 하면 통증이 완화될 것이다.

아침의 병은 마찬가지로 임신의 전형적인 징조다. 그것은 저녁, 오후 또는 아침에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새벽에 끊임없이 일어나지 않으며 메스꺼움이나 규칙적인 토로 나타난다. 다른 여성들에게 그들은 위 상태나 식중독에 대해 이 징후를 잘못 알고 있다.

그래서 다른 증상들이 그것이 일어나고 있는 주된 이유를 알기 위해 주의하라.

여행을 떠나기 전에 의료 전문가에게 당신의 상태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임신 중일 때, 어떤 일이 일어날 경우를 대비하여 모든 의료 기록을 가지고 오도록 하십시오.

모든 어머니는 임신 내내 환류를 위한 건강한 자연 치료법이 되기를 원하지만 임신 내내 많은 신선한 과일을 소비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그들 중 일부는 산성 과일의 환류를 최소화할 수 있다는 점에 주목하라. 이것은 오렌지, 레몬, 자몽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만약 여러분이 다이어트 계획에 선택한다면, 여러분의 몸이 그렇게 하기 위해 여러분의 준비물에 의존하고 그들의 결핍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단지 여러분의 체중 감량 여행의 장애물을 증명할 수는 없지만, 동시에, 그것은 여러분의 치유를 방해할 수 있다.

다이어트는 임신 후 체중을 줄이기 위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최악의 일들 중 하나이다.

임신 시에는 개와 고양이 같은 가족 애완동물과의 접촉을 피해야 한다.

독소플라즈마와 같은 안전하지 않은 질병을 옮길 수 있기 때문에 임신 중에 주변에 있는 것은 정말 위험하다. 이 질병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출생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어떤 경우에는 그 질병이 아기를 죽일 수 있다.

처음에,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임신 예측 테스트는 의료진과 함께 하고 그 결과는 더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분명히 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의료진은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기술을 가지고 있다.

임신한 여성에게 엽산이 얼마나 필수적인지 강조하기는 어렵다. 그것은 식이요법 보충제와 태아 비타민의 종류로 나오지만 엽산도 건강식품원에서 발견된다. 이 모든 음식들은 실제로 임신 체중 감소 전략에서 구성되어 있다.

왜 엽산은 임신한 여성과 그들의 태어나지 않은 아이들에게 그렇게 중요한가? 임신 첫 달 동안 기형과 문제의 기회를 줄이는 것은 책임이 있다.

엽산이 풍부한 임신 다이어트 전략을 만들어라. 그 안에 들어 있는 음식들 중 일부는 녹색 잎이 많은 야채, 감귤류, 엽산 강화 시리얼이다. 임신 다이어트 계획 프로그램에서 나온 엽산은 보통 일상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에 불충분하기 때문에 보충제를 복용해야 한다.

임신 초기에도 의료상의 이점을 위해 행해진다. 2D 초음파 스캔은 임신 내내 행해지는 정기적인 스캔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유아의 포괄적인 모습을 얻고 싶다면, 3D 스캔이 가장 좋은 선택이다.

아침 질병 이 증상은 여러분이 보통 특정한 냄새나 맛을 먹는 특정한 종류의 음식을 싫어하게 만드는 것이 임신 첫 주 내내 메스꺼움을 유발할 수 있고 전형적으로 이것을 유발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임신 8주부터 사라지게 된다는 사실 때문에 가장 원치 않는 것 중 하나이다. 그것은 어류, 뜨거운 음식, 우유, 커피 그리고 더 많은 것이다. 이 간판을 다루기 위해 낮이나 밤의 어느 때나 일어날 수 있다.

하루는 침대에서 일어나기 전에 아침 일찍 크래커나 토스트를 먹거나 주스나 레모네이드를 마신다.

임신을 끝내고 성병에 대한 자세한 검사를 받아야 한다.

이러한 조건들은 당신의 아이에게 심각한 피해를 줄 수 있다.

성병에 대한 많은 검사는 소변, 혈액 또는 교황 얼룩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성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성인용품 제왕절개 수술은 건강한 전달을 위한 가장 좋은 선택일 것이다.

첫 3개월은 임신 첫 주 또는 마지막 월경 첫 날부터 약 13주 또는 약 3개월 연장됩니다.이 기간 동안 당신은 감정 및 신체 상태의 수정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메스꺼움, 빈번한 배뇨, 피로, 부글부글 끓는 등 두 번째 3개월은 임신 14주에서 26주 또는 다음 3개월입니다.이 단계 내내 태아는 자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