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서리힐스 멜버른에 있는 플래티넘 여행사의 내 친구들처럼, 그들은 그들이 서비스하는 고객들의 충실한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그렇다. 이것은 여러분 대다수에게 이질적인 것이지만, 웹의 새로운 시대는 그렇게 했다. 그것은 여러분의 잘못이 아니다.

따라서 응답은 단순한 여행사에 전화를 걸어 제안, 아이디어 및 권고 사항을 얻을 필요가 없습니다. 독립 대리인은 원하는 특정 제품을 선택할 필요가 없습니다. 정확하고 진실된 세부 사항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그것을 직접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것을 누군가에게 물어볼 것입니다. 객관적인 현실을 아는 누군가가 이 모든 것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것인가? 당연히, 당신은 품질과 서비스가 완전히 자유롭다고 믿었는가? 결국 우리는 자본주의 사회고 우리 모두가 그것을 이루기 위해 상업의 바퀴를 돌려야 한다.

그리고 그 후, 그래, 모든 것을 위한 신발 곤경이 있다.

때때로 나는 앙상블에 대한 여성 부속품이 어떤 논리를 우회한다고 믿는다. 얼마나 많은 신발이 필요한지 어떻게 결정하고 있니? 그것은 아마도 내가 결코 이해할 수 없는 남자로서 이상한 절차일 것이다. 하지만 어떤 여성들에게는 신발 대안을 갖는 것이 다른 어떤 것을 위한 공간을 갖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으로 보인다.

물론 가격은 가장 큰 요소다. 갱신 수수료를 부과하는 여행 클럽을 제외한 1,000달러 미만의 1회 가입 수수료를 가진 여행 클럽을 찾아야 한다.

당신은 결코 유지 수수료, 협회 요금, 레드 위크 요금, 프라임 휴가 주 요금 또는 어떤 종류의 요금을 지불해서는 안 된다. 훌륭한 여행 클럽은 아마도 전 세계적으로 많은 지리적 지역에서 제공된 수많은 재산을 가질 것이다. 이것은 엘리트 재산이 아니다. 클럽이 모텔 6 또는 하워드 존슨에서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제공하는 경우 클럽 최고의 클럽은 3,4 & 5 별 리조트 및 콘도미니엄을 현재 2 성급 호텔 룸을 위해 지불하고 있는 가격에 사용할 것입니다. 까다로운 경우, 경제적 비용으로 훌륭한 서비스를 기대하십시오.

4 도착 외국에 갈 때, 나에게 가장 어려운 것은 공항을 찾는 것이었다. 당신이 여기 왔을 때, 나는 당신이 친구, 고객, 직장 동료, 렌터카 운전사를 만족시키는 사람을 추천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스트레스 수준이 크게 떨어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향을 떠나기 전에 당신이 직접 렌터카와 트럭 서비스를 차린다면, 그들은 전형적으로 택시만큼 많은 비용이 드는,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고향을 떠나기 전에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당신의 이름을 적어서 서명하고, 당신의 호텔로 빨리 동행하여 최소한의 번거로움과 많은 대답을 하세요

결정을 내리기 전에 자신의 선택에 대해 의견을 제시할 수 있는 다른 사람을 찾아라. 여행자 자신이고, 가장 저렴한 싼 가격에 점수를 매기는 데 숙련된 관점을 가지고 있다.

두 번째 관점은 마지막 선택의 지침이 될 수 있다.

어쨌든 (특히 부머들만큼) 여행을 할 거면 스스로 사서 돈을 받는 게 말이 되지 않는가? 아니면 당신의 친구, 가정, 이웃, 동료들이 현재 취하고 있는 여행에서 돈 수수료를 벌 것인가? 당연히!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이해하고 신뢰하는 사람과 함께 일할 것이다. 너도 그 개인일 수도 있지?

크루즈 라인 시장은 크루즈 캐빈을 채우기 위한 그룹 판매 방법을 수용한다.

대부분의 중요한 크루즈 사업은 8개의 캐빈이나 15명의 완전한 유료 여행자를 제공하는 그룹 리더에게 완전히 무료 크루즈를 제공할 것이다. 일부 크루즈 회사들은 그룹 리더에게 세금, 업그레이드, 요금을 지불하도록 요구하고, 일반적으로 스마트 그룹 리더들에게 실내 크루즈 캐빈에 예약할 것이다. 그 방법은 지금 그 그룹에 덜 비싼 캐빈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없다. 이 여행 대표직들은 온라인에서 다소 인기를 얻고 있다.

온라인 상태는 사람들이 집에서 일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그래서, 당신은 정말로 이것을 통해 기부를 시도할 수 있고, 도중에 큰 돈을 벌 수 있다.

여행 할인율 휴가/여행 클럽 가입에 가장 좋은 이점 중 하나는 1인당 49달러에 일주일 동안 긴 크루즈 여행을 할 수 있다면 어떤 정기 여행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지에 대해 일년에 두어 번 가족 전체와 함께 여행을 할 수 있는 호텔, 항공 여행, 크루즈 등에 대한 엄청난 할인 혜택이다. 온 가정을 위해 디즈니랜드로 휴가를 가는 것은 어떨까? 그리고 그것을 관리하기 위해 모텔 6에 머물 필요가 없다.

그렇다면, 어떻게 이 여행사들 사이에서 일을 할 수 있을까? 직접 여행사에 가서 온라인으로 일할 수 있는 여행사를 고용하는지 알아보는 것이다. 이 개인들은 그 여행사에 연결되어 있 대부도키즈풀빌라 고 그것을 위해 독점적으로 일할 것이다. 또는, 당신은 또한 웹에서 일상적인 검색을 할 수 있고, 당신이 선택한 대안들 중에서 당신이 선택해야 할 대안들 중에서 당신이 가지고 있는 대안들을 볼 수 있다.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하면 작업량이 증가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