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이 기술은 창작자와 유형이 플랫폼에서 영화를 통해 아이템을 판매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TalkShopLive는 회사를 제공하기 위해 판매자로부터 10 %의 수수료를 받고 TikTok은 프로젝트의 예비 단계에서 그 가치를 더 많이 활용할 것입니다. 파이낸셜 타임즈의 이야기 틱톡은 몇몇 거대 제조업체들과 함께 휴가철을 앞두고 쇼핑을 시작할 목적으로 하고 있다.

Flipkart, India ka Fashion Capital은 당신이 멋지게 보이고 싶은 모든 것을 위한 원스톱 스타일의 휴양지다. 우리의 철저한 서양 및 인도 의류, 여름 및 겨울 의류, 공식 및 캐주얼 신발, 신부 및 합성 보석, 오래 지속되는 메이크업, 손질 도구 및 장비는 당신의 발을 닦아 긍정적입니다.

질문이나 문제가 있을 경우 판매자와의 긴밀한 접촉과 함께 Shopee 모니터링을 통해 앱을 통해 모든 구매를 즉시 추적하십시오. 초기 백화점의 대부분은 소매점 이상이었습니다. 다소 그들은 쇼핑객들이 여가 시간을 보내고 즐겁게 지낼 수 있는 장소였습니다. 일부 백화점에서는 공부방, 미술관, 콘서트를 제공했다. 대부분의 쇼핑몰에는 다방이나 식당이 있었으며 여성들이 매니큐어를 즐기는 치료 공간을 제공했습니다. 1907년 미국에서 시작된 스타일은 많은 쇼핑몰의 주요 특징 이벤트가 되었고 슈퍼 스타 출연도 좋은 영향을 미치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주제별 행사에는 해외 해안의 제품이 전시되어 동양과 중동의 독특한 문화에 소비자를 노출 시켰습니다.

상대적으로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 밖에서는 영원한 상점이 거의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대신에 고객들은 상인들과 즉시 구매 선택에 대해 토론하는 장소인 상인 워크숍에 들어갔다. costermongers, hucksters 및 peddle 남성용품 rs와 같은 순회 유통 업체는 시장과 함께 운영되어 가정, 특히 지리적으로 고립된 지역 사회에 주택 공급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CaratLane.com은 보석류 민주화라는 쉬운 모토로 2008년에 시작되었다. 그리고 현재, 멋진 10 년 후, 그것은 인도에서 상위 20 전자 상거래 포털 중 하나로 인식하게되었습니다. 처음부터 에너지에서 전력으로 꾸준히 성장한 CaratLane은 인도 전역에 걸쳐 100 개의 상점을 추가로 설립했습니다.

19세기 영국에서는 이 가게들이 엠포리아나 창고 가게로 알려져 있었다. 1902년 페니, 1852년 프랑스의 르 봉 마르셰, 1905년 프랑스의 갤러리 라파예트. 영국에서는 소매 및 구매에 대한 중세의 태도가 부정적이었습니다. 소매업자들은 그저 물건을 되팔고, 값싸게 물건을 사고, 애인을 홍보하고, 전국적인 계좌를 추가하는 것에 지나지 않았기 때문에, 사기꾼들보다 나을 것이 없었다.

이 계획은 Rupees 아흔 아홉에서 시작하는 다양한 구매 후 솔루션을 수반합니다!깨진 화면, 전화기의 액체 손상,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결함 및 교체 – Flipkart Complete Mobile Protection은 방문 판매 업체와 함께 구매 후 문제의 포괄적인 범위를 다룹니다. 모든 사람들이 하이 엔드 제품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우리의 No Cost EMI 계획은 EMI 아래에서 우리와 함께 쇼핑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웃 쇼핑 지역 및 소매 업체는 다양한 사회 및 이웃 서비스를 제공하고 만날 수 있는 사회적 장소를 제공함으로써 이웃에게 가치를 부여합니다. 이웃 소매업은 제공되는 서비스 및 제품, 위치 및 인기의 차이로 인해 대상 소매 업체에 해당하는 다른 유형의 소매 업체와 다릅니다. 인근 소매점에는 다음과 유사한 상점이 포함됩니다. 식품점 / 마트, 유제품, 약국, 드라이 클리너, 미용사 / 이발소, 병 아울렛, 카페 및 테이크 아웃 아울렛. 목적지 소매 업체는 다음과 같은 상점을 구현합니다. 선물 가게, 골동품 매장, 애완 동물 미용사, 조각사, 문신 가게, 자전거 상점, 약초 진료소, 미술관, 사무용품 및 프레이머.

즉, 고객이 구매 주문을 하기 위해 via를 클릭하는 것보다 먼저 최적의 일치 항목을 찾을 수 있으므로 판매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19 세기 후반에 상점들은한 종류의 벌금을 홍보하는 단일 기능 상점에서 다양한 상품을 구입한 부문 소매 업체로 전환했습니다. 19 세기의 산업 혁명에 힘 입어 재정적 진보가 꾸준히 확대됨에 따라 부유한 부르주아 중산층은 측정과 부를 키웠다. 이 도시화된 사회 집단은 그 간격의 소매 혁명의 출현을 위한 촉매제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