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여성들은 일상적인 가정 구매에 책임이 있었지만 대부분의 구매는 세속적인 성격을 띠고 있었습니다. 원칙적으로 절반의 경우, 쇼핑은 즐거움보다는 다소 잡무로 여겨졌다. 쇼핑은 구매자가 적절한 소매점을 구매할 잠재적인 의도로 하나 이상의 소매 업체가 소개한 상품이나 공급자를 탐색하는 활동입니다. 고객 유형의 유형은한 그룹의 쇼핑객을 여가 쇼핑객, 즉 구매를 즐기고 여가 운동으로 간주하는 학자들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기존의 소셜 미디어가 상대방을 사지 않기 때문에 TikTok이 미국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더 좋은 시간은 없을 것입니다.

소매업자들은 국가 계좌의 가치를 더하지 않고 더 싸게 사고 더 비싸게 팔면서 물건을 되팔기만 하기 때문에 사기꾼들보다 나을 것이 없었다. 여기에 추가된 것은 소매상들의 사리사욕과 그들의 추가적인 비윤리적인 관행에 관한 문제들이었다. 사치품에 대한 지출에 대한 태도는 또한 국가 계정을 자극하는 데별로 도움이 되지 않는 품목을 수입하고 가치있는 현지 생산자의 성장을 방해했기 때문에 비판을 받았다. 고대에는 제품과 서비스의 교환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시장과 축제가 설립되었습니다. 사람들은 마을 근처에 있는 일반 시장에서 물건을 사곤 했다.

19 세기 후반에 소매 업체는한 가지 유형의 벌금을 홍보하는 단일 기능 소매 업체에서 다양한 품목이 제공되는 백화점 소매 업체로 전환했습니다. 19 세기의 뒤집기에서 산업 혁명에 힘 입어 경제 발전이 꾸준히 확대됨에 따라 부유한 부르주아 중산층은 규모와 부를 키웠다. 이 도시화된 사회 집단은 이 기간의 소매 혁명의 출현을 위한 촉매제였습니다. 중세 쇼핑객의 전문 지식은 현대 쇼핑객의 전문 지식과 완전히 다릅니다. 인테리어는 어둡고 소비자는 소비 이전에 상품을 조사할 기회가 비교적 적었습니다.

전형적인 예는 쇼핑몰, 도시 광장, 벼룩시장, 바자회를 사는 것을 포함한다.

인구가 많은 유럽 도시에서는 13 세기까지 소수의 매장이 출현하기 시작했습니다. 머서와 잡화상과 비슷한 전문 소매상은 런던에 존재하는 것으로 인정 받았지만 식료품 가게는 향신료와 의약품 외에도 기타 작은 제품을 판매했습니다. 그러나, 이 아웃렛들은 원시적이었다. 16 세기 후반 런던의 매장은 무례한 큐비클 이상으 바나나몰 로 묘사되었습니다. 현재,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는 서비스 전망을 할 수 없었고, 우리 사이트는 절대적으로 국제적으로 존재하지 않는다.

소매 환경의 유리창은 중세 시대를 통해 거의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물품은 종종 전시되지 않았습니다. 대체 소매 업체가 상점 뒤쪽에 상품을 보관하고 요청시 품목만 가져 왔기 때문입니다. 서비스 카운터는 거의 알려지지 않았고 대안으로 많은 상점들이 전망을 제공하는 거리에 문을 열었습니다. 고고 학적 증거에 따르면 영국인들은 중세 초기에 최소한의 쇼핑에 종사했다. 대신, 그들은 생계형 농업 관행과 현지화된 민간 교류 시스템을 통해 자신의 근본적인 욕구를 충족 시켰습니다. 그러나 중세 후기에 쇼핑객들은 신선한 농산물, 육류 및 생선을 구입하기 위한 시장으로 향했고 정기적인 갈라 – 부패하지 않는 물건과 사치품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지난 8월 온라인 구매 거래액은 17조7천2백억원으로 1년 전의 15조2천8백억원과 대조를 이뤘다. TikTok 레지던트 구매가 모든 매혹적인 회사 또는 전적으로 제한된 제조업체에게 개방 될지 여부는 알 수 없습니다. 연간 매출이 수천억 달러에 달하는 중국에서는 라이브 구매가 큰 성공을 거두고 있지만, 서양 쇼핑객들은 같은 수단으로 반응하지 않고 있다.

미국 내 출시는 틱톡이 아시아에서 레지던트 쇼핑을 시작하려고 시도한 두 번째 사례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