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침술은 또한 다산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들을 위한 체외 수정과 보완 요법으로 사용됩니다. 침술은 배란을 조절하고 신체와 호르몬을 안정시키는 것으로 이해되며, 다른 불임 치료법과 제휴하여 보조 장치로 사용된다. 그 이후로 많은 연구가 침술에 대해 수행되어 왔으며 계속 수행되고 있습니다.

침술에 사용되는 바늘은 미국 내에서 식품의 약국에 의해 규제됩니다. 일부 주에서는 침술이 의학 전문가위원회에 의해 규제되는 반면, 다른 국가에서는 면허, 건강 또는 교육위원회에 의해 규제됩니다. 중국에서는 1949년 마오 쩌둥이 권력을 장악하고 전통적인 문화적 가치 뒤에 중국을 단결 시키려할 때 침술에 대한 인식이 반등했다. 또한이 기간 동안 많은 동양 의학 관행이 전통적인 한의학이라는 이름 아래 통합되었습니다. 중국에서 수천년 동안 침술이 시행되었지만 미국 내 소아과에서의 침술은 2000 년대 초반까지 널리 보급되지 않았습니다. 2007년 국립 보건 통계 센터에서 실시한 국민 건강 인터뷰 조사에 따르면 약 150,000 명의 어린이가 상당히 많은 상황에서 침술 치료를 받았다고합니다.

터치 요법은 관절과 근육 조직 내의 통증을 완화하는 데 매우 효율적일 수 있다.

여기서 더 많은 것을 알아보자. 침술을 시도하고 싶다면, 훈련되고 숙련된 시술자를 찾아야 한다.

침술의 외교관은 석사 수준에서 최소 4 년간의 교육 코칭을 받아야하며 엄격한 시험을 통과해야하며 주정부 면허 및 계속 교육 요건을 충족해야합니다. 의사에게 침술사를 추천하거나 침술 및 한의학 웹 사이트의 국가 인증위원회에서 침술사를 찾도록 요청하십시오. Osteoarthritis Clinical Studies Forum Series 옵션 OA는 영향을받는 사람의 결과를 개선하기 위해 질병을 어떻게 처리할 수 있는지에 대해 전 세계의 지도자들을 생각했습니다.

그 또는 그녀는 침술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세션 내내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를 공유하고 당신이 가진 모든 질문에 대답할 것이다. 당신의 침술사는 주로 당신의 특정한 사람이 원하는 것에 기초한 치료 전략을 옹호할 것이다. NCI Office of Cancer 보완 대체 의학은 보완 대체 약물 분야에서 NCI의 활동을 조정합니다. OCCAM은 CAM 암 연구를 돕고 NCI 웹 사이트를 통해 암 관련 CAM에 대한 정보를 공급 업체 및 일반 대중에게 제공합니다. 보완적이고 다른 치료법을 고려하는 암 환자는 어떤 유형의 치료법이든 의사, 간호사 또는 약사와 함께이 결정에 집중해야 합니다. 일부 보완적이고 다른 치료법은 표준 치료법에 영향을 미치거나 기존 치료법과 함께 사용할 때 해로울 수 있습니다.

재능있는 의사가 수행하는 침술은 장애 확산을위한 안전하고 효율적인 치료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의사에게 원하는 치료의 예상 수와 모든 치료법이 가격을 책정하는 방법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일부 보험 회사는 침술 비용을 감당할 수 있지만 다른 보험 회사는 그렇지 못합니다. 추가 정보는 NCCIH의 팩트 시트 보완 건강 접근에 대한 지불을 참조하십시오. 침술 연구에 참여한 특정 사람에 대한 지식에 대한 2012년 분석은 편두통과 강직성 두통을 조사했습니다. 이 분석은 실제 침술이 두통 빈도 또는 중증도를 감소시키는 데있어 침술이나 모의 침술보다 더 효과적이라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이 접근법은 바늘에 전선을 연결하고 약한 전류를 흐르게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이 과정에서 당신은 정말로 가벼운 따끔거림을 느끼거나 전혀 느끼지 못할 수도 있다.

중국 자연 제제에 숙련 된 침술사는 침술과 함께 약초를 처방 할 수 있습니다. 많은 환자들은 그 치료가 매우 편안하고 전문지식이 웰빙의 느낌이라고 생각한다.

American Academy of Medical Acupuncture는 침술이 받아 들여지는 광범위한 상황을 추가로 열거합니다. UCSF 신경 학자들이 개발 한 인간의 마음을 매핑하기위한 최첨단 전략은 언어, 운동 및 감각 기능을 찾아 내고 수술 절차를보다 안전하고 정확하며 침습 적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뇌 지도는 성조숙증 언젠가 간질, 절망, 뇌졸중, 그리고 다른 조건을 가진 환자들의 건강한 뇌 회로를 회복하기 위한 치료법을 만들어 낼지도 모른다. 일반적으로 바늘은 모공과 스킨 바닥 바로 아래에 위치하지만 일부는 치료되는 지점에 따라 더 깊어 질 수 있습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침술은 지속적인 신경 병증 및 관절통과 함께 대부분의 암 통증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메타 분석에 따르면 만성 통증의 결과는 단순한 위약 이상입니다. 침술은 피로와 진통제 사용을 줄이고 수면,인지 기능 및 건강 관련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많은 컨설턴트들이 모든 증거를 수집한다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