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우리는 멕시코 인들이 더 많은 IQ TEST 우주 전문 지식을 창출하고 아이들이이 주제를 연구하고 이러한 직업을 추구하도록 격려해야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Vega는 우주 탐사를 돕기 위해 Mac에서 엔지니어링 옵션을 구축하는 메카트로닉스의 주요 업체입니다. Xcode와 Swift를 ARKit과 함께 사용하여이 세상에서 나올 수있는 앱을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이삭이 학부생으로 건설한 리더십과 생산성의 토대는 사회 정의에 대한 헌신의 발판이 될 것입니다. 현재 캘리포니아 주립 대학 플러 튼 (Fullerton)을 졸업 한 비즈니스 메인 인 아이작 알 페 로스 (Isaac Alferos)는 디지털 평등 옹호론자이자 활동가로서 더 큰 교육에 종사하고 있으며 캘리포니아 전역과 그 밖의 지역에서 진정한 변화를 일으켰습니다. Isaac은 FaceTime과 함께 iPhone 13을 사용하여 지도자, 학생 및 가정과 관계를 유지하면서 CSU의 학생 회장으로 여행합니다.

우리의 교육, 건강, 심리학 및 관리 패키지는 귀하의 분야를 변화시키고 직업을 발전시킬 준비를합니다. 가상 정보 세션에 참여하여 TC에서 대학원 시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이 대학은 전 세계에 걸쳐 국제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College of Education은 학부 및 대학원에서 학자, 카운슬러, 진단사, 교육 전문가 및 학교 관리자를 준비합니다. 우리는 80 년 넘게 준비된 학자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능한 최고의 품질의 교육 인력을 제공함으로써 엘파소에 봉사하는 사명에 그 어느 때보 다 헌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2002 년부터 엘파소 지역 전역의 대학에서 봉사하는 거의 10,000 명의 교사를 준비했다고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El Paso ⁇ s College of Education의 University of Texas는 교육, 보건 과학, 과학 및 인문 대학의 2,000 명 이상의 학부생을 대상으로하는 64 명의 대학 구성원으로 구성된 3 개학과로 구성됩니다.

Dean McIntyre는 교육 대학에서 13년 동안 부서장, 프로그램 디렉터, 교수 및 이사회 멤버로 근무한 후이 새로운 기능을 수행합니다. 그것은 매우 가족 지향적이고 내가 여기 온 것이 매우 자랑스러운 학교다. 나는 사실 기쁘고 바로 여기에 머물 계획이다. 나는 모두에게 그것에 대해 말한다.

또한 모든 국가가 함께 모이는 곳이며, 여기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모든 학생들도 서로 배우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매우 중요한 대학으로 돌아오고 싶다면, NEC로 와라. Bank Street은 교육자와 학계 지도자 및 전문가 주도의 숙련 된 성장 대안을위한 석사 학위를 제공합니다. 교육 심리학 및 과학 연구 조교수인 Matthew Lira는 STEM 학습에서 신체적 제안을 활용한 제스처의 위치를 연구하기 위해 National Science Foundation 보조금을 수여 받았습니다.

Adelphi는 전략적 경력 계획을 수립하고 대학생들에게 시작 후 성공하는 데 필요한 능력을 갖추도록 우수한 역량을 갖춘 Career Development College of Distinction이라는 27 개 뉴욕 시설 중 하나입니다. Adelphi는 LGBTQ를 포함한 정책, 프로그램 및 관행에 대한 제도적 헌신의 전반적인 지표인 Campus Pride Index에서 이상적인 등급을 획득했습니다. USA 투데이는 소셜 미디어의 슬픔 표현에 대한 Servaty-Seib의 말을 인용합니다. “소셜 미디어 때문에 슬픔의 공개 표현은 이제 금기 사항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라고 퍼듀 교육학과의 상담 심리학 교수 인 Heather Servaty-Seib는 말합니다.

그리고 앞으로 전문지식 연수를 이끌어갈 노하우 교사를 양성하게 되었다. 최근에, 그것은 우리의 프로그램에 만족합니다, 한국에서 강사 인증 시험에서 수익성있는 후보자의 가장 좋은 비율. 우리의 프로그램은 한국의 전문 기술 교육의 메카이며 우리는 한국뿐만 아니라 전세계 사회에서 경쟁력을 갖추게 될 것입니다. 검사의 주요 영역은 교육 철학, 심리학, 사회학 및 행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