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은행 카드 제공에 대해 사전 승인을 받았는지 확인하십시오. 확인할 신용 점수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체이스 웹 사이트 및 / 또는 셀 구문, 개인 정보 보호 및 안전 보험 정책은 귀하가 가려고하는 위치 지정 또는 앱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문구,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보험 정책을 평가하여 귀하에게 어떻게 적용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카드 소지자는 돈을 벌고, 관대 한 환영 보너스를 얻고, 추가 요금을 부과하지 않고 해외에서 판지를 사용할 수 있으며, 더 많은 것을 연간 요금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Capital One Spark Miles for Business는 카테고리에 관계없이 모든 기업 구매시 보상을받을 수 있는 쉬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여행 구매 또는 동반자에게 양도하여 마일리지를 쉽게 상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현금을 다시 상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즉시 다시 전체 현금을 잃게됩니다, 경우에 귀하의 계정은 미래의 거래에 닫혀 있습니다. 현금 보상은 그들이 벌어들인 청구 주기 후 36개월 후 달력 말에 만료될 것이다. ⁇ 12의 추가로 청구되는 수량에 대한 청구가 성공할 컬쳐랜드현금화 가능성이 있지만 OFTs ⁇ 12 임계 값에서의 비용 청구는 더 논쟁의 여지가 있습니다.

CNBC와 NBC 뉴스에서 Select에 대해 자세히 읽고, 여기를 클릭하여 전체 광고주 공개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경향, 신용 카드 업데이트 및 조언을 유지하기 위해 전문 기자의 최신 가이드 및 기사를 읽으십시오. 만약 수학이 당신의 강점과 잘 어울리지 않는다면, 우리는 당신이 거의 노력하지 않고 계산을 발견하는 것을 도울 수 있을 것이다. 여러 가지 세부 사항을 입력하고 카드를 지불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나 잔액 스위치가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시간을 계산하십시오.

여행 보상은 유행하고 있지만, 캐시백은 많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이치에 맞을 수 있다.

가치 구매자들은 매일 구매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는 캐시백 카드로부터 가장 많은 이익을 얻을 것 같다. 이 카드 소지자는 연간 요금을 최소화하기를 원하며 여행 보상이나 과도한 최종 특전에 대해 걱정하지 않습니다.

FICO 점수 / 신용 점수는 개인의 신용도를 나타내는 데 사용되며 자격이 되는 신용 등급의 하나의 지표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신용 점수만으로는 어떤 금융 상품에 대한 승인을 보증하거나 제안하지 않습니다. 신용 카드로한 가지를 지불하면 커뮤니티는 거래가 발행자에게보고되고 서비스 제공 업체가 지불되도록합니다. 신용카드, 주택담보대출, 대출 등등. 그러나 모든 종류의 계정을 가질 필요는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발행자가 현재 과거에 너무 많은 새 카드를 신청했다고 생각하거나 부채 의무가 수익에 비해 너무 크기 때문에 은행 카드에 대해 거부 당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코드; 예를 들어, 카드가 식료품 점에서 보너스 보상을 지불하는 경우, 슈퍼마켓 또는 식료품 소매 업체로 식별하는 클래스 코드를 사용하여 서비스 제공 업체에서 지불 할 때마다 해당 보상을받습니다.

만약 당신이 이 상품들에 대한 링크를 클릭한다면 우리는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당사의 광고 정책에 대한 설명은 이 페이지로 이동하십시오. 당신의 회사가 본질적으로 매달 가장 많은 돈을 쓴 두 가지 선택 범주에 대한 4X 멤버십 보상을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