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비즈니스 속성의 소유자는 일반적으로 사람이 아니라 LLC이며 비즈니스로 속성을 운영합니다. 따라서 집주인과 세입자는 비즈니스 대 비즈니스 고객 관계가 더 많아 상호 작용을 숙련되고 정중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여기 주거용 부동산보다 상업용 부동산을 사는 다양한 전문가들이 있다.

일반적인 이미지를 그리려면 이웃 스트립 몰에 해당하는 단층 상업용 소매 건설에 투자하는 전문가와 단점을 연구하십시오. “정말 어렸을 때부터, 나는 돈이 나에게 선택권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알았고, 내 인생에서 여분의 선택권이 필요했다,” 라고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혼모에 의해 길러진 루도미르 와노트가 언급했다.

이는 레버리지로 인한 기회를 최소화하지만 잠재적 인 ROI를 추가로 제한합니다. 대규모 주거용 임대 포트폴리오는 집주인이나 개발에 대한 전문 지식이 없는 실제 부동산 투자에 실제로 참여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하지만 투자를 관리하는 기업에는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그들은 빚이 거의 없어야 하고, 부동산을 유지하기 위한 돈 방석이 있어야 하며, 장기간에 걸쳐 명확하게 정의된 목표를 가져야 한다.

또한, 당신이 얼마나 오래 투자를 유지해야 하는지를 배우십시오.

대출 판매 귀하의 비즈니스 부동산 안정 시트에서 대출을 평가하고 판매 옵션을 평가합니다. 부동산 취득 지역 및 국제 시장의 온 및 오프 마켓 부동산 및 포트폴리오를 참조하십시오. 전 세계의 자금 조달 대안과 자본 출처를 밝히십시오. 현재 30세인 와노는 도매업으로 대부분의 현금을 벌지만, 워싱턴 중서부 전역에 위치한 13개 품목의 포트폴리오에서 매년 약 5만 달러의 임대료를 벌어들인다. 는 아파트, 오피스텔, 상가 등 업무용 부동산을 매입하여 처리하기 위해 만들어진 집단이다. 신디케이트는 조직 또는보다 일반적으로 제한된 파트너십으로 구성 될 수 있습니다.

귀하가 적절하다고 파워 볼 분석법 생각하는 세금, 회계, 인가 또는 다른 조언자의 위험과 권고를 적절히 고려하지 않고는 어떠한 투자도 해서는 안 된다. 세계 고정 수입 시장에 대한 월간 전망과 주요 부문에 대한 심층적인 평가. 투자자는 실제 부동산 관리를 위해 매일 일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 송장은 2001년 7월 1일부터 효력이 발생하도록 국회를 통과했다. 부동산 투자를 분석할 때 임대차 건설에 대한 이해가 중요하다.

회피적인 자금 지원 세미나의 경고 신호를 발견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주로 부동산 유형, 연령 및 기능에 따라 유지보수 비용을 고려하십시오. 어떤 복잡한 투자와는 달리, 당신은 재산에 현금을 지출하는 명시적인 전문 지식을 원하지 않습니다. 자본 진보 | 당신의 재산 가치가 증가하면, 당신은 당신이 판매 할 때마다 달성 자본에서 이익을 얻을 것이다. 그러나 부동산 투자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고 자신에게 맞는지 결정해야합니다.

거의 모든 예상 자금 흐름이 다른 출처보다 자본 증가로 예상되는 부동산 구매는 자금 조달보다 다소 추측으로 간주됩니다. 주식 축적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원금에 대한 채무 상환액의 일부가 발생하기 때문에 투자자 지분 비율 내에서 증가합니다. 주식 축적은 자산으로부터의 낙관적인 현금 흐름으로 간주됩니다. 부채 상환 수수료는 공정한 수입원보다는 부동산으로부터의 수입으로 이루어집니다. 불행하게도,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이 전적으로 가치를 높일 수 있다는 잘못된 개념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전적으로 불성실한 것이다.

리모델링을 위해서는 건축 허가가 필요하고, 리모델링 가격은 예상보다 더 높아질 수 있다.

특히 도급업자를 고용하거나 다른 일을 아웃소싱하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다. 수익을 감소시킬 수 있는 수수료나 추가 관리 비용을 주의하십시오. Michael Albaum은 실제 부동산 투자자이자 Roofstock Academy의 수석 코치입니다. 적절한 시장이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부동산 가치가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는 장소에서 구매하고 이러한 부동산을 약간 조정하면 장기적인 구매 가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자 전용 대출로 자금 지원 부동산을 구입하지만, 이자 전용 기간은 확실한 시간이 지나면 끝날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이것은 빌린 수량과 이자를 지불하기 위해 당신의 상환액이 증가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세금 공제 | 부동산을 구입하는 데 사용되는 대출에 대한 호기심과 함께 임대 소득에 반대하는 대부분의 부동산 비용을 상쇄 할 수 있습니다. 변화의 속도를 감안할 때 디지털 혁명이 진행되고 디지털 투자가 성장할 것이라고 가정하는 것이 현실적입니다. 물론 디지털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하기 전에 먼저 디지털 부동산이 무엇인지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