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센터 빌 러셀 (Bill Russell)이 이끄는 보스턴 셀틱스 (Boston Celtics)는 1956-57 년에서 1968-69 년까지 13 개의 타이틀 중 11 개의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해의 리그에는 8 ~ 14 개의 팀만 포함되어 있었고 팀 소유주는 당시 아프리카 계 미국인 게이머와의 계약을 광범위하게 막았습니다. 다른 훌륭한 클럽들은 50년대의 미니애폴리스 레이커스, 80년대의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 90년대의 시카고 불스였다. 1980 년대 초반까지 NBA는 돈을 잃는 프랜차이즈, 낮은 출석, TV 순위 하락, 제한된 국가 호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리그는 1984 년 NBA 커미셔너 인 데이비드 스턴 (David Stern)의 지도력하에 신속하게 반등하여 세계적인 레저 회사로 탈바꿈 시켰습니다. 공격적인 마케팅은 Magic Johnson, Larry Bird, 특히 Michael Jordan과 비슷한 스타 게이머를 강조했습니다.

그는 1950년 워싱턴 국회 의사당과 계약한 아프리카계 미국인 해롤드 헌터 이전의 리그 역사상 유일하게 백인이 아닌 선수로 남아있었습니다. 헌터는 코치 캠프에서 그룹에서 줄었지만 몇몇 아프리카계 미국인 게이머들은 셀틱스의 척 쿠퍼, 닉스의 나다니엘 스윗 워터 클리프톤, 워싱턴 국회 의사당의 얼 로이드와 함께 12 개월 후 리그에서 뛰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중간 조지 미칸이 이끄는 미니애폴리스 레이커스는 5 개의 NBA 챔피언십을 받았고 리그 첫 번째 왕조로 자리 매김했습니다.

훈련 캠프가 끝난 후, 프리시즌 전시 비디오 게임 컬렉션이 열린다. 프리 시즌 경기는 일반적으로 미국과 해외의 NBA가 아닌 도시에서 개최됩니다. 이것은 드래프트 킹스 챔피언십에서 가장 높은 그룹 중 3개 그룹에게 큰 혜택이다. 현재 워리어스는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와 공동 선호하고 있는데, 둘 다 +550에 앉아 있다.

비록 그들이 재정적인 제약이 훨씬 적은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그러한 가능성은 더 높아질 것이다. 클립스에는 카와이 레너드와 폴 조지가 거액 거래에 참여하고 있으며, 천만 파운드 이상을 버는 8명의 선수가 있다.

이제 그들은 호화로운 세금으로만 2천 1백만 달러를 받고 있어, 자유계약선수(FA)인 닉 바텀을 유 겜블시티 파워볼 지하기 위해 돈을 지불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아.

그러나 워리어스에게 이것은 케본 루니가 다시 온다는 것을 상당히 의심스럽게 만든다. 그리고 GPII는 댈러스 매버릭스와 같은 경쟁자들을 피할 수 있다.

다음으로, 좋아하는 그룹과 리그를 선택하면 하우스 페이지의 My Favorites 섹션에서 최신 정보와 점수를 보여줄 것입니다. 호주인 Luc Longley (시카고 불스와 3 번 챔피언), Andrew Bogut, Ben Simmons (2016 NBA 드래프트, 2018 NBA 신인왕, NBA 올스타 3 번). 나이지리아 Hakeem Olajuwon은 1984년 NBA 드래프트, 2 번 챔피언, 12 번 NBA 올스타, 1994년 NBA MVP, 2 번 NBA 파이널 MVP, 2 번 NBA 수비형 올해의 선수 및 명예의 전당에서 첫 번째 전체 픽. Vlade Divac, 세르비아 | 2019 년 네이 스미스 기념 농구 명예의 전당, 두 번 올림픽 은메달리스트, 2001 NBA 올스타, 두 번 월드 챔피언, 세 번 유럽 챔피언, 1989 유로파 우승자, 50 위대한 유로 리그 공헌자.

2011 년 12 월 시즌은 또 다른 잠금으로 시작되어 리그 4 위를 차지했습니다. 시즌 첫 몇 주간이 취소된 후 게이머와 주택 소유자는 2011년 12월 8 일에 새로운 단체 교섭 합의안을 비준하여 66 게임 시즌을 단축했습니다. 2014년 2월 1 일, 데이비드 스턴 위원장은 30년 만에 은퇴했으며, 그의 대리인인 아담 실버의 뒤를이었다. 1998년 NBA 구단주들은 새로운 노동 협약이 체결될 때까지 모든 리그 사업을 중단하는 록아웃을 시작했고, 이로 인해 시즌이 절반으로 단축되었다. 샌 안토니오 스퍼스 (San Antonio Spurs)는 1998-99 시즌의 마무리에서 챔피언십을 획득하여 NBA 챔피언십 우승을위한 전 ABA 팀으로 탈바꿈했다. 최신 NBA Free Agency News, Trades 및 Rumors Here 확장, 옵션 및 거래는 내일 무료 회사보다 일찍 소문이 뜨거워짐에 따라 확인됩니다.

Thunder GM Presti는 Holmgren이 최신 스타 드래프트 픽이 되기를 바라고 있다.

Presti는 Holmgren을 추가하는 것이 재산 축적에서 추진으로의 전환을 의미한다고 말하지는 않겠지만, Holmgren이 Thunders의 미래 계획에서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Gilgeous-Alexander는 NBA의 약속 때문에 17살 때부터 캐나다에서 뛰지 않았다. 그러나 23일 고향인 해밀턴에서 열린 캐나다 월드컵 예선 3일 동안 이 선수는 활짝 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