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시작하려면 Merchant Center에 제품 지식을 제공하고 Google Ads에서 마케팅 캠페인을 만드십시오. 그런 다음 캠페인을 사용하여 Google 및 잠재 고객이 판매하는 제품을 볼 수있는 인터넷을 통해 광고를 만드십시오. 우리는 이러한 광고들을 쇼핑 광고라고 부른다. 쇼핑 광고는 독특하고 더 눈에 띄는 형식으로 보인다. 텍스트 콘텐츠만을 보여주는 텍스트 광고와 구별하여 쇼핑 광고는 사용자에게 제품의 사진과 제목, 가치, 소매 업체 이름 등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광고는 고객이 광고를 클릭하는 것보다 먼저 판매하는 제품에 대한 강력한 감각을 제공하여 더 많은 자격을 갖춘 리드를 제공합니다.

추가 조건은 우리가 수시로 제공하는 특정 회사 또는 제안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3.28 계약 귀하와 귀하의 현지 SuperValu 스토어의 만족을 위해 귀하가 물품을 인도하고 서명할 때까지 귀하와 귀하의 모든 서비스 또는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귀하와 귀하의 SuperValu 스토어간에 어떠한 계약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주문은 귀하의 원주민 SuperValu Store에서 구매하겠다는 제안이며, 우리가 진정으로 제품을 제공 할 때까지 우리가하거나 말하는 것은 그 제안을 수락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때까지 언제든지 우리는 어떤 이유를 제시하지 않고 당신에게 어떤 상품도 제공하는 것을 거절할 수 있다.

모든 배송은 귀하의 지역 SuperValu 매장의 단독 재량에 달려 있으며 모든 주문은 재량에 따라 거부 될 수 있습니다. 결제는 선택과 배송 사이에 매장에서 진행됩니다.

우리는 정확한 목적을 위해 수신 된 정보를 저장하고 통신 또는 마케팅을 위해 추가 과정을 받거나 포함합니다. 그리고 위에 언급 된 정보에 대한 우리의 분석을 포함하여 우리 회사의 가용성과 관련이있는 귀하가 제공 한 다양한 개인 데이터. 우리는 또한 현재 위치를 결정하기 위해 GPS 노하우 또는 다른 유사한 위치 지정 전문 지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치 지원 서비스 중 일부는 기능이 작동하려면 귀하의 개인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시스템 설정에서 앱의 위치 회사를 끄면 언제든지 위치 정보 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1954년 Miracle Mile 쇼핑 센터는 Parkway East가 완공된 지 12 개월 후 Monroeville에 문을 열었습니다. 아마도 노하우에서 가장 중요한 힘 중 하나는 물건을 구입하는 방법과 장소, 그리고 미국의 온라인 구매가 벽에 부딪혔다는 것이다. 당신은 제품 그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당신은 하나의 제품 그룹을 발견 할 수있는 장소 모든 제품은 캠페인에서 모든 제품을 수용합니다. 세분화를 사용하여 추가 제품 그룹을 만 전담 액상 들어 입찰을 보다 구체적으로 만듭니다. 앱 딥 링크가 활성화되면 앱 고객은 검색, 표시 및 쇼핑 광고에서 앱 내 콘텐츠 자료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Murphy s, Klingensmith 하드웨어, A & P 슈퍼마켓 및 Howard Johnson s 레스토랑. 하이츠 플라자는 알레-키스키 밸리의 강변 도시들 내의 표준 구매 구역을 대체했다. 소매 구매는 1950 년대에 극적으로 바뀌었고 Alle-Kiski Valley도 그 일부였습니다.

5.4 당사는 사이트에 나타나는 모든 서류, 데이터 또는 다른 콘텐츠를 변경, 편집 또는 삭제할 수 있는 유일한 재량권을 보유합니다. 이 사이트를 사용함으로써 귀하는 다음 사용 문구에 적응하고 확신하는 데 동의합니다. 귀하가 이러한 문구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귀하는 이 웹 사이트를 사용하거나 다른 경우에 데이터를 얻을 수 있는 적절한 권한을 당사로부터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배달이 늦은 경우 적절한시기에 공급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연락해야 합니다. 3.17 대량 구매를 줄이거나 도매 기능에 대한 주문을 이행할 수 없습니다. 당신의 주문은 고객으로서 당신의 개인적인 용도를 위한 것이며, 주식은 최종적인 반면 정기적인 가격과 가용성에 관한 주제다. 3.4 당사의 온라인 총 판매 보험 정책에 대한 추가 정보는 당사의 온라인 쇼핑 정보 페이지 또는 귀하가 상품을 주문한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2.34 Key Fob 소지자는 Key Fobs와 그 위에 축적된 포인트의 올바른 사용과 안전을 책임집니다. Key Fob이 잘못 배치되거나 도난당한 경우 즉시 Real Rewards 헬프 라인에 연락해야하며 교체 Key Fob이 만들어집니다.

이웃 구매 지역 및 소매 업체는 다양한 사회 및 그룹 회사와 만족할 수 있는 사회적 장소를 제공함으로써 그룹에 가치를 부여합니다. 이웃 소매업은 제공되는 서비스 및 제품, 위치 및 인지도의 차이로 인해 휴가지 소매 업체와 같은 다른 유형의 소매 업체와 다릅니다. 이웃 소매 업체는 비슷한 상점을 포용합니다. 식품 상점 / 마트, 유제품, 약국, 드라이 클리너, 미용사 / 이발사, 병 소매 업체, 카페 및 테이크 아웃 상점. 목적지 소매 업체는 다음과 유사한 매장을 구현합니다. 선물 아울렛, 골동품 상점, 애완 동물 미용사, 조각사, 문신 가게, 자전거 상점, 약초 진료소, 미술관, 사무용품 및 프레이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