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결과가 줄어들지 않았다. 이것은 엄청난 것이었다. 왜냐하면 나는 내가 실제 리드에 대해 지불하고 싶은 리드를 처리하기 위해 시도 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우리를 많은 구원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전화였다면, 당신은 당신의 시간의 큰 부분을 되찾았을 것이다. 어느 쪽이든, 엄청난 승리.

비록 수익성이 높고 수익성이 좋은 사업이지만, 제대로 일을 하고 싶지 않다면 돈을 잃을 수도 있다.

부동산 투자로 하룻밤 사이에 많은 돈을 버는 사람들에 대해 듣는 각각의 이야기들을 듣지 마라. 그것은 수익을 보는 날과 비교해서 더 많은 시간이 걸릴 것이다. 그것은 보통 주보다 더 많이 걸릴 수 있고, 진정으로 그 근육질의 집을 얻을 수 있고, 찾을 여유가 있다.

그리고 이 활동을 다른 어떤 종류의 사업이나 생산에 대해서도 실현시켜야 한다.

마케팅에 가장 많이 더해 모든 돈을 벌고 시장을 지배하는 사람 또는 회사.

부동산 투자를 통해 그 장소를 창출할 수 있는 세 번째 방법은, 특정 지역에서는, 잠재적으로 그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엄청난 수익원이 될 수 있고, 자동판매기나 세탁 시설이 사람들이 어떤 것 안에 있을 때 생각하는 다양한 관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럼에도 불구하고, 적절한 상황을 활용한다면 잠재적으로 당신에게 엄청난 이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그 장소가 어떤 지역에 투자하는 것이다.

또 다른 방법은 엽서와 전단지를 표적으로 집으로 보내는 것이다. 그러나 좋은 카피라이팅 재료로 여겨지는 것을 누군가가 할 수 있다는 것은 바람직하다. 좋은 카피라이팅은 단어, 글꼴, 문구, 그림, 콜투액션 등을 결합하는 것이다. 그래서 잠재적인 주택 구매자들이 당신의 선택을 불러야 한다.

당신의 마케팅과 정확하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라.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힘들게 번 돈을 낭비하는 것이 좋다.

부동산 투자 산업으로 진출할 준비가 다 되면 부동산을 찾는 것이 성공의 다음 답이다. 구매 과정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는 평판이 좋은 대리인을 찾거나, 임대 전문을 만드는 금융가를 임대할 수 있는 유능한 부동산을 발견한 대리인은 특히 당신이 자본을 모르는 경우에 매우 도움이 될 것이다. 환상적인 장소를 가진 부동산을 찾아 공정한 부동산과 함께 협상하려고 노력한다.

1943년에 처음 출판된 인간 동기 이론에서 행동 심리학의 아버지인 아브라함 매슬로는 개인이 세 가지 기본적인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동기부여를 받는다고 관찰했다. 세 가지 기본적인 인간의 요구는 음식, 피난처, 의복이다. 그리고 많은 개인들은 다른 어떤 필요보다도 이 세 가지 요구에 도달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그녀는 흥분해서(보통 엄청난 부동산 투자 실수에 대한 조치) 거대한 차고, 큰 뒷마당, 말 안정, 위대한 공동체를 향해 이야기를 나누었고, 또한 주인은 내가 그것을 팔 때까지 기꺼이 자금을 소유할 용의가 있었다. 주인은 내가 그것을 팔 때까지 당신이 약 25,000달러의 재활비가 필요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그녀의 숫자가 맞다면, 그것은 존경할 만한 것이 아니었다. 부동산 사업가들 또한 성공한 유일한 것. 모든 사람들은 다음과 같다: 매일 전화하는 동기부여 셀러의 신뢰할 수 있고 일관된 흐름을 개발하라!그 두 가지 간단한 단계! 그게 바로 변이야

예를 들어, 임대료에 대한 연평균 요금이 3%를 더하면, 고객 주문에 비해 가격이 너무 높다. 이 경우, 임대 부동산은 더 나은 대안이 될 수 있다.

6%로 매우 경계선에서 할 수 있다.

그러나 9% 이상의 가격이 부동산 구입에 가장 유리하다. 기본 팁을 사용할 때 스마트 로드를 투자하는 부동산에 들어가는 방법을 알게 될 것이다.

세미나에 참석하 우성 테크노파크 수원 정자 는 또 다른 이유는 다른 투자자들을 위해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서입니다. 거래에 협력할 수 있는 다른 투자자들을 만날 수 있고, 거래를 제공할 개인들, 그리고 당신에게 엄청난 종류의 명함을 만들어야 하고, 매일 그것들을 모두 나눠주기 위해서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얼마나 많은 명함을 나눠줄 수 있는지 결코 정확히 알지 못한다.

이것은 정말로 비밀스러운 일이다. 매니저는 당신이 부동산 투자 수익이 휴일에 비해 높다는 것을 배우기를 원하지 않는다. 부동산 투자는 위험하고 번거로운 비용이다.

많은 환자들은 어떤 투자 부동산이 자연스럽게 가격을 올리기 쉽다고 가정한다.

우리들 대부분은 새천년이 시작될 때 주식 시장이 위험에 처했을 때와 부동산 투자가 사람들을 부유하게 만들고 있었을 때를 기억한다.

그 기간 동안 부동산은 항상 주가가 오르는 것과 같은 역동성을 띠기 위해 대상이 된다는 것을 정말로 이해한 투자자들은 거의 없다. 결국에는 가격이 오르는 것이 내려온다. 로켓처럼 올라가는 것은 지구로 추락한다.

훌륭한 멘토는 책과 코스에 비해 훨씬 더 빠르고 쉽게 실제 경험을 얻을 수 있게 한다.

멘토는 거래를 탐색하고 발생할 수 있는 어떤 쇼 중단 도전도 극복하도록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