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통계적으로 윌트 체임벌린은 이 리스트에서 1위를 해야 한다.

한 비디오 게임에서 그는 혼자서 100파운드를 득점하자마자!또 다른 비디오 게임에서 그는 58pts를 득점하고 4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했다. 그의 가장 주목할 만한 통계는 그가 그의 선수 생활 동안 NBA 경기에서 한 번도 파울을 한 적이 없다는 것이다. 그는 차트 직업 번호 301 PPG, 229 RPG,540 FGP % 체임벌린은 7피트가 넘었고, 가젤처럼 뛰어올라 달릴 수 있었고, 2피트의 가장 강한 남자들 중 한 명이었다. NBA 챔피언 한 명, 그리고 완전히 자유투 슈터로 악명 높은 나쁜 선수였다.

1 – 르브론 제임스 마찬가지로 약간 앞으로, 르브론 제임스는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를 상대로 2010년 농구 시즌의 논쟁의 여지가 없는 왕이며, 실제로 NBA 사이트에서 95점의 선수 점수와 2008-09년 NBA 올 디펜시브 그룹의 지명으로 동부 컨퍼런스 테이블 정상에 올랐으며, 그는 종종 매직 존슨과 마이클 조던과 같은 전설과 비교됩니다.

나에게 있어, 그것은 nba West에서 진짜 빅3인 빅3로 내려올 것이다. 로스엔젤레스 레이커스는 실제로 지배해 왔고, 이번 시즌에 그의 첫 번째 nba MVP 상을 위해 뛰는 코비 브라이언츠에 의해 실제로 강해졌다. 파우 가솔의 추가와 함께, NBA 웨스트 필 잭슨의 정상 근처에 있는 로스엔젤레스 레이커스가 능숙한 일을 해냈다. 에고를 억제하고, 선수들에게 그의 시스템에 구매하도록 하는 것, 그들이 해왔던 모든 것은 이기는 것이고, 이기는 것이다.

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어느 정도 뛰어난 능력을 보여주었지만 지난 시즌 NBA 기준으로는 토토커뮤니티 여전히 평균 71점, 약 25분 동안 34개의 도움만 주고 있다.

이 숫자는 사실 32분 동안 10점과 49점을 기록했을 때 그의 신인 운동보다 낮았다.

3) 데릭 로즈– 환상적인 속도와 힘을 가진 또 다른 초운동 포인트 가드 로즈는 그의 특허를 받은 플로터를 사용하여 페인트에서 완성하는 것이 환상적이다. 헤스는 올해 공격적인 눈물을 흘렸고, 불스와 모든 포인트 가드 모두 24점대 비디오 게임 로즈를 이끌었지만, 그의 중거리 비디오 게임과 운동 능력은 여전히 긴 공을 쏘지 못하는 그의 무능함을 능가한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전성기였고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시간을 보냈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직업에서 이 시점에서 그가 받을 만한 만큼 많은 공을 받지 못한다.

그는 비디오 게임당 평균 115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여전히 방어적인 힘이다. 그의 불쾌한 숫자는 다른 많은 게이머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그룹을 불쾌하게 하는 끝에 돕는 것보다 현명한 베테랑이다. 그는 실제로 그가 현재 가지고 있는 것보다 거의 모든 분류에서 그의 직업 전반에 걸쳐 더 많은 숫자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의 생산량은 여전히 존중되어야 하며, 단체들은 여전히 그의 존재를 중심 위치에서 표현할 필요가 있다.

1977-1978시즌 동안 너겟은 NBA에서 2번째 시즌에서 더 높은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다시 한번, 너겟은 중서부 부문 타이틀을 만들었고 올해 48-34의 기록으로 시즌을 마쳤지만, 너겟은 첫 번째 플레이 오프 시리즈에서 우승했습니다. 밀워키 벅스와 싸웠고 마지막으로 7번의 비디오 게임에서 그들을 이겼지만, 너겟은 NBA 결승에 진출하지 못했습니다. 밀워키 벅스의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 벅스는 시리즈 4-2로 이겼다.

구단주들은 블루스를 흐느끼는 것을 멈추고 훨씬 더 잘 코치해야 한다.

좋은 팀 게이머들이 나서도록 하라. 각 팀에는 훌륭한 팀 게이머들이 있지만 훌륭한 코치들은 어디 있는가? 그들은 수비가 미네소타 팀버워즈에서 케빈 러브를 보는 것을 알아야 한다.

  • 믿을 수 없는 수비 게이머. 하지만 그 그룹은 1984-1985 시즌 이후, 너겟은 다시 한번 부서 챔피언이었다. 팬들, 그들은 플레이오프 1, 2시리즈에서 졌고, 정중하게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에 복귀하는 것은 회피적이었다.

개인은 다양한 이유로 스포츠 내기 시스템을 습득하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그들 자신의 우승 선택을 할 시간이나 능력이 없기 때문에 어떤 시스템은 비교적 복잡하고 여전히 성공적으로 사용되기 위해 상당한 양의 스포츠 통찰력과 우아함을 필요로 한다.

스포츠 베팅 챔피언 시스템과 같은 다른 것들은 당신이 당신의 내기를 선택하기 위해 따라야 할 많은 지침을 주는 대신에 당신을 위해 선택을 돌본다. 그것은 당신에게 제공할 것이다. 97%의 시간을 벌어서 은행을 개발할 수 있게 해주는 낮은 위협 베팅은 그 대박으로, 당신은 큰 이익을 얻고 더 많은 스포츠를 하기 위해 더 높은 위험 베팅을 할 수 있다.

덴버 너겟의 역사로 돌아온 이 팀은 1967-1974년부터 덴버 폭죽으로 존재했다. 그리고 1974-1975년 시즌 이전에 폭죽은 너겟으로 변신했다. 이것은 덴버의 첫 번째 전문 농구 그룹을 기렸다. 이것은 실제로 젊은 NBA u에서 뛰었던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