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그래서 그것을 인정하자, 많은 멋진 일을 할 수 있지만, 그것이하지 않을 것입니다 하나는 비타민을 생산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아이디어를 위해 외부 소스에 의존하도록 강요됩니다 그것은 우리의 식단이 들어오는 곳이고 우리가 식사를하고 휴식을 취하는 실제 식사입니다 당신의 몸은 우리가 먹는 음식에서 이러한 비타민을 캡처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을 사용하거나 저장하는 것이 현명한 곳을 알아낼 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실제로 모든 경우가 아니라, 우리 모두가 제대로 먹고, 먹는다면, 속성 식품은 일일 비타민에 대한 관심을 제거합니다. 적절한 식품이 모든 필수 천연 비타민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종종 새로운 캐치 워드, 산 형성 식품, 태풍에 의해 영양 지역 사회를 복용하고있다 그것은 커피, 감자 튀김, 소다, 피클, 알코올, 흰 빵, 전자 레인지 식사, 햄버거, 튀김 음식, 트랜스 지방과 같은 음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연적으로 산성이며 신체에 상당한 양의 산성 폐기물이 있기 때문에 큰 산증

전형적으로, 사람들은 호르몬 불안정성 때문에 머리카락을 잃습니다. 특정 호르몬은 디 하이드로 테스토스테론입니다. 남성 호르몬이지만 여성에게는 분명히 발견 될 수 있습니다. 모낭의 생성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이로 인해 머리카락이 점점 얇아지고 결국 머리카락이 완전히 빠지게됩니다.

필요한 미량 미네랄의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당신은 유기농 산업을 먹을 수 있지만, 이것들과 함께, 당신은 미량 비타민과 미네랄의 적절한 금액을 제공하는 보장이 없습니다 계속

비타민C는 또 다른 항산화제로 건강한 모발과 몸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감귤류, 키위, 파인애플, 토마토, 피망, 감자, 녹색 채소 등의 식품을 섭취하면 비타민C를 얻을 수 있다.

일일 권장량은 60mg이다.

광물을 보라 특정한 돋보기 고블렛 광물이 특정한 모양을 형성하는 경향이 있는지 알 수 있는가? 광물의 격자 구조에서 어떤 암시를 줄 수 있는가? 광물 광택은 무엇인가? 금속성인가, 반짝이는가, 음산한가? 광택과 격자 프레임워크가 있는지 키/가이드 확인

당신이 당신의 신장을 과급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다면 수행하고 싶은 다음 비타민은 비타민 B12입니다. 이것은 또한 신체의 정도에 관한 것이며, 건강에 해로운 칼로리를 촉진합니다. 이것은 돼지 고기, 쇠고기, 치즈 및 간에서 발견 될 수 있습니다.

마그네슘 -이 미네랄은 에너지와 단백질의 생산을 포함하여 신체 기능을 검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모든 살아있는 세포와 소화 효소에 필수적입니다. # 2 – 사람조차도 충분한 미네랄을 섭취하기에 충분한 일반 수돗물을 마실 수 있습니다. 또한 수많은 유해한 오염 물질과 발암 물질을 섭취하게됩니다. 농촌 지역의 물 샘플에서 2,100 가지의 화학 물질, 약물 및 살충제가 미량으로 입증 된 소비자 그룹의 독립적 인 연구 암과 다른 질병들은 이것과 연관되어 있다.

비타민과 미네랄은 우리가 고려하는 모든 식품에서 발견되는 물질입니다. 과일, 야채, 고기 및 우리가 먹는 생선은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을위한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나이에 관계없이 이러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필요로합니다. 모든 비타민이나 미네랄은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는 데 일정한 역할을합니다.

당신의 피부는 그 건강한 빛을 얻기 위해 많은 것들을 필요로합니다 – 올바른 비타민과 미네랄, 좋은 보호, 필수 지방산, 이상적인 아미노산이 어렵습니다.이 기사에서는 미네랄을 덮을 수 있어야합니다 – 건강한 피부를 가져야하며, 또한 그러한 종류의 미네랄이 풍부한 음식

마그네슘 -이 미네랄은 에너지와 단백질의 생성을 포함하여 수많은 신체 기능을 어울리 돕습니다. 모든 살아있는 세포와 미네랄에 필수적입니다.

두 번째 단계는 당신이 가치있는 식사 트럭 RDAs인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RDA (권장 일일 수당)는 1943년 국립 과학 아카데미와 함께 설립되었습니다. 영양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매일 원하는 미네랄의 양을 나타냅니다.

아연은 인체가 감염을 퇴치하기위한 좋은 수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무엇보다도 상처를 치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제대로 맛과 냄새를 맡을 수있는 위치에서 아연은 필사적으로 필요합니다. 해산물, 가금류, 붉은 고기뿐만 아니라 콩, 견과류 및 전곡을 먹으면 원하는 양을 얻을 수 있습니다.

칼슘은 실제로 아이들이 강한 뼈 조각을 키우는 데 필요합니다. 나중에 골다공증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특히 중요한 여성입니다. 모든 유제품 제공 업체인 참치, 연어 및 녹색 채소에는 석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