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1) 귀하의 재정 지출에 대한 적절한 이해를 얻으려면, 일주일에 상당한 시간을 할애하여 모든 것을 기록하십시오. 여기에는 음식, 렌트 맥주, 말 그대로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알 수 있었고 확실히 교육받은 추측을 할 수 있었지만 첨부 사이트는 알고있는 질문을하고 가능한 한 미리 적어 두십시오.

이것은 약간 어리석게 들릴지 모르지만 이 작은 팁은 어떻게 하나의 권고안을 만든다. 왜냐하면 어떤면에서는 현금을 찾은 것과 같습니다. 가게에서 집으로 돌아 오면 매달 또는 2 주마다 항아리에 느슨한 전표를 넣고 잔돈을 계산하고, 굴려서 은행 계좌에 입금하거나 성공을 독신으로하십시오. 이것들은 당신이 아주 작은 사람들일 때 배운 개인 금융 기초입니다.

사례에 관한 모든 것을 들었을 지 모르지만 복잡한 방식으로 제시하는 것은 매우 다른 작업입니다. 엄청난 개인 금융 지식을 가진 기술 회사는 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분명히, 모든 회사는 더 많은 충만 비용을 처리합니다. 귀하의 결제 프로세스를 계획하기 전에, 전문 개인 금융 회사를 식별하십시오.이 가치있는 인터넷 검색을 수행하는 다양한 접근법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온라인으로 가서 상장 기업을 살펴보십시오. 의심할 여지없이 각 그들은 제공해야합니다.

왜 중간에 끼어들어? 음식의 경우,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몇 달이 있을 것이고, 에어컨, 히터 등과 같은 양의 몇 달이 있을 것이다. 그 기간 동안, 계절의 과정을 통해 우리의 전형적인 습관에 근거하여 보다 현실적인 월별 금액으로 도착하라.

당신이 지금 당신의 자금을 쓰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당신은 매일 커피나 테이크어웨이 음식이나 이런 종류의 다른 종류와 관련하여 사소한 비용에 얼마를 쓰는가? 당신은 당신의 싸구려에 투자함으로써 계량화 할 수있는 위치에있을 것입니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삶의 질을 줄이지 않고 얼마나 많은 폰테크 돈을 저축하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12 개월마다 저축하면이 돈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연습하십시오.

개인 재정을 통제하기에 너무 늦지 않았습니다. 나이가 들어도 투자로 이익을 얻습니다. 결코 완료되지 않은 사람보다 먼저 시작할 수 있습니다. 더 일찍 시작하면 도전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에 너무 늦지 않습니다.

결국, 개인 금융이 관련되어있는 것입니다 개인은 자신의 것이고 금융은 지불하는 방법입니다. 왜 돈을 지불하는지 알지 못하면 분명히 자신의 방법으로 더듬을 것입니다. 그래서 팁 1은 왜 이것을 배우고 왜 돈을 쓰는지 알 수 있습니다.

돈은 똑같은 것이다 적은 돈을 얼마나 적절히 사용하는지 알게 되면 더 큰 수준의 돈을 다룰 수 있게 된다 복권 당첨자들이 파산하는 경우를 많이 볼 수 있다.

돈이라는 부도덕한 도구를 다루는 방법을 모르기 때문이다. 돈은 축복이 아니라 그들의 삶의 저주가 되었다.4) 당신이 만든 것보다 비용을 줄인다. 나는 당신이 비명을 지르는 것을 들을 수 있다.

왜 나에게 가장 분명한 것을 말하는 것을 수행하는가? 글쎄, 당신은 그들이 버는 것보다 돈을 저축하지 않는 사람들의 양에 매우 놀랄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돈을 버는 것보다 많은 돈을 쓰고, 금융이가는 한 완전히 광기를주고 싶어,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돈을 쓰는 개념은 생각할 수 없습니다 – 그들을 피하십시오.

이 프로그램들은 미국 경제 상황에서 그 자리를 찾지 못했습니다. 간단한 이유는 그들이 필요하지 않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미국 경제는 경기 침체가 끝날 때까지 미국에서 가장 강력한 국가 중 하나였습니다. 회사 부문을 통치한 가장 큰 조직조차도 정부에 구제 금융을 요청했습니다. 이것은 부실한 개인 금융 조건처럼 혼란스러워하는 대출 신청자를 퇴출시키는 유일한 방법이었습니다. 책임 감소 운송 업체 선정에 대한 안내가 필요합니다.

부정확 한 신용 보고서를 보면 즉시 대출 국에 편지를 쓰십시오. 편지를 쓰면 국이 귀하의 소송을 조사하도록 강요합니다. 보고서에 부정적인 항목을 배치 한 기관은 30 일 이내에 응답해야합니다. 항목이 틀릴 수 있다면 편지를 쓰는 것이 종종 가장 쉽습니다.

다행히도, 당신이 결정을 내릴 때 고려할 수있는 많은 것들을위한 방법이 기사의 끝 부분에서 개인 금융 소프트웨어를 찾기 위해 검색해야 할 것들을 정확히 알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약간 이상하게 보일지 모르지만 한 신용 은행에서 다른 신용 은행으로 전환하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뛰어 다니고 계속해서 가까운 신용을 사용할 수 있다면 당신의 신용 상태는 부정적으로 조작 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20 세에 얻은 신용 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면 모든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주로 다른 신용 카드를 사용한다면, 일은 오래된 카드를 계속 사용하고 꽤 많은 시간에 한 번씩 사용하십시오. 매번 돈을 완전히 지불하십시오.

이것은 금융 관리의 핵심 측면이 나오는 곳이면 어디든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