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신용 점수 하락에 직면하기 위해, 피부 의사는 천천히 경험에 대한 귀하의 공물 카드의 월별 지불을 통해 신용 평판을 재건하지만, 당신은 당신이 지불을 놓칠 때마다 인식에 관해서, 당신은 이미 높은 요금을 개선해야합니다 그때까지, 그것은 당신이 뒤로 물러나는 것이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구매에 대해 더 많은 지불을 방지하기 위해 신속하게 청구서를 지불하는 것을 조심하고 싶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빚진 금액의 일부를 지불하는 경우, 높은 이자율은 미지급 잔액으로 재현될 것이다.

이러한 종류의 일반적으로 때문에 선불 신용 카드, 이러한 충전 카드, 그들의 본질에 의해 더 이상 신용 장소가 흐리게? 더 설명하겠습니다.

선불 카드는 지난 5 년 동안 광범위하게 인기를 얻었습니다.이 카드의 인기 상승은 요즘 더 많은 사람들이 전통적인 신용 카드와 함께 제공되는 재정적 위험을 깨달았다는 논쟁의 여지가없는 사실과 주로 관련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현재와 시대에 우리는이 지갑에 카드 종류를 소지하지 않고는 간단히 갈 수 없습니다. 또한, 그 전통적인 카드를 사용할 자격이없는 사람들도 선불 카드로 전환합니다. 이러한 신용 카드는 신용 기록이나 평가와 관련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현재 시장에서 가장 좋은 선불 카드는 무엇입니까?

이것은 강요 당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단지 권고 또는 조언입니다. 재무 관리 전문가는 신용 카드와 관련하여 유지해야할 최적의 조건이 3 정도라고 권고합니다. 어떻게 될 수 있습니까?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당신이 카드를 잘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된다. 너무 많은 카드가 당신을 빨리 빚지게 할 수도 있다.

귀하의 FICO 점수가 좋지 않거나 신뢰할 수있는 전문가가 귀하가 나쁜 신용 점수를 소유하고 있다고 말한 경우, APR이 낮은 신용 카드가 귀하에게 좋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된 경우, 대신 좋은 카드를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카드들도 보상이나 가입 보너스 포인트를 제공한다.

당신이 가장 많이 얻을 수 있는 카드를 찾아라, 잔액 이체 거래에 대한 0파운드의 이자부터 혜택에 이르기까지 충동적으로 행동하지 말고 환상적인 시장에 눈이 멀지 마라. 어떤 제안이 사실이라면, 그것은 모든 가능성에서 새로운 신용카드를 얻기 전에, 당신이 훌륭한 인쇄물을 잘 읽고 직불카드에 수반되는 수수료를 알고 있다는 것을 확신하라.

여러 회사의 여러 플라스틱 돈 카드를 보유하고 싶다면 모든 것을 잘 관리 할 수있는 시간은 거의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신용 점수를 보호하기 위해 신청 사이에 최소 6 개월을 남겨 두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여러 카드를 동시에 신청하는 사람은 대출 기관에 신청이 승인되는 것을 막을 수있는 신용이 절실하다고 경고합니다. 신용 카드에 평형을 유지하면 신용 검토가 향상된다는 것을 거짓으로 확신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것은 실수입니다. 실제로, 신용국은 당신이 지불하고 있는 청구서의 수를 알 수 있는 방법이 전혀 없습니다. 불필요한이자 지불을 피하기 위해 매월 전체 잔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그러나 잊지 마십시오. 모든 카드를 동적으로 유지하십시오. 카드를 사용하지 않으면 비활성 카드가 되고 비활성 카드는 피코를 배우지 않습니다.

여러 웹 사이트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자격이 없거나 거부 당할 수 있습니다. 각 신청서는 귀하의 점수에 대해 신용 조회가 수행되면 점수가 낮아집니다. 따라서 신청하기 전에 실제로 신용 카드 승인을받을 가능성이 가장 높지 않은 기본 단계를 수행하십시오.

실제로 돈과 예산 책정에 능숙 했습니까? 자연스러운 것이 었습니까? 아니면 이해해야했습니까? 그리고 당신이 적응하게 만든 논쟁에서 나쁜 것이 었습니까?

신용 역사를 염두에 둔 사람들을 염두에두고 설계되었으므로 많은 사람들이 파산을 겪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회사의 제품 수를 사용하여 놀라움을 금치 못합니다. 이러한 제품은 종종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제품은 매우 안전하게 검토되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최소한의 신용 한도, 천문학적 인 이자율 및 보유자가 연회비를 지불해야하는 것보다 많습니다. 감사하게도, 실제로 신용 카드에 대한 규제는 연방 정부와 함께 헌신합니다. 카드 발급 기관은 이제 단순히 시작 수수료 신청서에 돈을 선불로받습니다. 선불로 125 달러의 수수료를 지불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까? 그것은 125달러의 즉석 차변이다. 아무것도 아니다. 이것은 카드들이 도망치기에 완벽하다.

일반적으로 귀하의 카드에도 포함되는 경우, 중요한 것을 확인하고 특정 또는 특정 문제에 사용해야하는 신용 카 정보이용료현금화 드에 대해 귀하의 카드를 설정하는 목적에 부합하지만 귀하의 신용 카드는 귀하의 필요뿐만 아니라 다른 비용을 제외한 일부 비상 거래에 우선 순위를 두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