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아마도 당신이 야구 선수로부터받을 수있는 가장 좋은 인용문은 야구의 비디오 게임을 플레이 할 수있는 최고의 선수에서 나온 것입니다. Kaline에 대해 언급하자마자 Remarkable Splinter, Theres a player 1955 년 테드 윌리엄스 (Ted Williams)가 말한 리그 최고의 오른 손잡이 타자

당신이 내기를 할 확실하지 않은 경우 홈 약자에 베팅 그들은 부문 스포츠중계 사이트 경쟁자를 재생하는 경우, 야구에서 홈 약자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끊임없이 훌륭합니다 많은 부문 게임은 어렵고 홈 개는 MLB 베팅에서 가치를 사용합니다 그들이 뜨거울 때, MLB 베팅에서 볼 수있는 또 다른 장소는 약자에있다, 그들은 최근에 공을 잘 치고 여전히 개 경우 그들은 어떤 가치가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그룹이 잘하고 MLB 베팅에서 여전히 개인 특정 좌익 / 우익 경기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포수 : 디트로이트 이반 로드리게스 (276, 5 HR, 26 타점)는 미네소타 포수 조 마우어에게 거의 50,000 표를 쏟아 부었지만, 인디언스의 백스톱으로 부상할 수 있는 유능한 게이머가 분명히 있다.

빅터 마르티네즈는 메이저 리그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

양키스의 베테랑 호르헤 포사다 (Jorge Posada) 357) 타율 메이저 선두로 시즌 후반기를 맞을 수도 있다.

탬파베이 레이스(28-24) –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 3위 팀은 탬파베이 레이스. 2주 동안 정말 좋은 활약을 펼친 끝에 레이스가 클리블랜드와 주말 시리즈를 마친 이후 실제로 광선이 조금 뒤로 떨어져 7-0으로 뒤졌다. 레이스는 맷 조이스의 공격에서 365개의 타율과 함께 8개의 홈런 외에 탬파베이가 245개의 타율을 기록하고 있는데, 이는 단순히 20위다. 리그에서 Tampa Bays 투수는 James Shields와 그의 215가 이끄는 353의 적립 평균으로 야구에서 10 위를 차지했습니다.

이 모든 요소를 고려해야하며 높은 승률을 예측할 수있는 mlb 베팅 시스템을 구축해야합니다.스포츠 베팅에 대한 열정과 데이터 분석을 통해 승리 공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위험이 적고 심각한 스포츠 도박꾼에게 잘 맞는 야구 픽을 파악하려고 시도합니다.이를 야구 예측 가능성과 통합 할 때 승리와 자금 증가 모두에서 탁월한 결과를 얻으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이해를 향상시키기 위해 시간을 필요로 할 수 있도록 게시물과 블로그에서 찾을 수있는 많은 세부 사항이 무료로 제공되는 웹 사이트를 선택하지만 자연스럽게,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무료 스포츠 선택을 만들기 위해 큰 도박 시스템을 가제트하는 것입니다.

강점: 우리는 2011년에 이 선발 로테이션에 대한 모든 종류의 높은 희망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 그룹이 올해 성공할 것이라는 진짜 요인은 불펜 앤드류 베일리와 브래드 지글러가 지난 시즌에 훌륭했고, 현재 이 그룹에 기여한 것은 브라이언 푸엔테스와 그랜트 발포어인데, 이 두 그룹 모두 지난 몇 년 동안 실제로 주목할 만한 시즌을 보냈다. 물론, 이것들은 레이더에 실제로 나타나지 않은 더 많은 움직임들이다. 비수기 내내, 그러나 그들은 더 많은 비디오 게임을 늦게 끝내는 데 도움이되는 큰 재배치입니다. 개인이 자주하는 실수 중 하나는 통계를 계산하지 않고 항상 자신이 선호하는 것에 베팅하는 것입니다. 좋아하는 것에 대한 뱅킹에 절대적으로 잘못된 것은 없지만 이전 비디오 게임 효율성과 현재 데이터와 같은 많은 다른 요소에 대해 생각해야합니다. 좋아하는 팀에 맹목적으로 베팅하기 전에 일종의 연구와 통계적 대조를해야합니다. 이것은 좌절감을 주다

탬파베이 레이스가 보스턴 레드삭스를 차지하면서 올해 MLB에서 가장 좌절감을 느끼는 두 그룹이 월요일부터 시작되는 프리픽스 시즌 첫 컨퍼런스를 위해 펜웨이 파크에서 충돌한다.

말린스는 두 그룹을 둘러싼 언론의 약자였다. 얼마나 많은 강력한 이야기들이 스포츠라인, ESPN 또는 말린스에 대한 mlb를 계속 읽고 있는가? 믿을 수없는 브레이브스의 혈통에 관계없이 말린스는 지난 10 년 동안 2 번 더 우승 한 것이 아니라 작년과 마찬가지로 젊은 팀과 모든 팀이 브레이브스보다 1 게임 뒤떨어져 있다는 사실을 확인하는 횟수

2루수: 많은 선수들이 이 자리를 위해 자신의 주장을 구체화할 수 있지만, 현재 뉴욕시 로빈슨 카노(264, 2HR, 23타점)가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양키스라는 인기와 2015년 그가 342타를 쳤다는 사실은 팬들이 실제로 그를 선택한 두 가지 주요 요소다. 볼티모어 브라이언 로버츠(310, 2HR, 16타점)는 수년 동안 강력한 게이머였고 보는 것은 멋진 일이다. 그는 보상을 받았다. 와일드카드는 데빌 레이스 BJ 업턴(325, 8HR, 29타점)으로 천장이 높고 올 시즌 10도루로 30-30시즌을 발표할 위험이 있다.

토론토 블루 자 13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