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결혼식을 계획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중요한 일을 기억하십시오. 특별한 날의 위험을 높이기 위해 협력해야하는 많은 세부 사항과 모든 종류의 작은 조각들이 신경이 쓰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해야 할 일에 대한 보고서를 반드시 가지고 싶어합니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모든 구매를 얻으면 당신은 모든 것을 함께 넣고 싶을 것입니다 저예산 결혼식을 계획 할 때 다음을 수행하기 위해 관광객을 고용하기보다는 스스로 일을하고 싶습니다 한 가지 방법은 실제로 가족과 친구들의 도움을 요청하는 것입니다 가능한!사람들에게 꽃꽂이를 함께하고, 장식하고, 큰 축하 케이크를 만들고, 비디오 테이프를 찍고, 비디오를 찍는 데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Kanyaa Daan은 모든 인도 결혼식과 리셉션에서 필수적인 부분인 의식입니다. Kanyaa Daan은 문자 그대로 딸 사이의 기부를 의미합니다. 아버지는 딸에게 신랑에게 딸을 선물하여 신랑에게 모든 의무와 의식을 넘겨주는 행위로 간주됩니다. 일부 인도 결혼식에서는 이 의식이 딸과 함께 아버지의 무릎에옵니다.

그들이 결혼할 때 그들의 어두운면을 보여줄 수 있는 많은 약혼한 커플이 있습니다.한 개인이 뱀파이어 볼 특별 이벤트를 고려한 적이 있습니까? 또는 소문에 귀신이 들리는 장소에서 이벤트를 개최하기로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결혼식을 위해 멕시코의 죽은 날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할로윈 캐쉬 캔들, 벨벳, 미묘한 음악 및 멋진 고딕 스타일의 웨딩 드레스가 기후를 설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당신의 특정한 체형에 가장 이상적이고 유행하는 결과로서 양복을 선택하라. 올바른 목표는 아버지의 코트에 삼켜진 어린 소년 대신에 더벅머리를 한 늠름한 데보네어와 비슷하다는 것이다.

추니(두파타)는 신랑과 신부의 두 커피 마시는 사람의 결합을 상징하는 매듭으로 묶여 있다.

신부가 경전을 읽는 동안 두 사람은 거룩한 가이드와 함께 4라운드를 치른다.

내가 그들을 그렇게 싫어하는 이유는 신부가 도착하기까지 적어도 두 시간을 기다리는 것과 같은 기술을 따르고, 아기 였을 때부터 나를 보지 못했던 사람들과 섞여 있었고, Id가 너무 많이 바뀌었다는 큰 충격을 주었고, 내 목을 구부리고, 일단 절차가 시작되면 맨지 안쪽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보기 위해 목을 구부렸다. 한편, Paul과 Linda McCartney는 결혼했다. 판사의 화면 Hints는 Pauls의 가장 친한 친구들 중 일부와 매우 단순한 결혼생활을 한다.

그들의 팬들은 Charles와 Diana와는 달리, Paul과 Linda는 그들이 헤어질 때까지 함께 있었다.

마지막 단계는 꽃 테이프 작업을하고 크레이프 종이 꽃잎으로 바닥을 단단히 감싸는 것입니다. 이것은 꽃잎을 특정 장소에 고정시킵니다. 결혼 예식을 위해 많은 크레이프 종이 꽃을 만들기위한 반복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시크교 결혼식은 다채로운 일이며 의식이 끝난 후 참석한 모든 사람들은 호화로운 점심 식사로 즐겁게 코엑스웨딩박람회 지낼 것입니다. 시크교 결혼식은 일반적으로 밤에는 점성술 문제에 의존하는 힌두교 결혼식과 달리 아침에만 열립니다.이 점에서 시크교 결혼식은 진보적이며 점성술은 아무 것도하지 않습니다. 시크교 결혼식은 무슬림 결혼식과 같은 계약이 아닙니다 (Nikah) 하지만 성찬은

이 특별한 세계에서 누구나 아시아 결혼이 최고의 결혼식 중 하나라는 사실에 동의 할 것입니다 그들은 가장 재미있는 결혼식이되고 전통, 문화는 중요한 부분 전문가입니다 아시아의 모든 국가는 결혼 관계와 관련하여 자신의 역사와 전통을 따릅니다 중국, 인도, 파키스탄은 결혼식 피로연에서 종교적으로 따르는 풍부한 문화와 전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꽃은 결혼식에서 비롯된 모든 경우에 필수적인 역할을합니다, 그것은 샤워 또는 신혼 여행 스위트 꽃은 각 다이아몬드의 일부를 형성하는 사랑의 특별한 터치를 줄 수 있습니다 여름 결혼식은 다른 색상의 무수한 다양한 꽃의 뛰어난 전시없이 불완전합니다

첫째, 꽃의 종류는 꽃 장식을위한 중요한 측면 중 하나입니다 결혼 피로연의 테마를 염두에두고 원하는 꽃의 유형을 선택하십시오 완전히 반대되는 꽃은 장식을 망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식을위한 꽃을 선택하는 동안 매우주의해야합니다 결혼식을위한 꽃과 관련된 완전한 것이 있으며 특정 특정 날짜에 좋은 종류의 꽃을 선택합니다

물론, 당신은 동의했다. 결국, 누구나 평생 이 순간을 볼 수 있었을 것이다. 겨울 신부가 되어야 하는 당신의 꿈은 당신의 예비 배우자가 가장 많이 선택했기 때문에 실현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