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우리는 확실히 개를 갖는 좋은 이유에 대해 들었고 훑어 보았습니다. 실제로, 그들은 책임있는 개 소유자에게 나쁜 방법으로 이익을 얻는 것으로 밝혀진 유용한 특성에 관한 것을 제시했습니다. 또한, 그들은 진정한 사랑을주고 돌려 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단지 눈을 뜨고 그 특성을보고 감사해야 합니다.

개들은 심장 약, 혈압 약, 항우울제 또는 기분 안정제와 같은 다른 약을 실수로 먹으면 아프게됩니다. 건강한 애완 동물은이 약을 (바닥에서 또는 병을 얻음) 삼키고, 수의사에게 즉시 전화하여 단계를 밟거나 애완 동물 독극물 헬프 라인을위한 애완 동물을위한 독극물 통제 핫라인을 호출하십시오.

개들은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 차례로 우리의 건강을 전반적으로 향상시킵니다. David Niven 박사, 개가 우리를 행복하게 만드는 100 가지 간단한 비밀의 저자는 개가 우리의 스트레스 수준을 9 배 더 길게 줄이는 것을 말했습니다.

또 다른 위대한 트릭 – 야생 무스탕을위한 길들이기 프로토콜의 변형 – 실제로는 치료 및 퇴각 상호 작용입니다 – 개에 접근하고 집에서 그는 행동의 모든 개선을 보여주고, 치료를하고 몇 단계를 백업합니다 (또는 펜을 떠나십시오) 치료와 자신의 퇴각 모두 보상입니다 개 부분의 긍정적 인 행동에는 페이싱에서 비 페이싱으로의 변경, 더 가까이에서 방황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앉아서, 누워서, 눈을 마주 치고, 마지막으로 만진 것 (물건을 만지고 때때로 움직이면서이 기회를 제공하십시오), 당신을 킁킁 거리거나, 활을 치거나, 어떤 종류의 자발적인 토론을하십시오.

위대한 러시아 신경생리학자인 AD Speransky는 그의 획기적인 책인 “1920년대와 1930년대의 의학 이론의 기초”를 주고 싶다는 욕구를 증명했다. 불행하게도 그의 프로그램은 소비에트 러시아의 개들에게 직접 행해졌지만 오늘날에는 결코 허용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Speransky는 그가 당신의 어떤 신경도 자극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인간에게 알려진 어떤 질병도 생산해야 한다.

단 한 가지 예로, 좌골 신경을 자극하여 개를 맹목적으로 결정한다.

그는 신경계를 자극하고 개, 기관에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볼 것입니다. 그는 신경 장비를 자극하여 사람에게 질병과 증상을 일으킬 수있었습니다.

4) 수박은 개에게 가장 안전한 과일 중 하나입니다. 사실, 멜론의 모든 종 대구강아지파양 류는 송곳니가 적당히 먹는 것이 안전합니다. 수박을 다른 많은 과일과 혼합하지 말고 애완 동물에게 먹이를주십시오.

넓은 그룹의 사치를 가지고 있지 않고 펜에 안전한 이중 입구 또는 기타 작은 영역이 부착되어 있지 않은 경우 펜싱 재료를 사용하여 일시적으로 마당을 세분화해야합니다. 강아지가 쉽게 뛰어 넘을 수 없을 정도로 충분히 높아야합니다. – 적어도 4 ~ 5 피트 큰 야드와 제한된 펜싱으로, 가장 좋은 장기 옵션은 일반적으로 마당을 두 섹션으로 자르고 개를 하나에 덫을 놓는 것입니다 (호 더 작은) 측면, 그리고 대각선으로 펜싱의 추가 스트립을 실행하여 이제 그 또는 그녀가 corralled 수있는 작은 막 다른 골목을 가지고있다.

개 샴푸는 의심 할 여지없이 당신의 애완 동물이 흘리는 이유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의 강아지가 흘리는 문제를 풀기위한 반응 일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샴푸는 당신의 개 피부와 모피를 건조하게 할 수 있으므로이 결과 때문에 흘리는 것이 좋습니다 올바른 샴푸를 사용하면 머리카락을 조절할 수 있으며, 따라서 흘리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8 고기 당신이 개 소유자라면, 당신은 개가 모든 가능성을 깨달았습니다 고기를 사랑하십시오 닭고기, 칠면조, 생선, 쇠고기, 당신이 이름을 짓고, 그들은 당신이 그를 먹이기로 선택한 것이 무엇이든, 뼈가 없고 완전히 정확하다고 확신합니다. 방부제 나 여분의 내용물이 들어 있지 않은 개 유기농 고기를 확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Demodex를 얻는 개는 일반적으로 매우 오래되었지만 잘 발달 된 방어 응용 프로그램이 없습니다. 나이가 들고 강해지면서 보통 스스로 치료합니다.

사실, 붉은 옴의 경우는 성인 pooches에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희귀합니다.이 진드기는 문제가 되어 좋은 크기로 번식합니다. 왜냐하면 숙주 개가 만성 질환으로 인해 약한 면역 체계를 발달 시켰기 때문입니다

어쨌든 Bojo는 울타리가 있는 지역에서 벗어나기를 좋아합니다. 그러나 그는 대답을 찾을 때까지 사냥합니다. 우리가 출구를 막을 때마다 그는 또 다른 것을 발견합니다. 그에게 게임이고, 훌륭합니다. 그는 문 밖에서 춤을 추며 축하합니다. 강아지 파티로 승리를 축하 할 수 없다면 계속 노력하십시오!

개를 물어 뜯는 두려움은 엄격한 경고없이 발생하지 않지만 이혼 변호사 애틀랜타의 경우 인간은 경고를 놓치거나 무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개가 익숙하지 않은 사람, 사물 및 시나리오를 제시 할 때 일반적으로 매우 두려워하고 공황 상태에 빠지는 경고 신호가 있습니다. 일부 명백한 징후는 개가 두려운 경향이있을 때 다리 사이에 꼬리를 접는 것입니다. 귀가 머리에 대해 평평하거나 아래로 떨어지며 눈이 닿지 않으면 개가 소변을 볼 수도 있습니다. 배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