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훌륭한 팁은 차량 수리 및 서비스 사업을 선택하기 전에 Bbb에 전화하는 것입니다. 파일에 문제가 있는 경우 Better Business Bureau는 로스 앤젤레스 위치 상점이 자동차 서비스 우수 연구소 또는 ASE

상점이 신뢰할 수 있고 강하다면 알려주는 데 사용할 수있는 다른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물론 가장 훌륭한 방법 중 하나는 친구 또는 가정에서 빛나는 평가입니다. 상점이 실제로 자동차를 가져갈 수있는 좋은 위치, 일반적인 위치 또는 상점이 그렇게 좋지 않은 경우 탐색하는 경향이 있습니다.이 곳은 시작하기에 매우 좋은 곳입니다. 사이트에 고객 추천서가 있는지 확인하고 그와 관련하여 당신에게 반향을 일으키는 것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기술자를 선택할 때는 다양한 요인을 독립적으로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독립적인 상점의 전문가가 더 높은 통찰력과 많은 경험을 제공하는 모든 일을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상점의 정비사가 ASE 인증을 받았는지 알아보는 또 다른 방법 ASE는 자동차 혁신의 여러 위치에 대한 인증을 제공합니다. ASE 인증을받은 정비사의 대다수가 일반적으로 트럭을 수리할 자격이 있다는 좋은 신호입니다

기름을 수정하거나 기본적인 것을 위해 상점에 차를 가져 가라. 거기에있는 동안, 서비스 기술자가 능숙하고 숙련 된 것처럼 보이는지 알아낼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합의 된 수량을 청구하거나 작업이 완료 될 때까지 당신이 이해하지 못했던 요금을 은폐했다면 중요한 작업이 필요하기 전에 상점을 좋아한다면 이것은 당신에게 발견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

또한 책 형태로있을 때 단순히 핸드북을 잃어 버리는 문제가 있습니다.한 번 수리하지 않는 한,이 책은 자동차 자동 수리 사용 사이에 두 달 동안 앉아있을 수 있습니다.이 시간 내내 셔플에서 움직일 수 있습니다. 다음에 필요할 때, 당신은 20 달러를 지불한 수리 작업 수첩을 잃어버린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다른 귀중한 도구는 기본 형광등과 반사판으로 구성되 메카니컬 척 어 있습니다. 금속의 변형으로 인해 생성되는 그림자를 보는 데 사용되며 수리 절차의 중요한 요소입니다. 적절한 사용은 아무도 알지 못하는 수리 작업, 모든 사람이주의를 기울이는 수리 작업, 최악의 경우 수리가 필요한 수리 작업입니다. 아는 사람이 비슷한 손상을 입은 서비스 기술자에게 가서 수리 작업을 한 경우 주변에 물어보고 확인하십시오.

전통적인 포인터는 오늘날 서비스 시장에서 부적절합니다 서비스 시설은 실제로 개인을 찢어 버리는 아주 새롭고 독창적 인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사실, 많은 오래된 아이디어와 제안은 실제로 서비스 센터가 자동차 수리 사기에 빠지게하는 무기가되었습니다. 특히 많은 사람들이 ASE 인증서를 갖게됩니다. 자동차 수리 작업에 대한 우려 또한 그들이 얼마나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고 얼마나 오랫동안 사업에 종사해 왔는지 물어본다.

당신은 오감을 가지고 있고 그것들을 활용하기 위해 명심할 필요가 있다.

그것이 바로 좋은 상식이다!장비를 옮길 때마다 이상한 소리가 들릴 때, 그것을 가게로 가져가라. 후드 아래에서 연기가 나거나 연기가 나는 것을 보면, 스피드 다이얼로 전문가를 불러라. 핸들이 멈춘 것 같은 느낌이 들거나 브레이크가 멈추지 않아 걱정이 되기 시작하면 더 나쁜 일이 일어나기 전에 차를 차고로 들여보내라.

정비사와 이야기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취할 수있는 마지막이고 중요한 행동입니다 당신은 구조가 어떻게 보이는지 이해하고 그들이 속한 모든 회원 및 인증은 지금까지 당신은 정비사가 이해하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당신은 정비사에게 말하기 전에 스스로 약간의 연구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몇 가지 물건을 찾은 후에 수리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능력이 없을 수 있습니다하지만이 작업을 수행함으로써 당신은 그가 품질의 정비사인지 또는 그냥 연기를 내뿜는 거예요

차량 수리 대출은 다른 종류의 개인 대출과 마찬가지로 간단하게 작동합니다.이 경우 찾는 금액은 자동차 또는 트럭의 수리 작업 비용입니다.이와 같은 개인 대출에는 종종 매우 높은 이자율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필요한 것 이상을 요청하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당신이 승인을 받고 현금을 손에 넣은 후에, 당신은 당신의 돈으로 당신처럼 당신의 수리 작업 청구서를 지불 할 것입니다.

차량을 누구에게 가져가고 싶은지 선택한 후, 먼저 더 나은 서비스 부서에 문의하십시오. 상점에 대한 불만이 있었는지 알 수 있으며, 만약 그렇다면, 불만이 세부사항과 관련이 있는 것도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