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아마도 12 개월마다 하나의 큰 예산을 만드는 것이 훨씬 쉬울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이 경우에 발생하는 일은 한 달에 한 번 예산을 작성하고 모든 달에 12 번 고용하는 것입니다. 전문가, 그러나 이것이 개인 금융 가치 범위를 만드는 데 가장 좋을 것입니다. 매월 동등한 돈을 지출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1 월에는 아이들의 생일이 없지만 3 월에는있을 수 있습니다. 에어컨 사용으로 인해 전기 요금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전기 요금은 여름부터 나머지 기간과 비교하여 더 높을 수 있습니다. 특정 부채를 얻거나 피하기 위해 예산이 정확해야하며 합리적으로 작동 할 수있는 것이어야합니다.

이것은 약간 이상하게 말할 수도 있지만 신용 카드 발급 기관에서 다른 신용 카드로 전환하려고 시도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뛰어 다니고 계속해서 신용 카드를 열고 닫으면 소비자 신용이 주택 소유자에게 악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20 세가 되었을 때 얻은 플라스틱을 사용할 수 있다면 다시 사용하십시오. 주로 다른 신용 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오래된 카드를 활성화하고 매번 사용하십시오. 매번 현금으로 전액 현금화하십시오.

이제 정착 가정 사업의 표준과 관련하여 관심을 돌립시다. 그 수준은 무엇인가? 회사의 인터넷 평판을 확인해 보셨습니까? 정확히 어떻게 회사의 온라인 평판이 도움이됩니까? 인터넷 상태는 특정 결제 온라인 비즈니스를 보는 사람들의 수를 통해 판단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특정 개인 금융 회사의 웹 사이트를 조사하고 있는지 확인하면 비용이 적게 드는 높은 표준과 성공적인 구제

그러나 실제로는 개인 금융이 당신의 줄기보다 훨씬 높아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솔직히 말해서, 올바른 길로 되돌아 가기에는 너무 많은 것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기사에서 실제로 자신의 전략을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다행스럽게도 기술을 파악하기 위해 수학에 능숙 할 필요는 없습니다!

일부 조언자들은 금융 기관에 많은 돈을 지불하기 위해 저축을 불태우고 있다.

이것은 단순히 그들이 열악한 통화 조건에서 신용카드를 종이 핀처럼 사용해 왔기 때문이다. 우리는 항상 충전 카드의 의도를 잘못 해석한다.

현금이 호환되지 않을 경우 플라스틱 돈이 사용되어야 하는 지출 방식이 되는 것은 선택사항이 아니다. 예를 들어, 2만 달러를 가지고 금혼반지를 사기 위해 시장으로 가는 것이 안전하다고 보지 않는다. 구호 프로그램의 역할을 조사하다

무료 조언을 먼저 참여하십시오 – 수천 개의 웹 사이트, 블로그, 게시판 및 훨씬 더 많은 공유 부채 협상 및 개인 금융 팁이 있습니다.이 모든 것은 일반 인터넷 검색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부분은 정보가 무료로 제공된다는 것입니다!이러한 무료 팁을 찾고 언제 도움을 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보기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인터넷으로 돌아가 현금이 될 수 있는 전문적인 조언을 찾으십시오.

특정 프로필에 대한 연구를하는 데 도움이 될 때까지 지불하지 마십시오 – 회사 프로필과 트랙 문서에 대한 좋은 연구를 할 때까지 어떤 회사에 대해서도 상환해서는 안됩니다. 집에서 회사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회사에 대한 검색을하십시오. 차량이 신뢰할 만하고 절대적인 것을 발견하면 지불하십시오. 저축을 최우선 과제로 삼으십시오. 당신의 저축에 대한 급여, 단지 내부적으로 당신의 청구서에 대해 먼저 지불하면, 당신은 점차적으로 금융 안전 웹 기반을 얻게 될 것이다.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거야? 네 인생은 빚에 의해 매수되고 있어!귀하의 개인 금융 문제가 귀하의 비용을 초래하고 있음을 주목하십시오!그들은 당신의 신체적, 정신적 힘에 모두 영향을 미치고 있다.

당신은 망연자실하십니까? 지금 관찰한 바와 같이, 개인 재정 문제는 당신의 정서적 행복과 상당히 얽혀 있으며, 임상적 우울증과 공포증을 발전시키는 시간을 증가시킬 수 있다.

왜 혁신을 하거나 승자를 바꾸려고 하는가? 일관성과 지속성은 행운의 다음 단계에 도달한 사람들에게 존재하는 존경할 만한 특징이다.

모든 사람들은 식료품 점의 통로를 통해 카트를 밀고 지금 우리는 우리가 생성하기로 계획 한 금액의 두 배를 가지고 체크 아웃 항상, 항상, 항상, 항상 쇼핑 목록을 만들고, 그것을 따르고, 그 게시물에없는 것을 구입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옷장, 음식 또는 레크리에이션과 같은 쇼핑과 관련된 모든 것을 포함해야합니다 소매점은 쉽게 도달 할 수있는 사탕 선반과 껌으로 충동 구매를 위해 특별히 폰테크 계획되어 있습니다 목록을 만들고 두 번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그것을 고수하라.

이제 예산에 관한 목록을 얻으십시오. 인터넷, TV 케이블 요금 및 전화 번호와 같은 정기적인 반복 및 피할 수없는 청구서의 가입자 목록을 별도로 작성하십시오. 요금과 함께 엔터테인먼트의 다른 청구서를 만드십시오.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