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제13장에서는 부채의 일부를 어떻게 충당할 것인가에 대한 전략을 제출한다.

특정 부채는 우선순위가 있다.

보통 당신은 당신의 모든 여분의 수입을 지불 계획에 사용해야 한다.

그러나 이것은 개인이 당신의 할부금에 뒤처지기 위해 당신의 차나 집을 유지할 수 있다.

반면에,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신용 점수에서 파산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하지만 조지아는 다른 주보다 최대 파산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 우리는 지난 10 년 동안 상위 5 위 또는 10 위였습니다 – 분명히 더 많은 대출 기관이 당신과 함께 일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예외가 있을 것입니다 재무 평가 후, 수정 프로세스 13 장을 통해 5년 이내에 빚을 갚을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그렇지 않으면, 모든 부정적인 신용 함의에도 불구하고 7 장 파산을 검토하십시오.

이런 종류의 사람들이 개인적으로 제출할 수있는 것이라고 확신하는 사람들이 전 세계에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기술적으로 사실 일 수는 있지만, 경험이 풍부하고 신뢰할 수있는 훌륭한 법률 회사가 도움을받지 못하고 자신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결코 할 수있는 것이 아닙니다. 13 장을 작성하는 것은 쉽게 피할 수있는 일이 아닙니다. 귀하의 특권과 제품 모두

토론토에 사무소를 두고 있는 개인 파산 수탁자로서, 나는 점점 더 큰 평균을 올리는 사람들을 만나고 있는데, 한두 명의 급여가 지급되지 않으면 재정적인 나쁜 상황을 막을 수 있다.

최근 캐나다 은행 조사에 따르면, 2006년 6개월 동안 매우 취약한 채무자(부채 상환액이 가계 총소득의 40%를 초과하는 사람)의 비율이 23% 증가했다고 한다(인구의 6%에서 32%로). 이혼하면, 그들은 종종 그들의 금융 부채를 처리하기 위해 파산 신청을 할 수밖에 없다.

채무 상담원의 주된 임무는 기존의 건전한 조언이며, 귀하의 고유한 비용에 맞게 조정됩니다. 그는 포인트 테스트를 견딜 수 있는 조언과 권고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채무 상담원은 개인 채무자보다 훨씬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상적으로 다양한 재정적 문제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의 경험을 활용하고 귀하의 재정적 문제 내에서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거짓으로 파산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한 번만이 부분적인 진실이 될 수 있습니다. 자산의 청산을 신청 한 사람은 8 년의 완벽한 기회를 위해 한 번 수행 할 수 없습니다. 또한 더 나은 범주의 파산 신청을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환불 보증은 국가에 속한 법률의 적용을받을 것입니다. 자격이 없다고 말합시다. 항상 나쁜 것은 아니다. 비록 7장이 빚을 탕감하는 데 이상적이지만, 13장도 매우 가치가 있다.

하지만 당신은 그럴 자격이 있는가?

파산 신청을하기로 결심 한 경우 연방 규정 및 주 내의 법률에 대해 모든 조치를 취할 수 있음을 확인하십시오. 장기적인 경제적 건강 상태가 위태롭기 때문에 최선을 다해 교육하고 변호사와 함께 적극적으로 일하면 재정적 인 미래에 대한 더 나은 보호를 제공 할 수 있으며보다 긍정적 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텍사스 주민을 포함한 일부 사람들에게는 2010년 3월부터 올해 3월 사이에 뉴욕 주에서 감소된 과세소득이 힘들다. 그리고 텍사스 주민의 8% 이상이 불완전 고용되어 있다.

많은 사람들이 빚을 지고 있고, 일부는 심지어 집을 잃기도 한다.

그것은 당신이 빚 수준을 증가에서 유지하는 방법 축하, 당신은 당신이 매달 신용 카드에 최소 지불보다 더 많은 것을 지불하여 빚을 시작해야 시작해야합니다 4 주마다 최소 지불보다 100 달러 높은 지불은 매 시간마다 부채가 감소합니다

파산 서류를 입력 할 때 재정, 자산 또는 부채에 대한 정보를 생략하지 마십시오.이를 포함하는 것을 잊어 버리면 청원이 지연되거나 기각 될 수 있습 폰테크 니다. 포함되기 위해서는 금액이 적습니다.주의를 기울여 모든 것을 포함하십시오. 포함 할 포인트는 현재 대출, 귀중한 차량 및 부업입니다.

파산은 사람들이 당신을 보는 접근 방식을 망칠 수 있습니다, 특히 새로운 집을 살 때 (파산은 당신의 신용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음) 그래서 당신이하는 일에 대해 경고하십시오 당신의 현금 흐름이 어떻게 식물을 보면서 개인 파산을 피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자신을 탐닉하지 말고 물건을 사는 것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원하는 물건이 필수적이지 않다면, 당신이 그것을 살 때까지 살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이 있다고 믿을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만약 그것을 감당할 수 있다면, 그것은 정말로 우리 행성의 특정 지역에서 사라질 것 같지 않다.

어떤 경우든 간에, 파산은 어떤 시간 효과도 웜우드가 될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그렇게 매력적이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