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지금은 서비스가 필요하거나 수리가 필요한 약간의 딩이나 긁힘이있을 때 도움을 줄 수있는 독립적 인 상점을 쇼핑 할 시간입니다. 신뢰할 수있는 자동차 수리 작업 상점을 발견하는 것은 약간 압도적 인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경우 주요 작업이 필요하게되기 전에 상점에서 일반적인 유지 보수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실제로 작은 작업을 수행함으로써 자신의 능력, 비용 및 전문성에 대한 탁월한 느낌을 얻을 수 있습니다 먼저 주요 작업에 대한 두 번째 의견을 얻을 수없는 이유가 없습니다 당신은 어떤 실제 작업을하기 전에 기계공에게 전화를 요청하여 진단에서 발견 된 것을 알려줍니다 두 번째 관점과 비용에 대한 다른 장소에 가면 이유를 묻는 것을 망설이지 마십시오. 정확하게 동일한 서비스는 크게 다릅니다.

귀하의 엥귄은 훨씬 더 나은 자동차 효율과 빠른 반응 시간으로 귀하와 귀하의 가족 및 친구들을 도로에서 안전하게 지키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차량 수리는 귀하의 차량이 만드는 소리를 알고 있다면 간단합니다.

장래의 장기 정비사 또는 차량 서비스 센터를 미리 점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오일 수정, 변속기 오일 수정 및 근본적인 일반 예방 정비 작업과 같은 일반적인 유지 보수를 위해 자동차와 트럭을 가져 오는 것입니다. 기계공이 당신을 존중하고 일반적인 분위기가 좋다면 멋진 시작입니다. 마찬가지로 상점의 청결도와 같은 것을 찾고, 벽에 인증 및 상패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합법적 인 것처럼 보이면 아마도 이것이 중요한 수리를해야하는 위치 일 수 있습니다.

일단 목록이 제한되면, 언젠가 가게를 방문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에게 구조가 어떻게 보이는지 볼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할 것입니다. 당신은 모든 것이 그 자체로 떨어지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 깔끔하고 질서 정연한 위치를 원합니다. 마찬가지로 정중한 직원이 인사하기를 원합니다.

그런 다음 문제는 당신의 병든 전차를 수리 할 수있는 가장 좋은 곳으로 발전합니다. 만약 당신이 임대하고 장기간의 서비스 보증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운이 좋습니다. 딜러에게 가져 가십시오. 오일을 변경하는 바로 그 위치, 정기적 인 유지 보수 및 때때로 타이어 교체

무료 전문 가이던스, 상점이 수풀을 뛰어 다니거나 해협 대응을 결코 제공하지 않는다면, 그는 회사를 이해하지 못하거나 자동차 기술자를 찢어 버리려고합니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가 자동차 내부와 외부를 알아야하므로 자동차를 쉽게 수리 할 수 있습니다 공정한 가격으로

당신은 당신과 같은 유형의 자동차를 가진 사람들과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위치에 처음이고 많은 사람들을 알고 있지 않다면, 그들이 문제가 있다면, 그들이 갔던 자동차 수리점을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자동차 수리 및 서비스 상점을 찾을 때, 발견하고 그들이 당신의 유형의 자동차를 다루는 경우 나가십시오 일부 상점은 특정 유형의 모델에 초점을 맞추고, 그들은 당신의 것에 초점을 맞추지 않을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 수리중인 차량을보기 위해 상점을 찾아보십시오 storeWarranty는 정말 필수적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당신의 차를 가게에서 떠나기 전에 당신이 당신의 보증을 검사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어떤 상점은 당신에게 30 일 서비스 보증을 제공 할 것이고 그것은 단지 충분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최소 90 개월을 얻고 시도해야하지만 6 개월 보증이있는 상점은 단연 최고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상점에있는 동안 활용할 수있는 다른 자동차가 없다면 예의 차와 트럭에 대해 물어볼 수 있습니다 큰 차고와 체인점은 당신이 당신의 수리하는 동안 운전할 수있는 예의 차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것에 대한 요금이 있는지, 또는 수리 비용에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음은 당신이 당신의 자신에 봐야 하는 경우 그것을 좁힐 수 있는 몇 가지 유용한 제안입니다 전화 번호부를 꺼내 광고를 보거나 특정 도시에서 자동차 수리 작업에 대 한 Google 검색을 수행 하 여 흥미로운 보이는 지역에서 일부를 선택 하 고 현실 찾기 둘러보기를 선택 합니다.

많은 자동차 모델에서 작동하는 매뉴얼보다 오일 유지 문제와 같은 일반적인 수리가 있는 경우 브레이크 교체와 같은보다 구체적인 문제가 발생하면 차량 연도 및 모델에 대한보다 구체적인 핸드북이 필요합니다

가열 된 차고는 당신의 트럭에 너무 많은 차이를 만드는 것에서 심각한 온도를 피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할 수없는 경우, 신차장기렌트카 당신은 손상으로부터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해 몸 주위에 꼭 맞게 커버를 구입하는 것을보고 싶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 리프트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중요한 요소가있는 경우, 당신은 자동차를 충전하기 전에 선도적 인 형태로 유지하고 장기 보관을 위해 평가 자동차 리프트에 올라갈 수 있기 전에 자동차 리프트 수리로 시작하고자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더 많은 준비가 필요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유타 차량 수리 정비사는 당신이 재방문되는 기간이나 유지 기간을 이해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