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또 다른 중요한 것은 마더 보드를 안전하게 설치하는 것입니다. 맨발로 달리는 것이 빠르게 작동하고 빠른 수입을 제공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훌륭하게 컴파일해야합니다.

이 옵션은 장비 및 작업 비용으로 작동합니다.한 달 동안 생성되는 반복 수익에 대해 회사가 계산하고 있으므로 시스템을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선택한 경우 설치 가격보다 더 많은 할인이 없음을 기억하십시오. 어디를 가든 장비에 내장된 마크 업이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그러나 당신이 할 수있는 매우 중요한 일은 가정 보안 스파이 캠을 얻는 것입니다 가정용 스파이 카메라의 가장 일반적인 용도는 내부 및 외부 보안 경보입니다.

가정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고용하는 최고의 보안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찾는 것은 간단합니다. 회사는 배선을 설치하고 현관 옆에 최소한 하나의 키패드를 설치합니다. 대부분의 강도가 창문을 통하지 않고 현관과 함께 집에 들어가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창문을 연결하지 않습니다. 회사를 변경하면 제품 사용에 대한 그룹별로 월별 요금이 청구됩니다.

집에 꽤 많은 사람들이 보안 시스템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더 중요한 것은 일반적으로 강도가 발생할 확률이 높다는 것입니다. 사람은 집에 없으며 도둑은 집이 쉬운 대상이라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 자녀가 있다면 급우, 포식자 또는 스토커의 표적이 될 수 있습니다. 집에 값 비싼 물건이 있다면 분명히 이러한 물건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집에 사람들의 모든 시간을 초대할 때, 그들과 함께 모든 것을 분류하라. 만약 당신의 손님들이 손님들을 데려온다면, 당신은 의심할 여지 없이 그들이 정직하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는가? 당신은 또한 집을 덮지 않을 것이다.

대부분은 창문과 문을위한 모션 센서가있는 가정 보안 시스템을 구입할 것입니다.이 동작은 모션을 감지 한 후 센서가 주 제어 장치와 새로운 경보 귀걸이를 통과 할 때 작동합니다. 집의 크기를 확인하고 센서가 집을 덮기에 충분한 지 판단해야합니다.

진입에 대한 각 이유를 확인한 후 각각의 모든 것을 안전하게 보호하십시오. 단순히 창문과 문에 여분의 자물쇠를 추가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창문과 문은 필요한 강도에 대한 필요한 힘을 제공합니다.

보안의 시작 계층을 아는 것은 일반적으로 심리적이며 침입자를 효과적으로 막을 수는 없지만 물리적 보안 계층과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효과적인 보안의 예는 데드 볼트입니다. 왜? 심리적 인 보안 억지력과는 달리, 데드 볼트는 강제 진입 방법을 방지 할 수 있기 때문에 또 다른 예는 보안 도어 부목입니다. 도어 브레이스는 250 파운드의 사람이 문을 두드리는 것이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Burglars는 자주 잠기지 않은 창문을 찾고 집에 들어가는 것과 관련하여 사용합니다. 창문을 닫은 다음 잠그는 것을 잊어 버리십시오.이 습관을 깨고 창문을 닫는 즉시 창문을 잠그십시오. 가능한 한 빨리 창문을 잠그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자녀를두십시오. 잠긴 창문을 닫지 않으면 실제로 집 안에 도둑을 초대합니다.

이제, 당신이 해야 할 첫 번째 일은 개인이 독특하게 이것을 할 때 당신의 집이 필요로 하는 보안 수준이 무엇인지 알아내야 한다는 것이다. 얼마나 많은 카메라가 집의 전체 영역을 포함하기 위해 필요한지 아는 것이 중요할 수도 있다.

침입자들이 당신의 집을 받을 수 있는 가능한 영역을 확인하고 어떤 유형의 장소들이 추가적인 보안 커버리지를 필요로 하는지 결정해야 한다.

전체 영역은 어떤 경보나 동작을 위해 매우 필요할 수도 있다.

탐지기 가능하면 모든 사용자가 가져야 할 모든 항목에 대해 구독자 목록을 만듭니다.

당신이 기억해야 할 한 가지 요점은 그것이 24시간 내내 작동해야 한다는 것이다. 다른 나쁜 요소들과 함께 당신의 시스템이 당신의 보디가드가 되어야 할 때 언제든지 당신의 집에 들어갈 수 있다.

그것은 잠을 자거나 당신과 함께 외출해서는 안 된다.

우리가 정교하고 가격이 올라감에 따라 4, 8, 디지털 레코더 시스템 (DVR)으로 구성된 16 채널 가정용 보안 카메라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이 위치추적 시스템은 집을 모니터링하고 어려운 드라이브에 움직임을 기록합니다. 다시 한 번 편리하게 볼 수 있습니다. 절차는 구내를 따라 거의 모니터를 연결하거나 피드를 컴퓨터 스테이션, 노트북 또는 모바일 장비로 보낼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집을 모니터링 할 수있는 기회 이러한 시스템은 유선 또는 무선 일 수 있습니다. 무선 시스템은 종종 이상적입니다.이 아파트에서는 단순히 y와 함께 가져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