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비주얼에 매달리지 마라 최고의 웹 사이트 중 일부는 대부분 Google 제한 그래픽에 관한 텍스트입니다!그러니 당신에게 말하는 사람들을 믿지 마십시오, 당신은 그래픽을 끌어 들이기를 요구합니다 – 그것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사용성은 귀하의 웹 사이트 탐색이 매우 간단하고 귀하의 웹 사이트가 일반적으로 단순한 디자인을 가진 모든 평균 서퍼를 도울 수있는 세계를 변화 시켰으며, 경험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로딩 시간을 낮게 유지하고 대역폭 가격표를 절약합니다.

중요한 프로세스는 아이디어의 개념화, 개념 계획, 제작, 연구 및 광고에서 시작됩니다. 인쇄 디자인과 같이 모든 요소의 조합을 사용합니다. 수천 개의 HTML 및 CSS 쿠폰으로 구성됩니다.

많은 소비자들은 매우 사업을 시작함으로써 협박을 받고 있으며, 꾸준한 봉급을받을 수있는 회사에서 일하고 싶습니다.하지만 여전히 웹 디자인 회사는 일반적으로 집안에서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사실 때문에 중범 죄를 고용하는 것을 꺼려합니다. 당신이 양질의 웹 사이트를 디자인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있는 한, 그들은 가족을 고용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나쁜 기록을 가진 사람들을 고용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지만, 항상 중범죄자를위한 웹 디자인 작업 그 경력 경로를 고려하고, 당신은 진정으로 당신 뒤에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다른 턴키 성인 웹 비즈니스의 대부분은 그들이 당신에게 온라인 수익의 100 %를 제공하는 LARGE FONT에 광고하지 않습니까? 그들은 그들이 당신에게 어떤 호의를 베풀고 있는 것처럼 들리게 한다.

이윤은 수익이 아니다. 어쩌면 나는 이것에 배를 놓칠 수 있지만 이득의 100 %는 내가 확신하는 모든 것에 대해 50 센트를 의미 할 수 있습니다.이 웹 디자인 회사를보고 스스로 교육하십시오.이 미친 약속을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자존심을 삼키고 비난을 받아 들여야 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웹 사이트 회사에 전화하고 절대적으로 좋은 토론을 보려면 찾기에 당신은 누군가와 함께 작업하는 것으로 밝혀지고 싶지 않아 사용하여 얻을 수있는 열심히

훌륭한 디자인을 만들지 않는 서비스 제공 업체를 고용하고 싶지 않습니다. 회사가 훌륭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지 확인하려면 과거 기록을 검토하십시오. 원칙 웹 사이트의 작업 샘플 내부에 이미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는 그들이 디자인한 라이브 웹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무언가를 판매하는 사이트가 있는 경우 검색을 통해 쉽게 거미줄을 칠 수 있도록 좋은 웹 사이트 디자인이 필요합니다. 다양한 검색 엔진에서 보았고 웹 사이트가 순위를 매길만한 가치가 있는지 평가했습니다. 전반적인 디자인이 좋으면 사이트를 잘 구축했습니다.

더 많은 이익 – 웹 디자인은 더 많은 광고, 더 많은 비즈니스 및 매우 무시할 수있는 비용으로 더 많은 이익을 의미합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를 가지고있을 때 하루, 일주일에 7 일, 12 개월에 1 년을 실행하십시오 귀하의 사이트에 대한 완전한 통제권을 얻은 것처럼 모든 변경을해야합니다 이것은 신뢰 구축 단계의 역할을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온라인 웹 디자인 교육에 초점의 편안함에서 모든 것을 공부해야하는 것보다 웹에 새로운 경우, 비즈니스를 향해 오기 때문에, 귀하의 웹 사이트는 누구에게나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당신이 볼 수있는 것이고 또한 당신이 원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완벽하게 수익성이 될 수 있도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작하는 인터넷 웹 디자인 교육에 필수적인 지식을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이 주변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의 주성분에 있어서의 오른발

그래픽 – 사용 된 그 배민리뷰 래픽이 평판 당 12 ~ 15KB를 초과하지 않도록하십시오.이것은 광범위한 페이지를 최적화하고 느린 충전을 피하기위한 것입니다. 인터넷 사이트와 관련이있는 이미지 만 게시하십시오. 기사 및 기타 콘텐츠와 관련이있는 것과 같이 눈에 띄는 그래픽을 게시하지 마십시오. 깜박임, 회전 및 깜박이는 이미지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귀하의 웹 사이트가 귀하의 판매를 계속할 것이라고 생각하십시오. 상금을 추가하지 않는다면 귀하의 중소기업을위한 웹 사이트와 협력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그 가치가 무엇인지 파악하고 측정하십시오.

희망 당신은 사람이 당신의 디자인 관련 작업을 구매하기 위해 웹 디자인 팀을 만들어야한다는 것을 이해했다 당신은 당신을 위해 웹 사이트 디자이너를 선택하는 사람에 의존해서는 안됩니다 당신은 당신이 위에 언급 된 포인트를 유지하는 모든 것을 준비하려고 노력해야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더 높은 요금으로 모든 웹 디자이너를 고용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해외 웹 디자인 및 개발 회사를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얻을 수있는 저렴한 플레이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항상 당신의 접근 방식을 정리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상품을 투영하기 위한 당신의 모험이 완전히 이루어지도록 사용자들의 마음 속에 마지막까지 지속되는 인상!

그런지는 웹 디자이너들이 유료 트래픽에서 6주 동안 아주 오랫동안 탐구해 온 새로운 스타일이다. 그들은 종종 더럽고, 불규칙하며, 때로는 비뚤어진 디자인이다. 웹 페이지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