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9) 그 책은 이미 한 번 더 읽은 것인가? 많은 금융 서적들, 특히 같은 저자의 책들은 단지 다른 청중들을 위해 재포장된 같은 자료를 재포장하는 책들일 뿐이다.

자동차 판매상들을 꽤 잘 유지하는 것, 확실히 어떤 식으로든 무시해서는 안 되는 전반적인 약속, 만약 여러분이 고군분투하고 있다면, 여러분은 행운을 살 것이다!현재 가장 높은 개인 재정 팁을 최대한 빨리 채용해야 한다.

당신은 이 사람들 중 한명인가요? 예산을 준비함으로써 재정 자원이 고갈되고 있는 곳을 분명히 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여러분은 처음으로, 가능한 한, 예산이 사라지고 있는 곳에서 배울 것입니다.한 번 그 깨달음을 얻으면, 여러분은 재정적인 특별한 전문지식을 향상시키는 길을 가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개인 금융과 최신 정보를 얻지 못한다면, 당신이 금융을 찾으려고 할 때, 당신이 주류 금융 상품 대신에 보증인 대출을 보고 싶어할 것이다. 이것은 신용 보고서가 나쁜 사람들을 위한 대출이다. 보증인 대출은 도움이 되는 반면, 가장 좋은 선택은 당신의 재정을 정리하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의 재정에 적합하지 않고 의존할 필요가 없다.

대부분의 은행들은 이제 당신이 온라인 청구서 급여를 설정하도록 했다. 당신은 청구서를 잘못 놓거나 지나치게 지불하는 것에 대해 두려워하지 않는다. 지불 사용 시간을 보장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에게 언제 지불되었는지와 이 포스트 헬스케어 클리닉의 지배를 받지 않는지에 대한 훌륭한 기록을 준다. 수표는 당신의 특별한 목적을 위해 우편물 이야기에 있다.

어린 시절에 이 책을 익히지 못했을 때 부모님에게 이런 가르침을 받았을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익히지 못했다면, 거의 모든 사람들이 만족을 지연시킴으로써 인생에서 성공을 거두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시나리오에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간단한 것일 것이다.

이것이 목록의 첫 번째라는 결론은 단순히 이것이 신용 순위를 높이기 위해 당신의 신용 순위를 높이기 위해 고수되는 소켓 렌치 규칙의 수집일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은행을 방문하고 주택 담보 대출을 신청하기를 원한다면, 은행이 가장 먼저 검색할 것은 사람이 정기적으로 청구서를 지불하는 것이다. 이러한 청구서에는 케이블, 집 또는 휴대폰, 지불 카드 또는 다른 종류의 청구서가 포함되어 있다.

당신의 신용 순위는 당신을 직접적으로 반영할 것이다. 실제로 청구서를 지불하거나, 놓치거나, 늦거나, 만약 그들이 어떤 사람이 항상 지불을 놓칠 수 있거나, 지불에 늦을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그들은 그 돈에 대해 당신을 승인하 선물대여계좌 지 않을 가능성이 크다.

당신의 좋은 예산에 관한 스테이플로서, 모든 사람들이 가져야 할 것, 비용과 수입은 사람이 기억해야 할 주요 재정 문제로서, 당신은 모든 적절한 정보를 수집해야 한다.

청구서를 얻기 위해, 지불하고, 비용과 수입을 나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어떤 유형들은 금융 기관에 많은 돈을 지불하기 위해 저축을 잃고 있다.

이것은 가난한 통화 조건 동안, 그들은 종이 핀처럼 은행 플라스틱을 소유했기 때문에 일어난다.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그 목적을 잘못 해석한다.

신용카드의 사용구조와 같은 대체현금은 아니다. 플라스틱 머니는 현금이 호환되지 않는 경우에만 사용해야 한다.

예를 들어, 만약 가능한 한 2만 달러를 돌보고 시장 주문 금수공예 보석을 사는 것이 안전하지 않다면, 이제 구제 프로그램의 역할을 흘끗 볼 수 있다.

만약 내가 지금 너의 지갑이나 지갑을 조사한다면, 너의 돈이 만들어질까? 당신의 돈은 모두 당신의 지갑에 구겨질 것인가? 당신의 돈은 당신의 지갑에 접힐 것인가? 지갑이나 지갑에 동전이 널려 있어야 하는데, 보통 지갑이나 지갑에 온통 동전이 널려 있는가?

내 아들은 16세 미만이고 용서받을 수 있다.

하지만 우리 어른들은? 투자가 개인 사업이라고 생각하는 사람 또는 저축은 개인 금융 또는 소득(법적으로)을 늘리는 것은 개인 금융이다.

또한 개인 재정은 당신이 이미 많은 돈을 가지고 있는 돈을 다루는 것에 대한 것이 아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만약 많은 돈을 경험했다면 그들의 모든 재정적인 어려움은 해결되었다. 더 많은 것을 얻는 것에 대한 대안으로서, 당신이 실제로 다루는 것이 가장 좋을 수 있다.

당신은 돈을 올바르고 성공적으로 다룰 수 있는 사람들의 습관을 적응시켜야 한다.

좋아, 그럼 잘 될 거야. 예산을 짜면, 사람이 계속 해야 해. 그렇지 않으면 그들의 재정 계획은 단지 당신에게 그것을 고수하기 위해 당신의 계획을 쓰기 전에 한 달 동안 당신의 계획을 시험해 보는 것 외에 떨어질 거야. 여유를 위해 필요한 시간이 지난 두어 달 동안의 은행 명세서를 보고 이 모든 것의 평균을 취하는 거야.

4) 네가 소리치는 것을 들을 수 있는 것보다 비용을 낮춰라. 왜 너는 나에게 실제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것을 말하는 거니? 자, 여러분은 그들이 버는 돈보다 돈을 절약하는 것뿐만 아니라, 그들이 돈을 버는 것보다 더 자주 쓰는 사람들의 수에 매우 놀라워합니다.금융에 관한 한, 당신이 지금까지 해본 것 보다는 시스템 완전 미치광이를 버는 것, 당신이 사지 않은 것의 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