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유연한 – 많은 프로그램에서 금융 투자 선택을 변경하거나, 다른 주 전략으로 전환하거나, 수령인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전략이 귀하와 자녀에게 가장 적합한 지 확인하기위한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대다수의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돈을 버는지에 대한 가장 좋은 상관관계는 그들이 가지고 있는 교육 수준이다. 확실히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들 중 한 명인 코스트 게이츠처럼 개인들도 지적하는 것을 즐기는 예외들이 있다.

그러나 모든 비용 게이츠에 대해서는, 그들이 가져야 할 교육이나 훈련을 받지 못했다는 사실 때문에 평생 동안 진정한 경제적 피해를 입힌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있다.

당신의 꿈의 직업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당신의 꿈의 임무가 무엇인지 그리고 당신이하는 일에 즐거움을 느끼는 것을 결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어떤 분야에서 어떤 종류의 임무를 선택할 수 있고 가정과 다른 책임이 방해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무엇을하고 싶습니까? 많은 대학 교육을 온라인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꿈의 직업을 추구해야합니다.

장학금을 받으려고 노력하십시오. 다양한 장학금을 쉽게 구할 수 있으며 모든 종류의 장학금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높거나 왼손잡이인 대학의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웹을 검색하면 모든 종류의 기회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대학 장학금과 보조금은 정확히 무엇입니까? 그들은 프로그램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요구 사항에 개인에게 금전적 지원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프로그램입니다. 그들은 개인 사업이나 구조, 대기업 또는 연방 정부에 의해 운영 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그들이 제공하는 현금은 결코 상환되지 않으므로 $ 2500 장학금을 받으면 교육 대출과 달리 돈을 갚는 것에 대해 스트레스를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싱글맘이라면, 당신은 당신이 돌볼 아이들이 있다면 당신이 어떻게 대학 등록금을 지불할 것인지에 대해 가장 의문을 가질 것이다. 당신이 시간을 찾더라도 당신은 어떻게 현금을 지불할 것인가? 응답은 장학금입니다 자신의 주머니에 손을 담그지 않고도 엄마가 교육 대학에 지출하고 원하는 교육을받을 수있는 장학금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대학에서 시간을 보내 Profession Preparation Workplace 쉽게 사용할 수있는 제품을 검사하고 또한 당신의 지역에 남아있는 수요가 무엇인지 배우기 위해 직원에게 연락 연습 지원을 할 수있는만큼 많은 인터뷰를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끝났을 때 스스로 그들을 얻으려고하는 것보다 당신의 Profession Preparation Workplace를 통해 인터뷰를 얻는 것이 더 쉽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계획을 만들고 예산 계획을 잘 기초영어 재정적 인 의무를 모두 제거하면 재정적 인 의무 상환으로가는 현금은 지금 할 수 있습니다 대학 교육으로 흘러들어갈 수도 있다.

아마도 당신은 모든 대학을 위해 돈을 절약할 수 없을 것이다. 하지만 어떤 것들은 절대적으로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보다 훨씬 낫다.

항상 더 높은 학위를 받기 위해 이동하지 마십시오 학사 학위의 상단에 추가 크레딧을 얻기 위해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마십시오, 또는 두 학사 학위를받는 것은 당신이 학사와 석사 학위에 대한 이중 책임을 수행 할 수있는 공동 학위 프로그램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시간을 사용합니다 동시에

엄마가 됨으로써, 당신은 여러 출처로부터 중등 후 교육을 위한 기금을 받는 범주에 자신을 넣었다. 당신은 보조금이 무엇인지 이해하는가? 기본적으로, 그것은 당신에게 당신이 결코 갚을 필요가 없는 완전히 무료 현금을 제공한다.

보조금의 주요 원천 중 하나는 정부다.

자녀의 반응은 다를 수 있지만 첫 번째 장소에서 대학에 진학하는 이유를 파악한 뒤에야 전공이나 진학할 대학을 생각할 수 있다.

기자가 되겠다는 오랜 꿈이 있는 것일까, 아니면 막막하고 선생님이 제안해서 이런 선택을 하는 것일까. 자녀가 대학 졸업 후 전략을 고려 했습니까? 그녀는 그 지역에 남을 작정인가, 아니면 이사할 작정인가? 만약 그녀가 집에 머무른다면, 그녀가 대학 졸업 후에 가질 수 있는 능력에 대한 필요성조차 있을까?

누구든지이 짧은 기사를 분산시키고 그것으로부터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에게 복사하는 것을 주저해서는 안됩니다. 마찬가지로 교육 대학은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계획을 수립하기 위해 다양한 관점과 조언을 찾아야합니다.

군대 : 군대 경력은 위험을 수반할 수 있지만 교육적 이점, 훈련, 세상을 볼 수 있는 기회, 큰 이익 및 퇴직 소득을 사용합니다. 마찬가지로 전문 학위를 취득하는 경제적 경로가 될 수 있습니다. 현재 판사인 제 친구 중 한 명은 법학 학위를 취득한 후 판사 옹호 장군 군단에서 4 년간 복무했습니다. 내 친척은 의과 대학에 다녔고 의사가 되어 4 년간의 책임을 맡았습니다. 그들의 진보된 교육은 그들 중 한 사람에게한 푼도 들지 않았고, 동료 학교 친구들 중 많은 사람들이 수십, 수백 달러 상당의 재정적 의무로 학교를 마쳤습니다. 모든 군대 점령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