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정적 WordPress 웹 사이트는 캘린더 나 아카이브와 같은 블로그 사이트 항목을 거의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기본 옵션은 WordPress 관리 패널을 탐색하여> 위젯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원하는 위젯을 추가하거나 차감 할 수 있으며 사이드 바를 정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어떤 코드도 만질 필요가 없습니다.

웹 브라우저를 통한 자동 플러그인 설치 및 업그레이드 대시 보드 내에서 플러그인을 검색, 업로드, 업그레이드, 설치 및 관리 할 수있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WordPressorg 라이브러리에있는 플러그인에 대해 한 번의 클릭 설치를 가능하게합니다. Mullenweg는 앞으로 스타일에 대해이 동일한 기능을 포함하는 목표를 언급했습니다 (즉, 검색, 설치, 업데이트 등을 기본적이고 직관적 인 인터페이스로 모두 포함)

WordPress는 플러그인 통계의 준수를 개선하고자합니다. Mullenweg는 접근하고 새로운 트렌드를 찾기 위해 하단 1000 플러그인을 즐기는 전략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플러그인의 꼬리 끝을 모니터링 할 때 빠른 인기를 얻고있는 것을 보는 것이 더 간단합니다. 마찬가지로 지능형 꼬리 사용 또는 자유 시장에서 가치있는 정보를 얻기 위해 플러그인과 번들을 사용하는 모니터링도 언급했습니다. 플러그인을 통해 가져온 기능 그는 부동산 관리를 수행하는 것과 독립적인 음반사 시스템과 같은 몇 가지 예를 지적합니다

WordPress에서 약 10 개의 도메인을 실행하고 있으며 선택한 인터넷 브라우저는 Firefox입니다. Web Explorer에서 스타일을 지속적으로 검사하지만 일반적으로 IE에서 404 페이지를 검사하지 않습니다.

그의 연설을 통해 구성된 WordPress 27 버전 27의 라이브 데모는 2008 년 11 월 중 어느 시점에 출시 될 예정이며 현재 13,000 개의 블로그 사이트가 테스트 중입니다.

Variation 27은 마찬가지로 대시 보드 네비게이션이 왼쪽으로 전송되는 가장 큰 것 중 하나와 함께 많은 중요한 변화를 나타냅니다.이 새로운 네비게이 총판모집 션에는 클릭 할 때 실시간으로 볼 수있는 확장 가능한 범주가 있습니다 (즉, 페이지를 다시로드 할 때까지 기다리지 않음) 기본 대시 보드 설정의 이상적인 측면에는 빠른 기사가 있으며 중앙에는 받은 편지함이 있습니다 제어판에는 통계가 있으며 다른 제어판 기능 워드 프레스 블로그 사이트 소유자는 전체 대시 보드가 ajax에 통합되어있어 즉시 수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특정 섹션을 숨기거나 표시할 수 있는 기능 외에도 열 사이의 영역을 드래그하여 물건을 이리저리 움직일 수 있습니다

당신이 무엇을하고 있는지 모르는 경우, 그러나 WordPress를 설정하는 것은 중요한 두통이 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자신의 계정으로 호스팅하기 때문에 설정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서버에 업로드하고, 데이터베이스를 설정하고, 설정 스크립트를 실행해야합니다. 나는 블로깅을 연구하기 시작했다. 나는 이것이 아무 개발자도 컴퓨터 시스템 언어를 알 필요없이 인터넷에서 자신의 상태를 가질 수있는 놀라운 방법이라는 것을 빨리 깨달았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유형 & 클릭과 BAM이었습니다!당신의 메시지는 세상이 볼 수 있도록 모두 설정되어 있으며, 당신은 이것을 당신이 원하는 만큼 자주 또는 낮게 할 수 있다.

무료로 제작할 수 있고 누구나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워드 프레스 블로그 사이트는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무료 워드 프레스 블로그 사이트를 만들어 인생, 직업, 취미 또는 기타 선택 사항에 대한 업데이트를 게시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호스트에는 fantistico가있는 cpanel 계정이 있습니다. fantistico를 통해 실제로 WordPress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클릭 수는 5 분 미만입니다. WordPress 백엔드는 탐색하는 데 기본적이므로 일단 설정하면 익숙해지기까지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몇 분 안에 첫 번째 게시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Rectangle Tool을 사용하여 위에서 설명한 디자인 위에 760px X 200px 직사각형 모양을 배치합니다.이 직사각형을 레이아웃 상단에 배치하고 헤더 그래픽 용 슬라이스를 만드는 데 사용했습니다.이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스트로크 및 채우기를 비활성화했습니다.

Cashlinks Lite를 사용할 때 강력한 전략은 특정 키워드를 자신의 웹 사이트에 연결하는 것입니다. Any seo 전문가는 귀하의 웹 사이트에 들어오는 링크가 다른 단일 전략보다 사이트 순위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을 알려줍니다. 특히 링크가 앵커 텍스트를 사용하여 최적화하는 키워드에 대해 사이트 순위가 높아집니다.

나는 Jakob 블로그 사이트 디자인의 단순함을 좋아하지만 모든 사람들에게 관심을 갖지는 않을 것입니다. 화려한 워드 프레스 가운의 가격은 일반적으로 기능이 향상되지 않은 느린 로딩 블로그 사이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블로그 사이트의 모습을 꾸미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는 이것이 달성 될 수있는 추가 방법이 있습니다.

나는 두 개의 직사각형 또는 열로 페이지를 오버레이했다. 왼쪽, 510px 폭의 열은 다음과 같이 채워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