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이런 이유들 중 하나는 보통 아이가 그들의 기도에 대한 답으로 간주될 수 있기 때문이죠.그 이유는 아마도 그들이 결혼 초기에 아이를 낳기 시작하지 않았거나 아이가 그들의 마지막 아이라는 것을 고려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여러분도 그렇듯이, 여러분은 심장 수준에서 연결될 가능성이 있고, 어떤 사람들은 다른 것을 통해 더 가치 있다고 느낀다는 것을 깨닫는 모든 사람들은 여러분이 강인하고 부드러운 육아 스타일을 통합하기 위해 팀을 이루는 것이 더 나을 것이다.

아이들에게 자기보존에 대해 가르치는 것은 자연생존 본능을 길러주지만, 세상에 신체적인 위험을 보여주는 것이 중요한 것은 내가 어린 나이에 아이들에게 해부학에 대해 가르쳐 준 신체의 한계와 취약성에 관해서도 그들에게 교육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불필요한 위험과 위험과 관련된 불필요한 위험에 대해 가르쳐 주었다. 오토바이와 많은 지형 차량을 타고, 스릴만을 위한 다른 위험/위험 활동은 다음과 같다.

힘든 동반자 관계 당신이 어린 아이 https://www.va-waste.com/ 들을 훈련시킬 때, 당신이 어린 아이들을 훈련시킬 때, 더 높은 지위를 제공할 수 있는 부모로부터 힘든 사랑을 받을 때가 있다.

우리가 계획한 표준적인 스펀지로부터 그들에게 실제 교훈을 가르쳐 줄 실행 가능한 교정 방법이 있다.

힘든 사랑은 쉬운 것이거나 그들이 성공적으로 한 일에 대해 그들을 풀어주는 것이 아니다.

결정 부모와 자녀의 의사소통이 거의 끝나자마자 수업이 진행되는 경우. 이런 경우, 문제가 지속될 수 있고, 또한 일반 건강가정을 개선하기 위한 드라마를 일으키고 있는 경우, 육아 수업은 초기의 좋은 관계인 부모와 아이가 가졌을 수 있는 재연을 돕는다.

모든 세대에서 생계를 꾸려나간 것으로 인식되는 아빠들은 항상 열심히 일하고 그의 친구들에게 재정적으로 제공하는 것을 의미했다. 하루 종일 일한다는 것은 보통 8~430개의 직업을 의미했고 그들은 항상 늦은 오후에 집안일을 할 시간을 갖는 인상을 주었다. 아이들은 심지어 실제 집안일을 돕는 것조차 아빠를 이용하는데 시간을 보내는 것 같았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은 매일 아빠와 만나고 연결되도록 주어졌다. 매우 긴 근무시간과 당신의 집과 사랑하는 사람을 멀리하는 여행의 추가적인 스트레스

여기서 요령은 잘못된 아이를 징계하는 적절한 정도가 무엇인지 알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아이가 가족에게 큰 고통을 주었을 때 – 예를 들어 학교에서 싸우거나 이웃 부모 내에서 한 가지 장난을 치거나 하는 경우 – 심리학 이론, 심리 치료, 육아 책, 육아 잡지, 정신 건강 전문가의 도움 없이 수천 년 동안 아이들을 잘 키웠다. 사실, 데이터는 1960년대 이전의 미국계 미국인임을 보여준다. 부모들은 오늘날의 깨달은 엄마와 아빠들보다 행복하고, 안전하고, 사회성이 좋은 일상인들을 키우는 더 흥미로운 일을 했다

또한, 좋은 엄마와 아빠가 되기 위해 어떤 형태의 부모 교육이나 훈련이 필요하다. 교사나 의사가 되기 위해 필수적인 지식과 훈련을 얻기 위해 대학에 가는 것처럼, 우리가 훌륭한 부모가 되기 위해 실제와 훈련을 추구해야 하는 것처럼, 당신은 발달 과정, 무엇을 찾아야 하는지, 무엇을 보고 무엇을 홍보해야 하는지, 각 단계에서 우리의 아들과 딸들이 잘 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것을 알아야 한다.

…하다

부모가 매우 고립되어 있고 개별적으로 말할 전문가를 찾아라. 이것이 정상이라는 것을 알고 당신이 당신의 활동이나 학교에서 만나는 부모들이 훌륭한 자원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아라. 내 딸이 당신의 아기였을 때 나는 YMCA에서 아기 마사지 수업에 가입했다. 나는 22년이 지난 지금도 나와 같은 나이의 다른 두 명의 새로운 엄마와 친구가 되었다. 나는 의심할 여지 없이 이 친구들 중 한 명과 접촉하고 있다.

이러한 양육방식은 가장 우수하다고 생각된다. 거의 모든 것이 연결에 관한 것이고, 당신의 과거 육아해결에 있어서 당신의 자녀는 그것을 쉽게 받아들이고 적절한 연령 판단을 하기 위해 연결되었다고 느껴야 한다.

그들은 그들이 속해 있는 것과 같다. 그들은 권력의식을 공유한다.

일반적으로 권력의식은 공유된다. 권력 투쟁을 위해 구매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분위기를 완화하고 질서 있게 아이들은 선택 과정의 일부를 느끼고, 협력을 깨끗하게 한다.

그들은 자기를 배운다. 대신 우리가 엄청난 부모 관계를 이루는 것은 사랑과 존경을 바탕으로 만들어질지도 모른다.

모든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서 매일 이해하는 결점이 있다.

불행하게도, 우리가 우리의 독특한 모습을 더 나쁘게 보기 위해서는 외부의 목소리가 필요할지도 모른다. 간단한 육아 수업을 들어, 스스로 배우고 알아낼 수 있고, 스스로 인정할 수 있다.

당신이 단지 걱정을 고칠 수 있도록 당신이 가진 결점은, 그렇다면 당신이 진정으로 당신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부모가 될 수 있다.

사실, 우리 조부모님과 증조부모님들은 육아에 대해 더 많이 알고 계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