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증오 메일이 시작되기 전에, 나는 부모가 성인기에 대한 세상을 사랑하고, 양육하고, 가르치고, 준비하는 것처럼 우리의 책임을 완벽하게 없애고 싶다. 그들이 옳고 그름으로부터 배우게 하고 그들이 잘못된 것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은 우리의 책임이다. 결국 우리는 실수로부터 배우지 않나요? 세계와 1은 완벽하고, 맴돌면서, 그리고 보호에 대해 우리는 단지 우리의 아이들과 그들 모두를 고통에 취약하게 하고 있다.

광기의 특정에 극도로 과보호적인 가정에 의해 생산된 반창고가 치유되지 않는 문제, 성인이 되어 나를 준비시키지 않았다. 우리 아이들과 관련된 것을 반복하지 말자.

자녀를 양육하는 것은 나중에 책임감 있는 어른이 되기 위해 아이들을 키우기를 원하는 책임 있는 부모들에게 쉬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그것은 사실 가치 있는 일이다. 특히 당신의 아이들이 책임감 있는 어른이 될 때, 이것은 당신의 아들이나 딸이 자랄 때, 책임감 있게 살고, 결혼하고, 당신의 노년기 안에 있는 모든 손자들이 영원한 과정을 다시 반복할 수 있는 기쁨의 원천이다. 기쁨은 알고 있다.

무범위

우리 사회에서는 좋은 엄마와 아빠를 얻기 위해 준비와 훈련이 필요하지 않다는 대중의 오해가 있을 수 있다.

비록 우리가 번식할 수 있지만 좋은 부모와 비슷하다는 생각은 어떤 종류의 성공적인 아이를 키우는 것을 보장하는 것이 아무것도 아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생각은 우리의 집단 거미줄에 잘 배어 있다.

보편적으로 부모의 자녀 관계는 대조적인 형태의 낭만적인 관계가 되기 위해서였다. 그것은 당신이 원하지 않는 것을 우리에게 보여주고 따라서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해 우리에게 영감을 주는 관계다. 우리는 여전히 이 사람들 이외의 다른 사람과 많이 비슷한 것으로 땅을 치는 것을 경험한다.

우리는 우리의 새로운 복지를 물리적으로 통제할 수 없게 경험해야 한다.

그것은 어떤 즐거움도 경험할 수 없는 것이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독립을 원하도록 영감을 주는 대조는, 자율성에 초점을 맞추고 줄을 서는 것이 우리의 신체적 구조가 노화되고 걷기와 도구와 같은 자율적인 행동을 하기 시작하는 것이다.

어떤 경우에는 부모와 자녀 간의 의사소통이 거의 중단되면 한 번에 걸쳐 이루어진다. 이런 경우, 문제가 지속될 수 있고, 가정 전체에 드라마를 일으키고 있는 경우, 양육 수업은 아마도 초기의 좋은 관계인 부모와 아이가 가졌을지도 모르는 것을 다시 불러일으킬 수 있다.

이 대화를 하는 것은 많은 커플들에게 놀라울 정도로 어렵다. 만약 당신이 이것에 대해 토론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전문적인 결혼 상담을 구하는 것을 고려해 보라.

그리고, 기억하라, 당신의 상처받은 논평으로 아이를 질책함으로써 같은 범죄에 대해 반복적으로 유아를 징계하지 말라. 일단 아이가 나쁜 행동에 대해 이미 수정되면, 그 행동에 대해 결코 언급하지 말라!아이가 이미 징계를 받은 후, 단순히 아이를 용서하고 나쁜 관행에 관한 모든 것을 잊어라. 만약 아이가 다시 나쁜 행동을 한다면, 그 정확한 범죄에 대해 아이를 징계하고 이전의 범죄에 대해 부속품으로 하지 않는다면, 존경심은 자연스럽게 가깝고 사랑스런 유대에서 비롯된다. 광고는 현재 당신의 아이와 밀접한 유대감을 가지고 있지 않다. 가능성은 당신의 아이에게 감정적으로 접근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그리고 가능한 한 당신의 아이가 갑자기 진짜가 되는 것을 볼 수 있다.

그에게 친절하게 부탁하고 개인에게 행복하고 당신에게 행복하다. 그는 이렇게 한다.

그는 당신과 친밀감을 사랑하고, 자연스럽게 우리가 자유로워지기를 좋아하는 2021웨딩박람회일정 사람들은 매일 함께 이야기를 읽는 것(나이가 정확히 어떤 나이든 상관없이), 경험의 공유와 과거의 경험의 재연, 당신의 아이가 자신의 관심사가 있는 곳에서 정확히 무엇을 하는지를 사용하여 진정으로 관심을 갖는 것, 그리고 그의 감정을 받아들이는 것 등과 같이 포함한다.

그리고 고려하는 생각(그러나 그것이 당신을 지배하지 못하게 한다)

그리고, 기억하라, 당신의 상처받은 논평으로 아이를 질책함으로써 당신의 같은 범죄에 대해 반복적으로 아이를 징계하지 말라. 일단 아이가 나쁜 행동에 시정되면, 그 행동과는 결코 상의하지 말라!아이가 징계를 받은 후에는, 어린아이를 용서하고 나쁜 습관을 모두 잊어라. 만약 아이가 다시 잘못 행동한다면, 이전 범죄에 더하여 특정한 한 가지 범죄에 대해서만 아이를 징계하라.

해결책은 결국 쉽게 구할 수 있게 된다. 당신이 선택한 것으로부터. 당신이 당신의 가정 구성원을 위해 고안된 좋은 상식적인 육아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제안된 해결책들이다.

아이들은 노련하게 자라서 세상을 더 단순하게 볼 것이다. 이것은 한때 매우 좋은 도덕과 가치관이 시험된 것처럼 보이는 기초다. 젊은이들은 어려움과 증상적인 방법에 직면할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그들을 잘 키웠다면, 만약 당신이 그들을 잘 키웠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