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이 과정은 18 세에게는 쉬운 일이 아니지만 동일한 상황에있는 수십만 명의 다른 십대들의 전략 때문에 너무 많이 강조하지 마십시오. 쉬운 질문에 대답함으로써, 왜? 당신은 당신의 자녀의 삶과 관련된 다음 4 가지 동기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당국은 당신의 아들이나 딸에게 당신의 주변에있는 모든 자원을 가지고 있으며 실제 의사 결정 과정을 돕기 위해 직접 이용할 수있는 자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계획에 기여한 사람들, 즉 그 금액을 제공한 사람들은 대학 연령이 될 때까지 기금을 통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금을 통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계획은 저축된 돈을 비용으로만 사용하도록 요구합니다. 실제로 교육을 강화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성공은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말하는 것이 정확히 무엇인지, 당신이 인생을 살면서 중요한 사람이 무엇인지 스스로에게 물어보고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계획을 세우십시오. 이것은 계획과 관련하여 조직이 만드는 것과 실제로 다르지 않습니다. 회사를위한 것이 든 비영리 단체를위한 것이 든간에 조직 계획이라고 부릅니다. 선택의 경우, 가치있는 목표를 달성하려는 사람들을 수반합니다. 기업의 경우, 나쁜 목표는 항상 돈을 벌지 않는 것과 함께 소유주에게 이익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조직 슬림 다운은 더 높은 목적을 위해 일하는 것입니다.

현실은 교육이 사람이 어떤 종류의 돈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지를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라는 것입니다. 숫자는 거짓말을하지 않습니다. 대학 졸업자는 평생 동안 평균 100 만 달러를 더 벌어 들인다. $ 100,000 또는 $ 1,000,000로 은퇴하고 싶습니까? 그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간단한 선택입니다.

대부분의 대학생 운동선수들은 자신의 대학 학위와 이유가 운동일 수도 있고, 또한 어떤 것이 떨어질 것이고, 어떤 것이 교육 대학 코치가 될 것이라는 것이 얼마나 많은 압력을 받는지에 관계없이 경기를 하는 것일 수도 있다.

최근에 알려진 것은 학생 운동선수들과 그들의 학자들이 그 선수가 경기에서 이기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사실 때문이다.

만약 당신의 많은 개인 부채가 지워지는 곳에 있는 개인이 고급 학교 교육을 받기 위해 환상적인 장소에 있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아이들이 문법 학교에 있든 고등학생에 있든 상관없이 사실이다. 고등학교에서 아이를 부여하는 것은 당신 자신의 시간을 많이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기억하라, 당신은 또한 그들의 1학년 때 대학과 관련된 4개의 모든 돈을 생각해 낼 필요가 없다.

준 학사 학위와 학사 학위의 중간 소득 차이는 그다지 크지 않은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위의 차트에 따라 10 년 동안 학사 학위 소지자는 연봉 인상을 할인하면 $ 398,840을받는 준 학사 학위 소지자와 비교하여 $ 539,760을 벌 수 있습니다. 비슷하게, 석사 학위 소지자는 같은 기간에 $ 661,440을 벌고 $ 영어여행 1의 차이가 있습니다.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21,680명

Educational Savings Accounts 또는 ESAs는 매년 2000 달러를 투자 계정에 넣을 수 있습니다. 교육 기여금은 세금 공제 대상이 아니지만 소득에 대한이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비 학교 관련 이유로 돈을 인출하면 일반적으로 현재 세금 코드의 적용을받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ESA를 선호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더 많은 투자 옵션 (선택)을 선택한 다음 529를 제공하면 다른 사람들이 성공하지 못합니다. 말하자면, 정확히 당신이 말하는 것이 인생을 헤쳐 나가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무엇이 중요한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계획에 관한 것은 조직이하는 것과 실제로 다르지 않습니다. 회사 또는 비영리 단체를위한 조직 계획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선택의 경우, 가치있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을 요구합니다. 기업의 경우, 가장 중요한 목표는 결국 소유자에게 이익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돈을 벌지 않기 위해 조직, 과도한 탐닉은 더 높은 필요를 위해 일하다

당신은 자금에 대한 통제권을 유지 – 아주 적은 예외를 제외하고, 수혜자는 당신의 자금에 대한 어떠한 권리도 가지고 있지 않다. 당신은 당신의 계좌를 소유하고 언제 인출되는지 그리고 어떤 목적을 위해 당신의 아이가 할리에서 4년을 보내는 것보다 나라를 보기 위해 할리를 사기로 결정하는 할리 대 하버드 딜레마를 충분히 지지한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할리 대 하버드 딜레마가 나타난다면 당신은 여전히 다양한 아이나 당신 자신의 계좌에 있는 수혜자를 바꿀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 자신의 교육을 더 발전시킬 계획이 있다면

인정합시다 우리 아이들은 스트레스에 대해 많이 발견하지 않을 것입니다 (적어도 그것에 대해 실제로 무엇이 사실인지) 그들은 일반적으로 대학 학위를 지휘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될 것이라면, 내가 생각하기에, 그것은 성공적으로 관광객들이 스트레스에 대처하도록 돕는 강력한 기록을 가진 다른 사람들로부터 올 것입니다.

실질적인 박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