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그럼에도 불구하고 NBA 구단주들과 데이비드 스턴 커미셔너(주인의 한쪽에 있는 것 같다)는 NBA에서의 인기 상승을 뒤집을 것이다.

로스 앤젤레스가 그 공물을 얻는 것은 이번이 두 번째일 것입니다. 지난 번에는 고베와 오닐의 협력으로 서부 레퍼런스가 동부 레퍼런스를 136 대 132로 이겼습니다. ONeal은 일반 대중이 MVP의 이름을 23 점 얻고 11 점이 돌아 오는 동안 호의적입니다.

이 비디오 게임에 대한 유일한 불만은 보강되기 위해 추가적인 해설 요구입니다. 때때로 논평은 복잡합니다. 컬러 해설자 (Kenny Smith)는 무언가를 말하고 만성적 인 에너지 기간 동안 이야기하는 것을 멈 춥니 다 (ala Madden 2006) 스포츠에서의 논평은 다소 로봇적이었습니다. 거리 모드가 돌아 왔고, 시즌 게임 플레이만큼 꽤 덜 몰두했습니다. 심지어 팀 Donaghy 도박 훈련 모드에서 당신의 인생을 멀리 도박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Isaiah 토마스 성희롱 게임 플레이 요소는 훌륭합니다 나는 분명히 우스꽝 스럽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그런 것이 방에서 재생할 수 있다면하지 않을 것입니다

Phoenix Suns는 Shaquille Oneal의 추가와 함께 nba Western world의 최고 기록을 위한 실제 사냥입니다. 모든 NBA 게임은 중요합니다. 1 손실은 서있는 여러 슬롯을 가로 질러 팀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Shaquille Oneal의 추가는 NBA 시즌의 가장 흥미로운 움직임이었습니다. Phoenix Suns가 모두 들어갔기 때문에 모든 칩을 테이블 가운데로 밀어 넣었습니다. NBA 득점 자신감 타이틀, 비교 가능한 샤킬 오닐은 마이애미 히트와 팻 라일리가 아칸소에서 하는 것을 도왔다.

답은, 물론, 4위 점수는 처음에는 3위 안에 들기 어렵다. 반면, NBA에서는 컴백이 가끔 일어나기도 하지만, 팀들은 항상 경기를 계속한다.

매 시즌마다 팀이 10,15점, 심지어 20점 뒤지고 우승하게 된 게임들로 가득 차 있다.

단 몇 점만 잃기 위해 약자가 많이 쓰러진 수백만 개의 다른 게임들이 있다.

NBA를 이용하면, 거의 항상 바로 위에서 행동할 수 있다.

레크리에이션이 끝날 때까지 어떤 스포츠에 대해서도 그렇게 말할 수 있는가?

Jabbar는 Bucks와 함께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하기 전에 두 번의 NCAA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습니다. 1970년 Jabbar는 시즌의 NBA 신인이 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1970-1971 시즌 축제 기간 동안 리그 MVP였습니다.

13 서부지역 플레이오프 진출 레이커스, 재즈, 매버릭스, 스퍼스, 블레이저스, 썬더스, 로케츠가 포스트시즌에 진출해야 한다.

만약 카멜로 앤소니가 예상대로 트레이드된다면, 나는 덴버가 혼혈로 판명되지 않을지도 모른다. 그래서 한 자리를 다시 열 수 있을까? (Steve Nash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플레이 오프 Yeesh와 함께 우리를 선택할 수 있다.

) Memphis 또는 Clippers가 도약할 것인가? 크리스 폴이 호네츠에게 기회를 주나요? 그것은 예쁘지 않을 수도 있지만, 8 번째 경주는 결국 스트레치 스포츠에 즐겁게됩니다. 일반적으로 스포츠 장비와 스포츠웨어는 크지 않습니다. 실제로 NBA는 아니지만 각 스포츠와 팀은 자신의 팬입니다. 일부는 스포츠 장비의 모든 조각을 소유하고있는 열렬한 팬입니다. 그들은 또한 팀 색상으로 장식하고 스포츠 도구를 뿌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스포츠 질문은 삶을 향상시킨다. 우리는 미국의 스포츠에서 큰 즐거움을 얻는다. 나는 그들이 다른 곳에서 하는 것을 알고 있다.

1977-1978 시즌 동안 Nuggets는 두 번째 시즌에만 더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궁극적으로 NBA입니다. Nuggets는 Midwest D NBA 중계 ivision Title을 획득하여 48-34 장작으로 12 개월을 마감했습니다. 그러나 올해 Nuggets는 플레이 오프 비옥주기를 관찰했습니다. 그들은 Milwaukee Bucks와의 모든 전투에서 마침내 7 개의 디스크에서 그들을 물리 쳤습니다. 그러나 Nuggets는 NBA 파이널에 진출할 수 없었습니다. 서부 콘퍼런스 결승에서 밀워키 Usd The Bucks가 시리즈 4-2로 우승했다.

순위는 NBA 공식 박격포 매장에 의해 계산됩니다. 인터넷 기반 상점 Abilities 스타 Kobe Bryant는 All-Stars에서 11 번이나 경력을 쌓았으며, No24 Lakers 저지는 최근 2년 동안 리그에서 가장 많이 팔린 NBA 저지였습니다.

Magic Johnson은 모든 미소를 짓고, 달리고, 총을 쏘고, 디싱하고, 속이는 것처럼 보였지만, 깊은 곳에서 Magic은 MJ On-line 대출 신청서 남자가 11월 23일 카드를 원하는 것으로 악명 높은 것을 잃고 싶어하지 않을 만큼 무자비했다. 이번 NBA 결승전에서 7차전으로 할 수 있다.

내 두 번째 선발 라인업 Id have, Wilt Chamberlain on the 76ers at center 내 두 포워드는 공동 진행자로 간주될 것이고, TNT Charles Barkley의 nba, 그리고 NBA 챔피언 Tim Duncan이라는 멋진 세 번의 NBA 챔피언이 될 것이다. 이 라인업의 두 명의 선발 가드는 LA 레이커스의 Kobe Bryant와 Oscar Robertson이어야 한다.

그들만의 경기 스타일 때문에, 몇몇 농구팀들은 더 건강한 상대에게 매달리는 경향이 있다.

도움이 되는 패배 팀들, 하지만 훈련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