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이 문제는 특히 어려운데, 왜냐하면 완성된 기술이나 지식이 부족해서 최근에 한 가지 특정 작업이 수행되었는지를 알 수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보통 당신의 정비사가 실패한 연료 펌프를 OEM 교체로 교체하도록 지시하는데, 펌프가 완전히 작동하는지 여부에 관한 것인가? 아니면, 당신의 기술자가 교육 없이 잘못 설계된 재건축을 할 수 있을까? 대부분의 차량에서 이 부품은 가스 탱크 내에 설치되어 있어 시각적으로 성능을 검사하기가 어렵다.

브레이크 패드가 고장나면 브레이크가 효과적으로 멈추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라. 브레이크가 멈추지 않기 때문에 아무도 나무를 치거나 자동차 사고를 당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특별한 가게일 때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차량이 필요하지 않다면, 더 큰 차고와 체인점들이 당신이 가지고 있는 차를 아주 간단하게 고칠 수 있는 예의 차들에 대해 꼭 물어봐라. 이 차들에 대한 요금이 있는지, 또는 수리 비용에 관한 것이 포함되어 있는지 알아봐라.

만약 당신의 상태가 보통 사람들 사이에서 약간 벗어난다면, 대부분의 자동차들이 때때로 경험하는 짜증나는 간헐적인 덜컹거림과 같은, 당신이 그에게 연설해야 할 것을 정확히 보여주기 위해 미리 정비사와 함께 시승을 하라. 그에게 당신이 그에게 문제를 보여줄 수 있는 경우에, 그는 정확히 무엇을 목표로 해야 하는지 알 수 있고, 그것은 당신의 인건비를 절약하고, 심지어 그가 불필요한 수리를 하지 않도록 도울 수도 있다.

훈련과 어떤 관계가 있는가? 브레이크 작업은 낚싯줄의 모든 사람들의 안전을 위해 중요하다. 당신은 그들의 도구 체중 감량 의복 아래 얼마간의 경험으로 제대로 훈련된 기술자를 원한다.

첫째, 정비소나 차고에 자동차 자동차 수리 또는 정비소가 자동차 서비스 우수 인증을 획득했거나 자동차 서비스 협회와의 제휴를 획득한 상이나 제휴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자동차/디젤 학교에 대한 기계의 자격증에 의문을 제기하기 위해 차고 성숙에서 배운 사람보다 차량에 대한 더 많은 교육을 포함할 것이다.

자동차 가게의 일부로 당신의 자동차 유형을 전문으로 하는 기계를 제공하라. 예를 들어, 당신이 일본에서 만들어진 자동차를 가지고 있다고 가정한다면, 당신은 일본 자동차 수리에 초점을 맞춘 수리점을 고려하기를 원할 것이다. Signify make a difference2) 링크는 AC Delco나 NAPA와 같은 특정 자동차 브랜드와 관련된 자동차 수리점인가? 차고는 당신의 양식을 처리하는 평판이 좋은 자동차 대리점의 일부인가?

자동차 정비사는 자동차를 서비스하거나 수리할 수 있다.

자동차에 효과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훈련을 받아야 한다.

자동차에서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어떤 교육을 받았는지 확인하십시오.

브레이크 패드가 최대치이면 브레이크가 효과적으로 멈추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브레이크가 멈추지 않기 때문에 아무도 나무나 좋은 자동차 사고를 당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다른 귀중한 도구로는 단순한 형광등과 반사 자동차 자동 수리 자세가 있다.

그들은 금속의 변형에 의해 의도되고 수리 프로젝트의 중요한 요소인 그림자를 보는 데 사용된다. 그들의 적절한 사용은 아무도 알아채지 못하는 수리, 모든 사람이 통지하는 수리, 무엇보다도 가장 나쁜 것은 수리해야 할 수리, 즉 항상 비슷한 기술자에게 참석했는지를 결정하려는 수리이다. 수리를 하다

또 다른 것은 ASE 인증 Ase가 자동차 소프트웨어에서 수많은 영역을 인증하는지 알아보는 것이다. 대부분의 기계 마이크로 소프트 xbox 360 다중 ASE 인증이 일반적으로 자동차 수리에 유능하다는 좋은 신호다.

첫째, 당신은 10대 자동차 내에서 가족용 자동차를 준비하고 싶다. 당신이 어떤 차를 타고 다니기 위해 젊은 운전자가 어떤 차를 정했는지 결정한 후, 그 차가 표준 안전 능력에 최신인지 확인하라. 그 차는 에어백, 안전벨트를 가지고 있어야 하고 일반적으로 훌륭해야 한다.

우선, 인터넷에서 어떤 종류의 자동차 수리점이 당신 지역 근처에 있는지 검색함으로써 정직한알카 당신의 연구를 시작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어떤 것들은 그 제공에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만약 당신이 여러 장소가 그들의 주소와 연락처를 적어놓으면, 당신은 집 근처에 위치한 몇몇 사람들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일하기 위해서, 그리고 그 사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