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그러나, 우리가 단순히 단계를 가지고 또한 객관적으로 우리의 돈을 볼 때마다 우리의 개인 재정 예산의 많은 복잡한 간단하게 만드는 것으로 판명 무엇보다도, 정확히 얼마나 많은 돈이 모든 소스에서 들어오는 개인을 결정 소득의 뚜렷한 소스가있는 경우, 명확한 금액을 얻기 위해 이러한 변수의 평균을 파악

내가 지금 너의 지갑이나 지갑에 있다면, 너의 돈은 정리될까? 지갑에 돈이 다 구겨질까? 지갑에 돈이 다 접힐까? 지갑 전체에 동전이 있어야 하거나 지갑이나 토트 전체에 동전이 있는 경향이 있는가?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채무 대차 대조표를 검색하고 개인이 우리가 어떻게 알고 있는지 생각하고 있다면, 나는 당신이 빚 이해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시작하려면, 사이트에 많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많은 전문가들이 존재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이 전문가들은 결제 아이디어를 실행합니다. 서비스 스테이션이 성공적으로 자신의 결제를 처리했기 때문에 선택의 여지가 있습니다.

이 사람들이 유능하게 관리하고 있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사실, 그들은 그렇다. 하지만 그것보다 한 가지 요소를 잘 하는 것이 당신의 현금을 관리하는 모든 일을 완성하는 것은 아니다.

정보를 소비하지 마십시오 –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많은 개인 금융 팁을 발견하고 수천 개의 웹 사이트, 블로그 등에서 더 많은 비용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현금을 지불해야하는 유일한 경우는 개인이 통합 또는 보상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또한, 당신은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선불 수수료를 청구합니다. 대부분의 합법적 인 회사는 매월 판매 가격을 청구합니다 부채 도움말 정보로 돌아가서 사람이 지불 할 수있는 모든 것을 지불하지 마십시오. 한 푼도 쓰지 않고 온라인에서 찾다

좋은 예산의 필수 요소로서, 모든 것과 잡다한 것이 있어야하며, 비용과 수입은 이해해야하는 주요 재정 문제가 될 것입니다. 시작하려면 모든 관련 도움과 조언을 수집해야 합니다. 청구서를 받고, 스텁을 지불하고, 지출과 소득을 나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른 모든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4) 당신이 버는 것보다 비용을 줄인다. 나는 당신이 비명을 지르는 것을 들을 수 있다.

왜 당신은 나에게 미국에서 가장 명백한 것을 말하는가? 글쎄, 당신은 그들이 버는 것보다 더 많이 소비하지 않는 사람들의 양에 매우 놀랄 것입니다, 그들은 성공적으로 지출합니다. 이것은 금융에 관한 한 완전히 미친 짓입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돈을 쓰는 생각은 생각할 수 없습니다 – 그들을 피하십시오.

당신이 현명하게 돈을 관리하는 법을 배우지 않는 한, 다른 사람들은 단순히 (잘못) 정보 기술을 관리하는 방법을 알아낼 것입니다. 불행히도, 그들 중 일부는 의도가 좋지 않습니다 (예 : 비뚤어진 커미션 기반, 소위 재무 계획자). 또한, 그들은 일반적으로 어떻게 지출하고 있는지 파악해야하는이 심각한 문제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혼자서 생각하기 – 일반적으로 현재는 경기 침체기에 있으며, 이는 이전 해의 학생들보다 더 큰 장애물에 직면 할 수도 있습니다. …에 대한 충분한 이유를 대다

만약 어떤 일이 생겨서 최소한의 잔고를 지불할 수 있다면, 당신은 벌금을 낼 것이다. 당신의 늦은 벌금에는 변명의 여지가 없다. 어떤 경우에는 채권자가 어떤 계약 조건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들 자신의 눈 신용등급이 떨어졌다. 항상 당신의 청구서 내의 지시를 정확히 따르고 중고 급여를 구입하는 방법을 따르라. 그렇게 하지 않으면, 그것이 정당한 법정에 도착했음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지불이 지연될 수 있다.

원치 않는 제품, 오락, 도박 등에 낭비되는 왕의 몸값을 구하기 위해 적절하게 금전을 따라갈 수 있다면 저축과 투자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것을 관리하기에 충분한 양을 줄일 수 폰테크 없다면, 아마도 두 번째 직업이나 한 명 이상의 가족 구성원이 아르바이트를 하거나 온라인 사업을 시작하는 것을 통해 추가 수입을 올릴 수 있는 새로운 방법에 관심을 갖기 시작하라.

유연성 귀하의 요구에 따라, 당신은 많은 유연성이 필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링크 수백만의 자산을 소유하고, 그것을 추적하기 위해 유연한 돈 소프트웨어를 원한다 설명이 훨씬 작은 포트폴리오를 갖고 싶어, 따라서 그들을위한 최고의 개인 금융 소프트웨어는 복잡하거나 조정 가능한

당신은 당신의 케이스에 관하여 모든 것을 알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자격을 갖춘 직업적인 방법으로 그것을 제시하는 것은 다른 목적일 수 있다.

엄청난 개인 금융 지식을 가진 기술 회사는 분명히, 그것은 무료로 이것을 실행하지 않을 것이다. 모든 회사는 다른 비용 구조를 가지고 있다.

당신이 당신의 결제 과정을 계획하기 전에, 그 전문 개인 금융 회사를 찾는다. 이 인터넷 검색을 달성하는 다양한 방법들이 가장 비용 효율적인 선택이다. 온라인에서 그리고 나열된 의상들을 보기 시작하라. 그들 각각이 무엇을 하는지 보라. 그래야만 해요

이것은 약간 바보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이 작은 팁은 정말 좋은 방법이다. 왜냐하면 어떤 면에서는 현금 A를 발견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