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당신은 많은 사람들이 일주일에 풍부하게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투자 정보 회사들은 그들을 추구하지 않는다. 당신이 1, 2주 안에 얻을 수 있는 것은 절대적으로 아무것도 없다. 그렇다, 많은 투자자들이 그렇다. 결과는 그러한 변덕을 광고하는 회사가 절대적으로 현금을 벌고 있다는 것이다. 당신

당신은 극히 적은 현금 (즉, 극도로 레버리지)으로 부동산을 얻고 싶습니까, 아니면 엄청난 계약금을 지불하여 더 많은 가치를 유지하고 수동 소득을 늘리고 싶습니까?

마찬가지로 주식 투자에서 10 % 이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주식 시장을 구입하는 방법을 알고있는 경우 대부분의 사람들을위한 문제는 주식에 투자하는 방법을 모른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정보가 없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사람들을위한 주식 투자는 위험한 조직입니다.

https://parcelout.kr/ 미나에 가야하는 또 다른 이유는 다른 투자자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그들과 관계를 발전시키는 것입니다. 거래를 통해 파트너가 될 수있는 다른 투자자를 충족시킬 수 있고, 제안을 제공 할 수있는 개인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조직 카드를 구성하고 모든 것을 제공하려고 노력해야합니다. 당신이 제공하는 하나의 서비스 카드가 당신을 얼마나 만들 수 있는지 결코 알지 못합니다.

행동 # 7 – 교육을 계속해야합니다 : 끊임없이 교육에 투자하고 새로운 기술, 전략 및 아이디어를 찾아야합니다.

다음으로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순수한 금융 투자로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25 %의 더 큰 계약금이 필요하지만 더 적은 돈이 주택 대출을 지불하는 것에 가까워지고 있기 때문에 더 큰 예금이 금융 투자 자본을 지원합니다.이 단계에서 투자자는 ROI 또는 금융 투자 수익을 위해 주택을 살펴보고 디딤돌이 아니라 부동산 중개인 또는 부동산 고문이 각 주택에 대한 ROI에 대한 정보를 제공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13 당신의 회사는 경기 순환에 얽매이지 않을 것이다. 많은 진정한 부동산 금융업자들은 지금 부동산 투자 시장이 죽었다고 말하고 있다.

왜일까? 그들은 거래를 발견 할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은 구매자를 끌어 들이지 않습니다 그들은 거래에 자금을 제공하기에 충분한 돈을 손에 넣을 수 없습니다 은행은 그들에게 돈을 빌려주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서비스 디자인을 부동산 신디케이션 중 하나로 변경하면 필요한 모든 현금에 직접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를 데려오고 더 많은 제안을 닫으십시오 – 경제에 관계없이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이러한 오해는 걱정과 무지에서 비롯된다. 만약 당신이 소득 생산 주택을 구입할 것이라면, 끊임없이 실사를 하는 것을 명심하라!숙련 된 금융가의 경우, 그들은 실제로 존재하고 수행했기 때문에 모든 시나리오에서 무엇을해야하는지 끊임없이 알고 있습니다. 진정한 부동산과 관련된 위협은이 분야에서 이해의 부재로 만들어 졌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숙제를 잘 수행했다면, 당신의 제안을 두려워 할 이유가 없습니다!만약 그것이 정말로 위험하다면, 왜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많은 시간 동안 모든 싼 물건을 얻는가? 기억하십시오, 모든 것이 쉽게 끝나기 전에 힘들다는 것을! 마지막으로 인수와 관련하여 제공에 대해 냉정하게 판단해야하는 출구 방법입니다. 완전히 판매 할 것입니까, 아니면 교환 할 것입니까? 당신은 또한 당신의 투자 수익으로 정기적인 월간 자금 순환을 얻기 위해 집을 제공하고 직접 자금을 조달할 수 있다.

의심할 여지 없이, 만약 당신이 당신의 부동산 투자 노력이 수익성이 있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시장 동향을 조사하고 연구하는 데 시간을 할애할 필요가 있다.

오늘날, 정보는 주택 투자와 관련된 시장 패턴에 대한 정보를 찾는 것이 매우 간단하다. 현재의 부동산 연구 주제, 인구 통계 자료, 시장 동향 등을 찾을 수 있는 전국 부동산 협회와 같은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를 정기적으로 조사한다.

그리고 이 변화는 무엇인가? 그것은 : 부동산 사업주가 되기보다는 진정한 부동산 기업가 사업의 마케터가 되어야 합니다.

나는 내가 시작한 곳에서 회의에 참석하여 이틀 만에 천 달러 이상을 떨어 뜨렸다는 것을 인정해야한다.

종이에 관한 소란스러운 과정 (즉, 주택 담보 대출 축소)과 18 개월 만에 백만 5 백만 달러를 벌어들이는 더 침울한 이야기였다.

당신과 함께 오랜 시간을 보낼 준비가되어있는 숙련 된 금융가를 발견 진정한 부동산 투자의 내막을 보여줍니다 그들은 당신과 함께 자신의 경험의 일부를 공유 할 수 있으며 수리 외에도, 당신은 충분한 자금을 유지해야 할 것입니다 당신의 주택 담보 대출 의무를 제 시간에 존중하기 위해

왜 시간을 낭비하는가? 왜 당신이 달러 또는 임대 옵션에 50 센트를 지불하고 싶다고 말하는 불편 함을 처리합니까?

당신이 생각해야 할 또 다른 것은 한 번에 많은 재산을 사재기하려고 하지 않는 것이다. 하나부터 시작해서 일하라.